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업종 에 새로운 동향 이 생겼다

2016/1/23 18:36:00 25

브랜드 전략시장 시세패션 브랜드

이동 인터넷의 보급은 사람들의 소비 행위, 수요, 선호, 최근 많은 신흥 브랜드의 이군이 돌기 때문에 이 소매업이 발전하기 전에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신흥 군체들은 어떻게 창의적 낙지를 실현할 것인지, 어떻게 빠른 속도로 미래 발전의 길을 이루는가? 우리가 생각할 중요한 명제가 되었다.

  

매수 집합점

'천점 면회'를 피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나라의 소매 단말기 경쟁이 날로 심해지고 있다.

백화점은 중복률이 높고, 임대 능력이 떨어지고 인파의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점차 대중의 주목을 잃고 있으며, 구매자 집합소라는 국내 새로운 업태는 대중들의 시선을 점점 끌어들기 시작하며 쇼핑센터에서 주목받는 대상이 됐다.

스포츠 브랜드는 전문점에서 집합점으로 전입돼 브랜드의 영업면적이 축소됐을 뿐만 아니라 임대료를 절약했고, 공동으로 조성된 운동 분위기를 집중시켜 집약할 수 있도록 쇼핑센터에서 일석지를 보강할 수 있게 했다.

스포츠 브랜드 소매 단말기의 중요한 추세가 될 수도 있다.

집합점은 쇼핑센터뿐만 아니라 일부 집객의 능력이 약할 뿐만 아니라, 특히 새로 시장에 진출한 패션 브랜드도 마찬가지다.

집합점의 등장은 개별 브랜드가 등록, 물류, 점면 설계 등에서 번복 작업을 하고, 제품의 시장 진입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홍콩 패션 브랜드 종류는 다양하고 디자이너의 국제화 수준은 높지만'작고 정교하다'는 특색 홍콩의 패션 브랜드를 내륙 고품질 시장에서는 유럽과 미국 브랜드와 경쟁하기 어렵고 집합점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지름길이다.

많은 브랜드들이 포옹을 선택하여 인류를 공유하며 전문적인 브랜드 채널을 공유하며 새로운 시장의 운영 정보를 공유하며 각자의 집객의 능력을 증강시켰다.

무독유배자, 이 몇 년 동안 손님의 능력이 점차 약해지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도 브랜드 집합점을 곤경돌파 법보로 삼기 시작했다.

단일 스포츠 브랜드의 저조한 표현을 감안하면 각 백화점은 더 높은 이윤을 위해 더 많은 젊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스포츠 브랜드의 위치를 빨리 패션, 경사치와 조화패에 양보하기로 했다.

  

암아기

전자 상거래

홍해 중 또 생기

80 -90 이후 혼육기에도 4차 베이비 붐을 가져와 2태 정책을 전면 방영 등 모아 업계가 전대미문의 성장을 맞았다.

아이리가 발표한'2015년 중국 선상 모아 시장 발전백서'(이하'백서'(이하'백서'(이하'백서')에 따라 모아 인터넷 침투율이 지속되면서 2015년 모아 용품 선상 시장 규모는 3606억원에 이른다.

이처럼 떠들썩한 시장은 사실 암류로 밀려들어 여러 번의 싸움을 겪고 2000년, 밴드 상위 B2C 인터넷 쇼핑 플랫폼을 열어 지금까지 BAT 대놈의 고조로 진입했다. 모유전자상들은 이미 초보기간부터 2000 -2009년 빠른 발전기와 2015년 황금폭발기를 겪었다.

특히 2015년의 모아전자상들이 미친 듯이 피비린내를 일으킨 것은 연초 모아전상인 개념이 폭발하고 융자 후 각 곳곳에서 광활한 돈과 가격전은 더욱더 커지고, 이어 자본난동 기간에 들어서기 때문에 모드가 뚜렷하지 않은 기업들이 점차 탈락되고, 유일하게 유일하다.

결국 연말 투자자 등은 모아전기상회 재연, O2O 의 카드세탁 물결을 깨달았고, 소량의 모유전자상플랫폼이 이길 수 있다.

그러자 각 모유전자상들이 점차 이성으로 돌아가면서 백 미터의 속도로 마라톤을 뛰려 하지 않았다.

다행히 소비 업그레이드와 중산층 급부상 인구 이익, 품질 있는 삶을 추구해 새로운 모잉 해외 구매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모아 브랜드상, 모유 브랜드, 모잉 커뮤니티, 임신 도구, 지급 물류 지원, 조교 센터, 건강의료 등 요소로 구성된 모유 선상 플랫폼 산업 사슬을 초보적으로 형성하는 등 모아전자상들이 참혹하게 죽인 붉은 바다에서 다시 출생기를 찾아냈을 뿐, 지금의 모유전자상비례는 돈, 인과 시간의 종합 대결이다.

  

양질

신흥 브랜드

점차 대중 시야에 들어서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업체 매출이 계속 오르고 있지만 흑익을 이룬 인터넷 상가 플랫폼은 봉모린뿔이다.

전자상업계는 주로 가격전으로 시장을 강점하고,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재고 상품을 정리하는 하수도까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규모와 영리 사이의 죄수들의 곤경은 전기상 플랫폼의 앞길이 여전히 막막하다.

이 밖에 온라인 마케팅 원가 높은 기업이 선 상선 밑에서 원가를 동일시하고 선상 원가 우위 이익이 점점 멀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는 2012년 이후 인터넷 업체들이 끊임없이 노선 아래 채널에 대한 갈구심을 드러내고, 대부분 인터넷 기업들이 전통적인 채널을 이끌고 실체 소매상을 진영에 끌어들이려고 시도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인터넷이 신단에서 천천히 걷고 있는 가운데 실체 소매 경로가 발굴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하나의 선상에서 전면적으로 뚫어진 O2O 모드가 점점 많은 기업들이 실천되고 있다.


  • 관련 읽기

면화 시장의 제2봄이 언제 올 수 있을까

본망 전문 원고.
|
2016/1/22 20:32:00
88

면화 시장 시세 는 늘 사람 을 이해하기 어렵다

본망 전문 원고.
|
2016/1/22 20:25:00
56

표마는 홍콩 Exec 인솔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홍콩 Exec 임명했다

본망 전문 원고.
|
2016/1/22 12:02:00
57

2016 로스앤젤레스 패션파티 드레스 쇼핑 안내

본망 전문 원고.
|
2016/1/21 18:43:00
130

기독교 J. 주식 구매 원단 고객의 기교

본망 전문 원고.
|
2016/1/21 18:35: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전자상거래는 2016년에 더욱 세력을 확장할 것이다

파문이 무너지고 폐점의 조류에 이르기까지 전통가게는 정말 죽음에 직면했나요? 선상에서 충돌이 부단히 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전통 실체문점과 인터넷상들 사이에 정말 바둑 관계밖에 없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