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1도 안전 등 운동화 기업 아시안 마케팅
11월 30일 뉴스, 품질 자원 마케팅
언급하다
스포츠 마케팅
주제는 스포츠다.
스포츠는 국경, 민족, 계급, 모두를 선동하는 성대한 연회이기도 하고, 광고주로서는 시각적인 연회뿐만 아니라 마케팅 잔치이기도 하다.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 마케팅을 겨냥한 활동뿐 아니라.
수사를 통해 남아프리카 월드컵 기간 중 일부는 축구를 좋아하고 월드컵을 주목하는 이들을 제외한 일부는 ‘연루된다 ’고 밝혀졌고, 스포츠 활동에 이런 영향력이 있기 때문에 스포츠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
스포츠마케팅의 전파력인 —핵심 소비자는 물론 스포츠에 관심이 없는 소비자들을 포함해 잠재적인 소비자가 될 수도 있다.
이제 스포츠 마케팅의 경쟁이 스포츠 자원의 경쟁에 오르고 있는데, 누가 좋은 스포츠자원을 가지고 있다면 마케팅 대전에서 자웅을 겨루는 기질이 있다.
국내 체육 자원 경기를 관측하면 더할 나위 없는 중국 올림픽위원회 권익을 차지하며 중국 스포츠와의 연락이 더욱 긴밀해지고, 361 ° 고급 파트너로 안구를 벌었다.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그들은 시장에 대한 투자를 늘렸고 전체 시장은 활발했다.
활발한 공식 특성을 가진 광고 스폰서 외에도 열정적인 비공식 스폰서가 많다.
안타인이 권익을 손에 쥐고 있는 전체 마케팅 보급에 비해 비공식 스폰서들의 전파 능력이 지금의 시대는 점점 약해지고 있지만, 대체육대 사건에서 브랜드의 이념을 결합하여 지상 단말 활동을 결합해 이 기업에 대한 백리 무폐가 된다.
2010년'체육 대령'뿐 아니라'스포츠 마케팅 대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남아프리카 월드컵, 광저우 아시안게임 3대 국제 경기가 잘 어울려 중국 기업들이 스포츠 마케팅에서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아시안게임은 올 연말 중량급 스포츠 축제로, 천주 스포츠 용품 또 한 번 얻기 어려운 브랜드 전시 기회, 아시안 스폰서나 비스폰서나 비스폰서상, 막 막을 내린 아시안 게임에서 안정, 361 ℃의 정합 마케팅 블로그 블록버스터는 더욱 많은 브랜드의 관심도와 영향력을 얻을 수 있다.
물론 일부 기업들이 곡선을 통해 교묘하게 협찬 등 수단과 높은 국제 스포츠 경기를 결합해 어느 정도 브랜드의 국제 영향력을 높이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기업이 이 이 대회에서 이채로운 것은 아니지만, 스포츠 브랜드의 경쟁은 이미 스포츠 자원의 비결을 이루며 누가 우수한 스포츠 자원을 가지고 있다면 마케팅 마케팅의 최후의 패주가 될 것이다.
[/t
안달
] 수상할 때 볼 수 있어요.
“아드타운 마케팅, 측면에서는 수상장비 찬조 권익을 핵심으로 하는 정합 마케팅이다. 다른 스포츠용품 브랜드와 다른 곳이다.”
장타오 부총재.
광저우 아시안게임은 아직 개막되지 않았는데, 안타인 대변인,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4인 양노로 금메달 수상자 김자웨이, 자신의 우수한 성적과 양호한 외형이 광주 아시안게임의 개막식 당일 밤 중국 군단의 기수를 이끌었다.
중국 올림픽과의 협력으로 중국팀은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수상 장비에 참석할 의문도 없다.
“안달이 안달상을 입은 중국 건아와 함께 스크린, 신문 잡지, 인터넷 매체, 휴대전화 컬러 편지에 대해 의심도 없이 수억억의 폭로까지 폭로된 것은 일반 광고가 대체될 수 없는 일이다.”
장타오 강조.
이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안달 수상복을 입은 장면이 노출률이 가장 높은 브랜드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page ubreak}
이로써 중국 올림픽위원회와 중국 체육의 연락이 더욱 긴밀해지고 광저우 아시안게임뿐만 아니라 밴쿠버 동계올림픽, 런던올림픽 등 10여 개의 대형 대회를 위한 중국 군단에게 수상장비를 제공한다.
협정 규정에 따라 훈련과 경기를 제외하고는 선수들이 다른 모든 자리에 참석해 대표단의 공식 의상을 입고, 이들 옷에는 눈에 띄는 안디마크가 찍혀 있다.
일련의 협찬, 광고, 애드리브를 통해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가장 높은 스포츠 용품 브랜드, 각 중국 선수들이 수상 현장에서도 스포츠 중계 중 삽입된 앤드 광고, 그리고 모델 선수가 경기에서 표현하는 표현은 시청자들에게 이런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중국스포츠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t
361 °
] 해륙 3차원 전술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고급 협력동반자 이후 361 °부단히 국제자원을 정합해 이번 아시안게임에 42개 전문 경기장비를 조성하고, 아시아조직위원회를 위한 아시아 경기 성화 성화 성화 봉송, 지원자, 관원, 심판원들, 고품질과 고문화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시리즈 장비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361 ℃가 중국 국가 현대 5항대, 중국 국가 자행차대 등 7개 중국 팀 의 공식 스폰서 이자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8개 아시아 국가올림픽의 공식 협력 파트너다.
361도 (중국)유한회사 체육시장센터 조봉 감독에 따르면 이번 아시안게임 고급 협력 파트너 중 하나로 361 °육해공다차원 동시구축을 통해 이미 어느 정도 아운 마케팅 선기를 차지했다.
아시아경기대회 기간 361 ° 전국 31개 성 및 지역 판매 네트워크, 5900개 이상의 허가 경영 문점을 포함해 단말의 이미지에서 특유의 아운 테마 공간 이미지를 만들어 소비자의 쇼핑 수요와 체험을 만족시킨다.
이 회사는 올해 6월부터 시나리오, 텐센트, 소우, 망이, 고양이 등 유명 사이트에서 아시아 경기 정신에 대한 대형 호응 행사를 집중 전파해 내년 아시안 게임에 참여해 예열에 나섰다.
아시안 게임에서 500일간 ‘광활한 공주호 ’는 아시아 20여 개국이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대한 축복이 느릿느릿 홍콩, 361 ℃를 이용해 이번 해상 실크로드를 이용한 45개국과 지역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해 자신에게 더 많은 인지도를 선사했다.
마케팅 홍보 역량을 늘리는 것 외에 361 °경기장에서 자신의 고급 파트너들의 특수한 신분을 잊지 않고 아시아경기의 브랜드 체험관에서 중국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브랜드를 대표해'제로 돌파'를 이룩했다.
삼성 ·중국 모바일 ·광증그룹 등 10여 개의 아시안 게임과 동반자 브랜드체험관에서 361 °브랜드 체험관은 이번 아시안게임의 유일한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체험관이라고 한다.
이 관은 아시안 게임 역사상 첫 중국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체험관이다.
[/t
피크
...] 돈 적게 내고 닦고.
2010년 11월 10일 오후 7시, 제16회 아시안게임 축구 A 조 팀전에서 제2차 쟁탈을 벌이고, 중국 올림픽 대진 키르키스탄 팀이다.
전체 경기는 격렬한 장면을 제외하고는 팬들의 인상을 깊게 하고 있으며, 키르기스탄의 선수들의 피크마크도 눈길을 끈다.
이 로고는 NBA 등 국제농구 경기를 장기 주목하는 중국 팬들에게는 낯설지 않다.
그러나 이번 아시안 경기장에서 피크는 축구 유니폼의 출현은 농구에서 축구를 향한 것은 물론 피크에서 '서역' 육국 선수에 대한 협찬 방식 중 하나일 것이다.
키르기스탄은 중아시아 5국 중 하나다. 그동안 중국 남자와 잠시 교전 기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중국 팬들에게 신비한 모습을 보일 수도 있지만, 이날 이들은 중국 스포츠 브랜드 피크로 등장해 중국 시청자들의 눈앞을 밝힐 정도로 친근함을 더해 눈길을 끈다.
프로농구 운동에 관심이 쏠리는 피크에 대해 업계의 다른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광저우 아시안게임 출정, 피크와 6개국의 스포츠 대표단이 밀접하게 손잡고 이라크 대표 팀, 레바논 올림픽 대표단, 타키스탄 올림픽 대표단, 팔레스타인 올림픽 대표단, 바레스타인 올림픽 대표단, 이란 국가농구협, 길길길길길스키스탄 국가축구협회.
이번 아시아경기 마케팅에 대해 피크스 허지화는 "아시안 게임의 높은 관심도를 빌려 피크 브랜드의 자체의 정위 특성을 결합해 고액의 효과적인 투입, 부단한 조립, 통일의 기획 등 일련의 일련을 이어가는 것은 강력한 브랜드의 전문성을 더하기 위해 피크의 스포츠 브랜드를 발전시키기 위해 기초를 다졌다"고 말했다.
{page ubreak}
귀인조 (人조) 는 다른 수상한 수단으로 ‘ 작은 공을 놀다 ’ 이다
이상 브랜드가 국내외 국가대표팀을 지원하는 방식과는 달리 천주에서 온 다른 스포츠 브랜드인 귀인조는 자신의 방식을 선택했다 —국가 소구센터 8개 구단의 훈련복, 경기복 및 수상복을 지원했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28개 베이징올림픽 종목 외에 아시아 지역 특색과 대중 기초를 갖춘 경기 종목까지 14개나 설치했다.
그중 크리켓 종목은 처음으로 아시아경기장에 도입됐고 동남아의 덩굴도 아시아 경기가 더욱 지역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도록, 작은 축구 종목의 전민보급과 발전을 더욱 추진할 예정이다.
임천복 귀인조 회장은 아시안 게임이 참여하는 이념으로 전민체육을 운동의 무대 중앙에 올려야 한다고 말했다.
역시 아시아 경기는 즐거운 모임이다. 각국 선수들이 경기에 참가할 뿐만 아니라, 각 참여자들은 운동의 즐거움을 느끼며 광주 아시안 게임의 격정을 느끼게 된다.
중국 국가 소구운동단의 단독 스폰서로서, 이번에 귀인새가 대중에게 새로운 아시안게임 전용 장비를 보여 주고, 모두 30여 품목으로, 경복, 라운드 티셔츠, 스웨이드 세트, 짧은 면복, 라운드 가방 등을 포함했다.
또 귀인조는 새로운 광고를 정성들여 제작했다. 동영상에서 귀인조 협찬의 아시안게임복과 충격적인 액션을 볼 수 있었다. 홍보 내용에는 가까운 거리의 골프, 당구, 볼링 등 운동이 스킬 공격 시 충돌하는'성화 '화원소를 알렸다.
- 관련 읽기
- | 200831073
- | 2008310658
- | 2008310651
- | 2008310646
- | 200831034
- | 2008310343
- | 20083313
- | 200831037
- | 200831030
- | 2008310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