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이 전화 를 거절 하여 약 12개 를 방문 하다
나와 고객
반드시 고객이 전화 예약 방문을 거절하다 항상 아래 십이가지 전화 모든 말 전화 마케팅 다음과 같이 상응하는 예의 말로 대답할 수 있으니, 약방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
(1)“오! 어떤 부분에 대한 일이에요?”
[준고객의 이름), 이 구상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설명해 드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세부적인 질문은 당신과 토론해야 합니다. 시간 (시간) 시간) 시간이 있으면 제가 찾아뵐 수 있을까요?
(2)“자료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는 기꺼이 이렇게 했다.
(준고객의 이름), 하지만 이 구상은 개인의 요구에 부합할 때 유용할 수 있고, 세부적인 문제는 제가 직접 당신과 토론해야 합니다. 시간이 있으나 틈이 있으시면 제가 찾아뵐 수 있을까요?
"자료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물론 이 자료들은 상업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오늘 오후에 당신 회사 근처에 있을 것입니다. 저는 자료를 직접 갖다 드릴 수 있습니다.
(3)“아니요, 그때 할 일이 있어요.”
"아니, 그때 친구를 찾아뵙겠습니다."
———준 고객의 이름, 죄송합니다. 제가 꼭 적절하지 않은 시간을 선택한 것 같아요. 약속이나 약속이 더 좋을까요?
(4)“친구도 이런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만약 당신의 이 친구가 당신의 서비스 대리인이라면, 나는 그가 반드시 당신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가진 것을 되풀이하고 싶은 것이 아니지만, 당신은 시간이 있으나 틈이 나면 제가 당신을 방문할 수 있습니까?
(5)“돈 없어!”
———————당신의 판단은 꼭 옳습니다. 하지만 제가 당신에게 드리는 구상이 당신이 들어 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부시용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있으시거나 틈이 있으시면 제가 찾아뵐 수 있을까요?
“네가 말한 제품은 내가 알았다. 사고 싶어도 지금은 돈이 없어.”
——네, 진 씨, 저는 당신이 회사의 재무 상황을 가장 잘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렇죠? 저희 시스템은 당신에게 더 나은 비용을 절약하고 성적 향상을 돕는 것입니다.
반대하지 않겠지?
(6)“시간 낭비만 하세요!”
——이렇게 말씀하시는 건 저희에 대한 것이지, 서비스에 관심이 없는 이유?{page u break}
(7)“난 너희들에게 관심 없어.”
————준고객 이름), 당신도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것에 흥미를 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것도 제가 당신을 찾아뵙고자 하는 이유입니다.
제가 제공한 정보는 당신의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사무실에 계실 수 있습니까?
“내가 봤어. 네가 제기한 물건은 관심 없어.”
그래서 오늘 오후나 내일 오전에 직접 찾아뵙고 자세한 시장조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당신과 같은 기업에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 오후에 직접 찾아뵙는 게 편리합니다. 아니면...
(취미 없이 너를 물리치고, 너는 그에게 이런 관념:배가 좋니, 직접 먹어라.
차다
(8)“바빠!”
——이것은 왜 내가 먼저 전화를 걸어 왔는지, 나는 당신이 비교적 편리한 시간에 당신을 방문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시간이 있으시거나 시간이 있으시면 제가 찾아뵐 수 있을까요?
"그동안 바빴으니까 다음 시즌에 갑시다."
——그래, 이렇게 큰 회사를 관리하는 게 바쁜 거야.
그래서 당신이 더 소중한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9)“나는 정말 시간이 없다.”
사실상 이 기업을 이런 규모로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나는 : 귀사가 더 나은 비용을 절약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
(10)“내 시간을 낭비하는 거야.”
———이 제품은 당신의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신다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우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후 보내온 고객의 의견 영수증 ”에서 우리 제품에 대해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진정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거절할 시간이 없다. 이런 관념을 써야 한다: 가장 바쁜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 사람이 아니라 성공한 사람은 효율을 추구할 것이다.
차다
(11)“전화로 말해라.”
——제가 찾아뵙겠습니다. 대개 5 ~10분 정도 걸려서 직접 연출을 해 드리는데, 저희를 더 잘 알기 쉬운 제품으로 말씀하셨죠?
(12)“필요 없어.”
——당신이 우리의 자료를 보지 못했기 전에 당신의 생각은 모두 이해합니다.
이것도 제가 당신을 찾아뵙고 싶은 이유 중의 하나입니다.
- 관련 읽기
- 겉감 | 단점 예매가 켜지는데, 가격은 명랑할까?가제 복원성 상승이 계속될까?
- 겉감 | 11월 규모 이상 공업증가치는 동기 대비 실질적으로 6.2% 증가했다
- 겉감 | 소주 진론 신규 종목 베일 허리 굽기 동작 모두 제로!만 개 의 용공 을 50 명 감축 하다
- 겉감 | 탄소 나노 섬유 빈틈 및 전자 구조 조정 방면 최신 연구 성과
- 매일 첫머리 | '유행 공급 체인 상담회'소흥코브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 유행화 | AJ1 Mid 얼룩마문 3M 반광 배색 신발은 미리 보기, 럭셔리
- 허튼소리를 하다 | 아마존 포전화: 보전화 표절
- 유행화 | 신백륜 850 여자 전속 블랙핑크 실버 배색 신발 스타일
- 패션 브랜드 | Bape X'성전 9:천행자 궐기'연명 시리즈 2탄 공식 발표
- 겉감 | 2019년 1-11월 신장 방직품 의류 359.56억 원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