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모범 나리 역시 김여왕 흡수 & Nbsp

2012/2/3 10:26:00 4

김여왕을 흡수하다

판빙빙빙빙빙은 오늘날 연예계 패션권이 뜨거운 글로벌 스타로 나날이 잦아진 출시율, 날이 갈수록 성숙해진 국제범으로, 그녀의 몸값을 공중 뒤집고 상승시켰다.

그녀 는 거대한 자장 을 가지고 있어, 많은 나라 의 내외 유명 브랜드 들 을 잇달아 그녀 에게 던졌다

자수 공

미인의 얼음을 얻어 마음껏 대변하다.


  



 


2011년 말 판빙빙빙빙빙은 유명 패션 패션 브랜드 VISCAP 의 수평을 받아 8자릿수의 천가로 브랜드 가 되었다

형상

대변인.

VISCAP 아트 원빙씨는 "판빙씨는 우리 모델의 가장 가인이 뽑았고, 얼음의 우아함은 VISCAP 로맨틱하고 달콤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범 님.

금여왕

"명칭은 허명이 아니다.


판빙빙빙빙빙은 화미 드레스를 입고 상하이를 선보이며 이 부드러운 겨울철에는 현란한 결혼식을 올렸다! 패션의 신진에서 추첨하는 모던브랜드인 VISCAP!!!


2012년 로맨틱하고 우아한 영혼의 패션 브랜드로 패션 여왕 판빙빙빙빙빙이 이미지 모델로 초청됐다.

VISCAP 는 천만 중금과 아이스원 의상 디자인을 채례로, 범이 경성미모와 국제적 영향력 으로 혼수 를 하는'낭랑녀'의 완벽한 결합으로 패션계의 대성화다.


이날'결혼식'의 하이라이트는 판빙빙빙빙빙과 VISCAP 예술 총감인 원빙씨와 함께'얼음 VISCAP'의 얼음조각에 샴페인을 넣어 판빙빙빙빙빙빙빙빙빙빙빙빙이 본격적으로 VISCAP 와 인연을 맺었다.

이'완벽한 결혼식'은 VISCAP 와 판빙빙의 패션을 예고해 패션의 풍조를 휩쓸어 모던한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VISCAP 는 중파운드 출격으로 국제일선 거성 판빙빙빙의 힘을 합쳐 가장 품위 있는 질감과 모던한 카리스마를 만들어내는 유네상스! VISCAP 아트 원빙선생과 판빙빙의 쌍빙빙빙을 합치면 패션계에 가질 수 없는 모던물결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쌍빙빙 ’은 우아한 VISCAP 브랜드!


여행길에 취해 있는 음악시인인 VISCAP 예술 총감 원빙씨


VISCAP 미술 총감 원빙선생이 해외의 10여 여 년 동안 발자취가 50여 개국에 널리 퍼져 있으며, 운전 여정이 100만 킬로미터를 넘는다.

그는 로맨틱한 감성의 여행여행가이며 로맨틱한 질감을 음미한 모던 디자이너로 패션 톱잡지 경상보도'패션 미스터'다.

그도 패션쇼 무대에 빛나는'중국 베스트 디자이너'!


  



 


세상을 돌아다니며 인생을 헤매다.

길을 따라 풍경은 모두 명심하고 변주된 선과 부동한 무늬, 흐르는 색채...

VISCAP 미술 총감으로 원빙선생은 환상적인 라이닝 클래식으로 빛을 뿜어내고 있다. VISCAP 브랜드의 예술 사명, 원빙씨는 조성자의 태도로 오랜 세월을 거쳐 여전히 빛나는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과 새로운 연출을 펼치며 패션과 클래식 을 겸비한 새로운 패션을 디자인하고, 원빙선생은 무진한 놀라운 순간을 본진적인 영미까지 만난다.

이번 브랜드 단속자 원빙선생과 국제 패션 스타 판빙빙빙빙의 쌍빙빙빙빙빙을 합쳐 패셔니스타를 휩쓸고 우아한 클래식의 불후의 레전드!

  • 관련 읽기

小贝秀身体 最赚钱夫妻时尚ICON

패션 인물
|
2012/2/3 10:22:00
16

절색 웨딩드레스 &Nbsp

패션 인물
|
2012/2/3 10:19:00
23

드라이 노출 같은 폭유장 & Nbsp; 보드 유암

패션 인물
|
2012/2/3 10:05:00
39

진관희는 호피슈즈를 신고 트렌디한 & Nbsp; 황추생과 같은 날 현신 공항

패션 인물
|
2012/2/3 9:53:00
152

郑秀文许志安领衔明星冬日情侣装

패션 인물
|
2012/2/2 15:01: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호문 복장 과 전자류 기업 이 10만 위안 에 가깝다

어제 오전 호문에서 가장 큰 채용시장인 호문진구 구구구구구에서 보았지만 오전 9시까지는 오지 않았지만, 거의 100개 기업이 길의 양쪽 일자로 늘어났고, 대량의 채용 인원은 기업 홍보서를 발산하고, 대기업의 홍보서를 발산하고 있다. "전용차 배달, 대우가 우대"라고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