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화 약세 는 틀림없이 달러 를 지탱할 것이다
6월7일 달러 지수가 1년 넘게 창출된 최고점 88.71, 2009년 3월 앞선 89.49는 지척에 불과하다.
이 달러 의 가량 이 꽤 의외 였 다
글로벌 경제
안정 회복, 시장 예상 미연저장은 우선 완화 정책에서 탈퇴, 약 9개월 가까이 하락한 후, 달러는 2009년 12월부터 강해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시간은 2010년 4월까지, 세계 경제 풍운변환, 그리스 채무 위기의 폭발 및 만연, 경제 2차 탐험이 우려돼 글로벌 자금 피험 수요가 상승하고, 달러는 4월부터 급상승, 6월 7일 달러 지수가 최근 1년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다.
미국 달러의 논리를 분석한 것으로 보면 중기 이율 평가 논리와 노동생산성 상대 논리 논리, 단기 매매 평창, 피보험수요 모두 강달러를 가리키고 있다.
금융시장의 많은 지표는 3개월 달러 리부르 이율, 미국 10년 동안 국채 수익률, 태드 이자와 빅스 지수가 달러지수와 강행해 호응했다.
지금 보면, 우리는 달러 지수가 있다고 생각한다.
강세
유지할 수 있다.
우선 그리스가 폭발한 국가채무 위기가 끝나지 않은 조짐에서 오히려 더 커지는 경향이 있다.
점차 심화된 위기는 유로로 하여금 중상을 입었다.
국가 채무폭폭로 유구경제구조와 생산효율 불균형재정정책정책비조심심부부구조심각한 충격시장유유유달러에 대한 국제비비비화화화폐위위와 유로경제구조유원경제구조구조유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조에 대한 심각한 충격시장의 자신감과 그 국제보유위안의 국제 보유원경제경제구조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심각하고, 그리그리그리스의 채무유중앙중앙중앙중앙중앙중앙중앙중앙중앙중앙은행하하관관관관관통화정책정책의 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보조가 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지연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강시장은 이 구역의 인플레이션에 대한 예상, 유로구 국채 흡인력이 떨어질 것이다.
현재로서는 오채 위기가 타당하지 않으면 유로화가 안정적으로 승진하기 어렵고, 하락세는 완화되는 추세지만, 추세는 고치기 어렵다.
유로화가 달러 지수의 권중은 57.6% 로 유로화가 달러를 지탱할 가능성이 높다.
다음
달러
지수 계산에서는 11.9% 의 파운드와 유로와 난형난제라고 할 수 있으며 유로화는 불리하고 파운드도 뛰어난 표현을 하기 어렵다.
권중은 2위 엔화에 비해 정국이 불안정하고, 한편으로는 국내 경제의 장기 쇠퇴를 감안하고, 그 실시의 정량 완화 정책 중기 내에 끝나기 어렵다. 이에 따라 엔화엔은 대대적인 파동이 발생해, 어떤 의미에서 엔화 달러의 흐름이 일치하는 데 따라 달러에 대한 영향은 크지 않다.
상품 화폐 방면에서는 달러 지수가 비중 캐나다에서 9.1% 로 10% 미만이다.
우선 가위안은 비교적 작고 달러지수에 대한 충격이 크지 않다. 그 다음으로 중국 내 부동산 조정과 그리스의 국가 채무위기 때문에 국제 상품의 가격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상품화폐의 강도가 여전히 글로벌 경제가 뚜렷하게 회복되거나 통화의 예상이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경기회복이 어렵고 4월 말부터 10년기 TIPs 평가의 인플레이션이 계속 떨어지는 것을 관찰한다.
이에 따라 상품화폐의 전면 강화는 단기적으로 만나기 어렵다.
이에 따라 달러의 상대 화폐 분석은 달러지수의 상승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경제발전은 비교적 작은 상품국뿐만 아니라 호주, 캐나다 외에도 미국 경제의 회복은 여전히 서방 국가에서 가장 강력하고, 금리 평가 예상 면에서 달러는 강해지고, 달러 지수가 2005년의 고점 인근에서 배제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지금의 문제는 달러 본선의 상승이 오랫동안 계속되는 장주기우시장으로 변할 가능성이 크지 않다는 점이다.
미국의 경제 패턴은 새로운 추세가 나타나지 않았고, 고재정적자, 고무역적자 문제다.
부차대출 위기는 미국 경제 패턴의 폐단이 드러나고, 새로운 기술, 새로운 패턴의 단단이 드러나고, 미국인들은 거품을 만들어 경제 발전의 길을 이어갈 수 없다.
미국은 기존 모델로 돌아가 달러의 중심화폐의 지위를 통해 고소비, 고무역적자, 고재정적자 경제성장을 실현할 것인지, 신흥산업과 기술 혁신을 찾아서 자신의 리더십을 유지할 것인지, 최소한 신흥 산업과 기술의 지위를 유지하는 것은 아직 믿을 만한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유럽의 채무 위기가 회복되면 달러의 재차 하행도 멀지 않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국 스킬 대회. - 의류제판사경연 전국 결승전 종영.
- 업종 종합 서술 | 24일 환율:1달러 인민폐 7.0727원
- 업종 종합 서술 | 농 발행 조달 은 500억 위안 의 신강 면화 수매 를 지지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비무역 협정 은 중비경제 무역 협력 으로 새로운 계기 를 제공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상하이 국제 워킹 워크 워크 워크
- 업종 종합 서술 | '실크 빛•대미 무강'돈황 의상 예술 재현 및 혁신 디자인 전시 개최
- 겉감 | 12월 관세 발효 전에 미국 소매 수입이 급등했다
- 회사 뉴스 | 편안한 선발, 청도 신유 방직 개발의 후원자 폴리에스터
- 회사 뉴스 | 위교:'고품질 발전을 합쳐 더욱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한다'
- 겉감 | 거물들의 ‘ 쌍십일 ’ 은 더욱 격렬해졌다
- 엑스포 원 홀수 객류 또는 60만
- Peter &Nbsp; Beard 는 아프리카 여행 휴가를 번역하는 영감을 연기한다
- 상해 신동 외국 주임 왕문산 선생님
- 남아프리카 월드컵 개막 & Nbsp; 팬들 열광야
- 러시아 연구 탄소 섬유 제조 비행기 부품
- 플라스마 기술 은 방호 복장 을 촉진 하여 다원화 시장 에 진입 한다
- 기능성 금속 섬유 시장에서 새로운 구성원을 더하다
- 대마 는 개량 탈독 을 거쳐 고급 의류 원료 가 되었다
- 2010년 최고경영자는 Valentino 팔리지 않을 것이다
- 전유전자 항충면 기술은 면화제 종업의 발전을 가속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