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리한나 레이나 포마 그룹 브랜드 인기 상승 실적 증가

2016/5/5 9:37:00 81

개운그룹리한나레이나파마브랜드패션제품 마케팅리웬메이크업 시리즈

독일

스포츠 브랜드 푸마

표마는 최근 3월 31일까지 최신 분기 재보를 발표하며 여장신발류가 리한나 레이나의 추진 아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품종은 이미 7기 연속 성장했다.

이 분기 브랜드 영업이익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1%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4% 상승하면서 2580만 유로로 이미 개운그룹 계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브랜드 중 하나로, 현재 운그룹이 푸마 회사의 86%를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파마 2년 전 실적이 집단을 힘들게 끌어들이고 몇 차례 운그룹이 투매될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다.

2007년 파마 인수 이후 개운그룹의 생활 브랜드 진출 방식은 주주주에게 유효한 가치를 갖지 않았고 사치품의 협동효과도 예상치 못했고, 그 브랜드의 투자 자본은 수익 보보보와 수익 모두 잘못된 방향으로 향했다.

현재 글로벌 톱인 리하나 레이하나가 파마를 구한 바 있다. 2014년 레이하나가 브랜드 창의총감에 합류한 뒤 회사의 부정적인 목소리가 감퇴, 브랜드 인기도 높아지고, 지난해 4분기 판매 증가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올해 처음 3개월 판매 수입은 8조519억 유로, 환율 해소 이후 7.8% 증가한 가운데, 중국 지역 매출 강세는 11.2%로 기록됐다.

퍼마 최고경영자 BjornGulden 이 레이하나의 Fenty 시리즈는 운동용품 뿐 아니라.

소매상

하이 백화점과 일부 정품 가게도 지금 입고신청을 하고 있다.

그는 언론 인터뷰를 할 때 레하나가 스포츠 브랜드로 다시 돌아가는 경쟁 구도를 돕고 숙적 아디다스를 가리킨다.

국내나 해외나 인터넷 인기 인파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셜미디어 팬들은 수백만 ~천만, 패션 호소력은 만만치 않다. 그들의 뒤에 숨은 상업가치도 개발되고 있다.

국내에서 퍼마 선언

유 문

대중화구 이미지 모델이 되자, 배후에도 류웬은 국내 사교 매체의 놀라운 표현을 하고 있다.

아디다스와 퍼마는 2014년 부흥 계획을 내놓으며, 브랜드 부흥을 희망하며, 또한 소셜미디어의 인터넷 인기 전략을 기용하고, 아디다스는 스탠스미스 슈미티의 실적을 놀라게 하며 최신 1분기 이윤이 38%로 급등했다.

인터넷 인기 사람들의 정의는 다른 이해가 있지만, 어떤 신분이든, 어떤 결정 요소는 소셜미디어의 영향력과 팬덤에 기반된다.

소비자에 대한 구두 추천, 상품 평론이나 책을 외우거나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레이나는 팝 가수로, 사교 매체의 첫째 히트다.

올해 뉴욕 패션주간 리hanna가 뉴욕 패션쇼트를 가장 많이 타격한 디자이너로 떠올랐다.

최근 리해나 연합 파마는 새 모직 슬리퍼를 다시 선보였다.

이 슬리퍼는 판매 후 몇 분 만에 매진되었다.

한 자심 패션산업 고관은 레이하나 관련 모든 일들이 실적 기록을 깨뜨릴 수 있는 등 레이하나의 커다란 소셜미디어 영향력으로 현재 인스타그램만 3500만 넘는 팬은 어떤 패션 매체에 지지 않는다.

2014년 레이하나가 파마 창의총장을 맡은 이후 브랜드에 적합한 발전방향으로 증명됐다.

패션 산업의 마케팅은 이미 전통적인 명인 사유에서 벗어나 천희세대 소비 습관에 맞는 스타 홍인으로 바뀌고, 누가 사교 매체에서 제패하고 있는데, 누가 내일의 별인데, 누가 더 많은 노출을 받을 수 있을지, 스타와 인터넷인들은 사교 매체에서 가장 가벼운 지위로 브랜드 마케팅 방식을 바꾸고 있다.

올해 뉴욕 패션주간 레이나가 뉴욕 패션쇼트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모은 디자이너로 성공했다.

트위터 데이터에 따르면 레이나와 퍼마와 호흡을 맞춘 FENTYPumabyRihanna 계열은 가장 뜨거운 디자이너로 떠올랐고, 퍼마 브랜드도 뉴욕 패션주간 가장 핫한 브랜드가 됐다.

파마 최고경영자 BjornGulden 은 레이나 가입 후 파마는 여성 스포츠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강화했다. 이에 앞서 파마의 여성 스포츠 제품은 거의 가엾게 여겨졌지만 이 일부 시장의 성장은 모두 눈에 띈다.

현재 소비자들이 편집한 수평이나 출판된 잡지를 보지 말고 인스타그램에 노출된 레이하나의 신발이 어떤 신발을 신었는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패션 브랜드에 대한 사교 매체는 이미 소비자의 선택을 좌우하고 있다.

포브스 잡지가 최근 출판된 한 조사에 따르면 천희세대 중 1%가 많은 광고가 브랜드를 더 신뢰할 수 있지만 33%가 구매 전에 유명 패셔니스타와 스타의 영향을 받는다고 답한 결과, 3%의 응답자가 서적, 잡지, 뉴스의 영향이 적지 않다고 답했다.

사교 매체는 점차 패션 산업을 바꾸고 전통적인 제품 마케팅 방식을 깨고 있다.

그동안 신예 디자이너들과는 달리 사치품 그룹 LVMH 도 소셜미디어 리더 레이하나를 봤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4월 LVMH 그룹은 레이하나와 함께 FentyBeautyBeautybyhanna의 컬러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2017년 가을 본격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그룹 소속 켄도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디애니노는 레이하나 업무가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소셜미디어의 주목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패션의 트렌드 개발자, 소셜미디어가 투명화하는 시대에 소비자는 자연히 알게 되는 것이 최고다.


  • 관련 읽기

요 아침에 신발 한 켤레를 신고 몇 년 동안 패권을 잡은 것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니다

스타덤
|
2016/5/4 16:45:00
66

长裙配什么鞋子 配球鞋就可以秀出风采

스타덤
|
2016/5/3 16:32:00
191

요정 한 마리에 빠지다!왕자문 과외 신발을 잘 신다

스타덤
|
2016/5/2 15:06:00
289

사카투 18주년 연명 시리즈'상중 '정수문

스타덤
|
2016/4/26 21:01:00
78

국족 정지가 아관 같은 구둣발 스니커즈를 징발하다

스타덤
|
2016/4/19 9:33:00
109
다음 문장을 읽다

왕건림 3회 연속 갑부 순위 왕사총점 3보 아빠 마운

대륙 「천억 부자 」 왕사총은 부자 왕건림의 외아들이다. 항상 웨이보 평론시일에 감탄을 자아내는 돈을 쏟아 올리며 여네티즌에게'국민 남편'을 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