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엑스포 안의 유동 강연원

2010/7/23 16:51:00 36

조종사 버스 노선 세계박대선 강연원

엑스포의 객류가 늘어나면서, 단지 교통은 이미 관광객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최근 정원구 교통지면근무지휘부 관계자 육유령이 기자와의 인터뷰를 접할 때, 세계박대선 같은 역에 쌍플랫폼을 설치한 이유를 상세히 설명했다.

또 정원구 포동포서에서 운영하는 관광선 조종사는 승객들에게 해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박대선:


전후 두 플랫폼 대합의 효율은 같다


포동엑스포 원내에서 가장 주요한.

버스 노선

세박대로선은 하루 평균 20여만 명에 이른다.

육유령은 관광객을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 두 달 넘게 운영 경험을 결합해 역점 설치에 여러 차례 최적화했다.

동시에 차량 운영은 최초의 36대에서 61대까지 늘고, 원역 객류의 고봉시간대에 증원차량을 조성할 수 있다. 이처럼 개별 플랫폼의 대합객객이 백명에 이르더라도 대합차를 5분 이내에 통제할 수 있다.


에 관해

박대선

또 다른 관광객의 주목을 받고 있는 문제는 세박대로선이 여러 정류장에 앞뒤 두 개의 플랫폼을 설치해 많은 관광객들이 늘 곤혹스러웠고, 버스가 정류장에 서 있을지 모른다는 점이다.


“버스가 정류장에 가는 것은 앞의 플랫폼인지 뒷막이인지 엄격하게 뒷차가 앞차를 앞서지 않는 원칙이다.”

육유령은 기자에게 "승객이 두 플랫폼에서 차를 기다리며 효율은 똑같다"고 말했다.

일부 관람객들이 앞선 플랫폼에 모인 경우에 대해 육유령은 실제 상황에 따라 대합차 인원수가 적은 플랫폼 등을 선택할 것을 건의했다.


육유령은 쌍플랫폼을 설치하는 것은 버스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세박대로선은 슈퍼 콘텐츠 버스를 채택하기 때문에, 들어갈 때마다 충전이 필요하다. 운영 초기에는 전역에서 충전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차가 들어오지 못하는 상황에서 유객 효율이 큰 제약을 받았다.

이를 위해 정원 교통부처는 플랫폼 증설 조치를 취해 세박대선 충전 시간을 크게 줄였다.

포동포서관광선:


  

운전사

겸하다

해설원


코스가 바짝 이어진 마당에 엑스포동포시 운영 관광선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오전에 입원할 때 여행객들이 관광선을 타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만큼 더 빨리 장소에 도착할 수 있다."

육유령은 기자에게 현재 원단 상규 시간대 약 230대의 관광차가 운영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각 선로 차량 배치를 적절히 조정해 관광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육유령은 관광차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한동안 훈련을 거쳐 관광차운전자가 운전을 하는 동시에 여행객들에게 연도장관 정보를 소개하며 "유동 강연원이 된다"고 말했다.

육유령은 많은 외지 관광객들이 상해로 오기 전에 단지 안내도를 보지 못했는데, 그들은 입원 후 각 장소에 대한 직관적인 인식이 부족해 운전사가 길을 따라 장소를 소개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들의 설명은 관광객이 더 빨리 엑스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더 빨리 이해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엑스포 달인: 정교히 장비'가감법 '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3 16:49:00
25

엑스포원: 중국관 주점 의사가'환자'를 찾습니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3 16:46:00
39

정원 내 식당 & Nbsp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3 16:39:00
35

엑스포 원예추관의 호남문화전시는 2011년까지 계속되었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3 16:30:00
51

칠레관 "수정컵"에는 도시 비밀번호가 숨어 있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3 16:29: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남자는 여름철에 노후 방지를 하고 싶어한다

노쇠한 연구에 있어서 많은 이론이 참고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한의사의 정기적 소모 학설, 체세포 급변학설 등이 있지만, 국제적으로 전문가 학자가 받는 이론은 자유기학설이다. 이는 현재 많은 스킨케어 브랜드가 새로운 레시피를 연구할 때 고려하는 중요한 요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