홈페이지 >

회족구두장이 라진 주

2008/5/5 0:00:00 10423

구두장이

권권 애국심 유유유히 군정 ——전국 애국군 포옹군 모범 임하시 회족 구두장이 나진주



그는 현지에서 유명한 구두장이라 만든 신발이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그러나 그의 솜씨보다 더 유명한 것은 그가 봉제 한 쌍의'복군화'로 인민과 자제병의 혈육정을 밀접한 것이다.

그는 애국 군대를 옹호하는 모범 행동으로 위대한 조국과 인민 군대에 대한 의지와 의지가 변함없는 적성애에 대해서도 고희가 넘을 때까지 여전히 생명이 멈추지 않고 군대를 옹호하였다.



그는 바로 전국의 애국군이 모범을 포옹하고 임하시의 회족 구두장이 진주라는 이름이다.



라진주는 임하시 팔방에서 태어난 회족 가정, 조상 5대가 모두 구두장이다.

1949년 8월 22일, 라진주 14세 때 왕진 장군이 이끄는 인민해방군, 고성 하주의 역사가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아버지인 나계현은 당의 지하 종사자를 도왔기 때문에 해방군 경호원이 그날 밤 그의 집에 발을 들여놓았기 때문이다.

전사들이 직접 밀가루 봉투를 들고 자신이 불을 지펴서 밥을 짓는 것은 기율이 엄명할 뿐만 아니라 백성에게 추호도 범하지 않고 시시각각 회족의 생활습관을 존중하여 더욱 친절하게 느끼게 한다.



이 옛일은 인민 군대가 국민을 사랑하는 물고기의 물정을 뿌리고 구두장 부자를 뼈저리게 하고 평생 감명을 받았다.



항미원조 기간에 임하수공업자연합회 회장의 라계현이 앞장서서 수공업자를 지원군으로 모금했다.

낡은 구두공은 조상 손재주로 ‘ 고향 신발 90켤레 ’ 를 만들어 노란 범포로 28개의 배낭을 꿰매고 “ 항미원조, 가위국 ” 이라는 글씨를 써서 전방으로 부쳤다.



구두장이 된 후계자로서 나진주는 부친의 손에서 “ 가보보 ” 를 받았다. 망치 , 집게 , 달니칼 。

신 의 좋은 솜씨 로 개혁 개방 의 좋은 정책, 라진주 는 안거낙업 의 좋은 날 을 함께 함께 사랑 을 받 는 영광 전통 을 '생명 불식, 군부림 이 그치지 않 는 것 이 가장 큰 마음 을 기울여 평생의 사랑 을 기울여 원 을 베 는 군대 의 꿈 이다.



1994년'오일 '새벽, 라진주는 텔레비전에서 천안문 광장에서 국기 게양식을 올려 오랫동안 마음이 가라앉지 않았다.

그는 국기 호위대 전사의 키에 따라 다섯 가지 신발의 사이즈를 추산해 가장 뛰어난 재료로 4개월여 만에 밤낮 36켤레를 내몰고 국경 45주년을 맞아 서울베이징으로 보내며 국기 호위대 전사 수중에 있다.



1996년 국경절, 라진주의 마음은 이미 북경 천안문으로 날아갔다.

국기 호위대를 위문할 때, 그는 전사들이 평소에 쓰던 비닐 베니어 신발을 사용해 발을 태워 땀을 흘리지 않고 세 번 습기를 막지 않고 불안하게 했다.

그러자 그는 또 천 바늘 만 줄로 40켤레의 가죽방조 스니커즈를 만들어 2차 상경하여 국기 호위대 전사를 위문했다.

그는 또 병으로 죽은 국기 손, 호북적 전사 도비혁의 부모님을 위해 모직화 한 켤레를 했다.

그는 자신의 행동으로 국기 위사들에게 천하 부모의 깊은 사랑을 느끼게 했다.



1999년 칠일 (71) 을 즈음하여 경주항 부대 2주년을 뒤척이며 주항부대 기지로 복귀해 주항부대 국기반 전사들을 위문하고 있다.

10월 1일 그의 모습이 또 수도 베이징에 나타났다.

제3차 자발적으로 천안문 국기 호위대의 존귀한 손님과 모범 대표, 라진주는 무경 베이징 본대 천안문 경호대 수장과 천안문 국기 호위대 관병의 특수 예우대에 오르며, 천안문 관람대에 등극해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국경 50주년 축제와 그날밤 열리는 천안문 광장 불꽃 연화만회.



1999년부터 2001년까지, 라진주는 ‘ 복군화 ’ 를 끼고 군영에 들어갔고, 선후적으로 해방군 주호주와 총정 가무단을 위문하였다.

2003년 팔일 (팔일) 을 앞둔 그는 늙은 면구두 20켤레, 면구두 100켤레와 고향의 토산물을 외우고 2000여 킬로미터를 건너 청장고원 깊은 곳에 있는 당고산 5도량 병역으로 달려가 해방군전사를 위로했다.

2005년 국경일에 그는 또 다시 상경한 지 네 번째로 천안문 국기 호위대 장병을 위문해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한땀 한땀 한땀 시골 친척, 쌍쌍쌍 군화정.

경주 와 임하 각 민족 동포 애국군 의 깊은 우정 을 감사하기 위해 천안문 국기 호위대 는 중국 북극 과학 고찰대 와 남사수 부대 에 이어 국기 를 증정 한 뒤 임하 시 정부 측 국기 국기 를 수여하며 라진주 에 국기 위사 단체 서명 한 국기 를 수여했다.

해방군 주항 부대, 주재 호주 부대 도 라진주 에게 열렬한 감사 편지 를 쓰 고, 많은 장병 들 은 인민 의 기대 를 저버리지 않 고 국기 위사 를 좋 은 오성 홍기 는 영원히 조국 상공 높이 휘날리 고 있다.



권권은 애국심으로 유유히 군정을 포옹한다.

라진주 애국군의 감격적인 사적은 태자산 아래, 대하 강변의 임하회족자치주에서 천리농원을 전파하여 녹색 군영을 전송하여 군대와 백성들 사이에서 공감을 불러일으켰으며, 모두들 그를 ‘ 군화장들 ’ 이라고 친절하게 불렀다.

1997년 이후 라진주는 두 번 연속 임하시, 임하주 정협위원으로 당선됐다.

2003년 3월, 성위, 성정부, 성군, 군구는 그를 포옹하는 선진 개인칭호를 수여했다.

2003년 12월, 국가 인사부, 민정부, 해방군 총정치부는 그를 애국군의 모범 영광 칭호를 수여했다.

지난해 8월 ‘인민일보 ’, ‘해방군 군보 ’와 ‘중국국방보 ’가 전개한 ‘인민 -80년 ’ 군영 80년 ’을 격려하는 10대 애국 언론 인물들 선정 활동에 나경주 ‘애국군 포옹 뉴스 영웅 영예상 ’을 수여했다.

  • 관련 읽기

슬리퍼를 신고 오토바이를 몰고 집에 돌아가는 도중에 교통사고가 났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08/5/5 0:00:00
10322

나이크 인쇄 유출 미드미드필드 입실 절도 사건

보물을 배합하다
|
2008/5/5 0:00:00
10476

학령 전 아동은 쿠션 신발을 신는 것을 꺼린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08/5/5 0:00:00
10317

여름 하이힐 시원한 슬리퍼는 매일 신지 마세요.

보물을 배합하다
|
2008/5/5 0:00:00
10621

여자 도둑은 4년 복장 800여 점의 신발 142켤레

보물을 배합하다
|
2008/5/5 0:00:00
10400
다음 문장을 읽다

샌들 사서 너의 사랑 테스트

여름이 오니 패션에 어떤 샌들을 골라 사시겠습니까?A, 리본 샌들 B, 비치화 C, 버클 슬리퍼 스타일의 D, 발가락을 가리는 샌들, A 가 고급스럽고 성숙한 기질을 분석한 결과, 자연히 당신의 장래에 로맨틱한 동경은 언젠가 상대방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것이다.물론, 상대방이 당신을 완전히 믿을 수 있게 할 때, 당신이 마음을 열고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