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판은 등록제 개혁을 추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창업판은 등록제 개혁을 추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아마도 이것도 많은 사람들의 의문이다.
등록제는 국내 자본시장의 첫 실험이 소과 창판에서 전개된 지 1년이 되지 않아 발행제도와 교역제도의 개혁을 제외하고 등록제로부터 합병재계약, 재융자, 환시 등 제도는 아직 실천 단계에 들어가지 않았다.
개혁은 예상보다 훨씬 빠르다.
8월 18일 저녁, 코창판 등록제에 이어 자본시장이 다시 중파운드 개혁 안내를 받고 있다.중공중앙, 국무원은 선전 건설의 중국 특색 사회주의 선행 시범구의 의견(이하'의견')을 지지하고 선전 고거 새로운 시대 개혁 개방 기치, 중국 특색 사회주의 선행 시범 구역을 건설하는 것을 지지하고 있다.
《 의견 》 전문은 금융서비스 실체경제능력을 높이고, 창업판 발행, 재융자 및 합병 재편 제도, 창조 조건은 등록제 개혁을 추진한다.
최상위 디자인 차원이 창업판에 등록제 개혁을 추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장이 창업판 등록제 개혁이 개발될 시간점을 어떻게 예각하든 《 의견 》 이 발표한 이 순간부터 창업판 등록제 개혁이 시작된다.
그렇다면 창업판은 등록제 개혁을 추진할 준비가 된 것인가?
필자가 관찰한 몇 가지 차원에서 보면 답안은 긍정적이며, 깊숙이 교착된 준비와 자본시장 조립 제도의 추진과 시장의 정서가 이미 충분한 개혁 준비가 되어 있다.
2019년은 등록제가 진정으로 떨어지는 원년이지만, 깊이 사귀는 준비는 올해부터'의견'의 발포부터 시작된다.
국내 자본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등록제 개혁을 추진해 왔고 등록제 개혁에 관한 준비는 일찌감치 개시됐다고 할 수 있다.
예컨대 2015년 심교소는 이미 공개적으로 등록제 개혁을 준비하기 시작했고, 그때는 등록제 개혁 계기를 잡아야 한다고 밝혔고, 아직 이익이 없는 인터넷 및 첨단 기술 기업의 상장 정책을 조속히 추진하고, 풍부한 창업판 시장 내부 차원, 상장 기준을 완비하고, 새로운 3판 및 창업판 전개를 추진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이와 함께 조립 조치를 적극 쟁취하는 것은 증감회 및 관련 부위에 대한 VIE 구조를 확대, 크로스 주식 격려, 도박 협정 등에 대한 포용성을 높인다.
이와 함께 과학 창립판 등록제 개혁의 시점 경험도 창업판 등록제 개혁을 추진하는 중요한 참고로, 과학창립판 등록제 개혁의 닻을 가졌고 창업판 등록제 개혁은 안심할 수 있다.
그동안 등록제 추진이 느린 뒤에는 증권법 개정 진도 미처 예상치 못한 자본시장 조립 제도가 따라다니기 부족으로 조성됐다.
창업판 등록제 개혁이 직면한 자본시장제도환경에 비해 기존 이미 크게 높아졌으며, 예를 들면 《증권법》은 3심에 많은 등록제 세부제를 가입하고, 등록제 개혁을 다른 판의 보급법의 장애를 없애 버렸다.
한편, 올해 중반에는 상장회사의 중대자산재개조관리 방법을 개정하겠다고 선언했고, 그중 가장 핵심적인 개혁은 창업판 재편을 허용하는 것이며 창업판 등록제에 대응하는 저수지 개혁과 제도를 제공했다.
조만간 증감회는 개혁 12조 조처를 전면 심화시키며 앞으로 한동안 자본시장 정책공급을 가속화하고 창업판 등록제 개혁에 좋은 제도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는 지적이다.등록제 개혁, 창업판 등록제 개혁은 독병 돌진은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시장도 준비를 마친 것이다.
우리나라 자본시장 개혁의 추진 중 시장정서와 여론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 무형적인 요소는 수많은 정책의 방향과 예상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한동안 시장은 등록제 색변을 이야기하며 등록제와 IPO 와 함께 지수 시세에 대한 나쁜 소식으로 여겨졌다.시장의 정서, 여론의 민감한 정도가 지난 수년간 늘어나는 중요한 요소다.지난 몇 년 동안 시장 각 측은 모두 IPO 와 등록제를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중 한 발자국은 증감회가 2017년 대대적으로 추진하는 ‘ IPO 상태화 ’ 개혁을 거쳐 여러 차례 시장논전을 겪으며 시종일관 발심 리듬을 유지하는 정력으로 지수 하락 여론간섭 IPO 발행 리듬을 깨뜨렸다.IPO 정서 탈민 후 시장은 등록제 개혁 영향 시장 지수에 민감도가 떨어지고 있다.
또 올해 과학창판 등록제의 시점과 함께 시장 각지는 마침내 자신의 시장의 관심과 등록제의 호와 악을 분해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한 추측과 감정의 단순한 억측과 정서가 단순히 발출되는 것이 아니라 과학창판 실질적으로 운영된 지 얼마 지나면 시장이 등록제에 대한 이해가 더욱 충분하다.
필자의 관찰에 따르면 현재 시장은 이미 등록제 개혁의 예상을 충분히 소화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시장 참가자들의 정서도 거부, 의혹이 중성적인 관망과 긍정적인 기대로 바뀌고 있다.시장은 등록제 개혁이 홍수와 맹수가 아니라 우리나라 자본시장이 앞으로 발전할 필요가 있는 경력의 한 발자국을 인식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品牌创新是体育品牌在行业生存的根本
- 유행화 | 정자 하이힐 추천 여자 발등 섹시 화끈
- 이번 시즌 유행 | 이번 시즌 트렌드 룩 대추천, 우아하고 좋은 기질.
- 비디오 센터 | 奢糜魅惑女郎 Atelier Versace 范思哲2013秋冬巴黎高级定制时装周
- 혁신 발명 | 커피로 만든 기능형 양말
- 뉴스 택배 | 일본 유명 스포츠 브랜드 미진 은 중국 대리상 에 버림받았다
- 정책 법규 | 국세 총국은 부가세 조정 납세 관련 사항에 관한 공고에 관해 있다
- 겉감 | 클래식과 패션의 완벽한 결합 —금은실 소재 프로필
- 유행화 | Nike 나이크 Air Hyperflight 새로 새로나온 신발이 등장한다.
- 설계 전방 | 패션 아이콘 다중점 디자이너 여자 스타
- 기업 ABS 강호 구도 재생: 1조5000억 시장 재활용 시점
- 일치성 평가 속도 천 개 주사제 약 기업 이 대세패 에 직면하다
- 선진'심과학기술'성업 신풍구 중국 직위 관련 분야 투자 증가
- 중소휴대전화 제조업체 재봉기 부탁 부탁 맡기다 5G 코너 슈퍼마켓
- 장정 정신을 계승하여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 재출발하다
- 인도 면화 풍작 수출량 증가
- 상하이 패션주에 초점을 맞추다: 한중 스타 디자이너 왜 상하이를 닮았는가?
- 왕우 홍콩무역발전국 화북 동북 수석 진가현 일행
- Nike Lebron 17 신발 신규'Currency'배색 노출, 패기 여전하다
- Tom Sachs X Nike 연명화'아기 버전'이 방출돼 조동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