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증속 14.7% & Nbsp; 화폐 정책이나 관찰기
중앙은행이 어제 발표한 7월 금융 데이터 디스플레이, 신규 증가
대출
시장 예상보다 낮고, 예금이 대폭 감소하고, M2 동기 대비 성장은 14.7%로 최근 몇 년 동안 낮은 수준을 기록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 일련의 데이터가 전기 밀집 조정이 이미 뚜렷하게 발효되었고, 미래 시기에는 중앙은행은 국제 국내 경제 형세 권균형 화폐 정책의 사용을 시사하거나 화폐 정책이 하나의 관찰기에 들어설 것이라고 보고 있다.
7월말 광의화폐 (M2) 잔액은 77.29억원, 전년 대비 14.7%로 각각 지난달 말과 전년동기 1조2와 2퍼센트 낮고, 협의화폐 (M1) 잔액은 27조06억원, 동기대비 11.6% 증가했다. 지난달 말과 전년 동기 1.5와 11.3개 포인트, 유통통화 (M0) 잔액은 4.52억원, 동기대비 14.3% 증가했다.
당달 인민폐 대출 4926억 위안을 새로 늘렸고, 동기 대비 252억 원이 적게 늘었다.
7월 말 광의화폐 (M2) 잔액은 77.29억 원으로 전년 대비 14.7% 증가했으며, 각각 지난달 말과 전년동기 1조2와 2퍼센트 이하 2퍼센트, 신규 대출 4926억 위안이 시장 예상보다 낮았다.
구조적으로는 신용대출 증속 변화가 크지 않아 주민 대출이 1762억 위안을 늘려 7월 어음 융자가 653억 원을 늘려 4개월 연속 정액이 나타난다.
신은만국
증권
이혜용은 지난 7월 화폐 공급량과 예금 증가량 수치가 예상보다 낮았으며, 특히 저축적액액수의 경우, 이 두 가지 요소는 은행 등 금융기관의 재테크 제품이 대폭 파동적으로 주민 등 부처의 예금이 크게 감소하고, 이는 국가가 편협한 거시경제정책을 취해 상응하는 신증대출 투자가 감소했다.
그는 8월 화폐 공급량이 동기 대비 성장 상황에 따라 거시조정정책의 방향에 따라 초보적으로 저위 운행 태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상업은행 (60036)의 분석사는 현재 대출 속도에 따라 올해 신용대출 규모는 목표 안에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 M2 의 속도도 올해의 최저, 화폐의 파생 기능이 하락했다.
중앙은행이 그동안 계속됐던 화폐 정책의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이 분석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긴축 효과가 지속된다면 국내 물가 상승의 압력이 점차 완화되고 미국과 유럽 경제의 동요를 더해 중앙은행이 화폐 정책에 사용한 태도는 미묘한 변화가 발생할 것이며, 재화 정책의 조절력은 적당히 늦출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은행 (601988) 전략발전부 고급 경제사 주경동은 (다음 단계) 통화 정책이 긴축할 수 있는 발걸음을 늦추거나 역량을 강화하지 않을 수 있지만, 긴장을 늦추지 않을 가능성이 크지 않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데이터는...
예금
.
7월 인민폐 예금이 6687억 원으로 전년 대비 8166억 원이 적게 늘었다.
이 가운데 주민 예금은 6656억 원을 줄였으며 비금융기업의 예금은 4057억 원으로, 재정적 예금은 4592억 위안 증가했다.
인민폐 대출이 4926억 위안 증가하면서 저금은 6687억 위안을 급감하고, 자금은 여전히 각 금융기관에서 시장으로 흘러 인플레이션 통화 조건이 호전됐지만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평안증권 고정수익부 연구주관석뢰는 저축이 정상적인 현상에 속하며 6월 부쩍 늘었다.
그는 이 정책이 관망기에 접어드는 것을 보고 주식시장과 채권시장에 대해 모두 좋은 소식이라고 본다.
또 인플레가 가장 중요한 목표인 정세에 따라 이자가 계속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시장 조작력은 점차 커질 것으로 보인다.
교통은행 (601328) 수석경제학자는 예년 우리 신용대출 투방 규율을 보면 하반기 신규 대출이 상반기 대비 줄어들면서 하반기 대출 수요가 완화될 것으로 예상돼 하반기 신규 대출 규모는 5000억원 정도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그는 다음 통화 정책이 신중한 균형에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조작
단계.
“ 금리 등 가격 조정 수단을 합리적으로 운용하여 자금 수요와 투자 저축 행위를 조절하여 통팽창을 미리 관리한다. ”
중앙은행은 같은 날 발표한 2분기 화폐 정책 보고서에서 강조했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
- 피크 조력 대운회 대표단 이 뉴스 브리핑 을 개최 하다
- 의류 산업 철학 및 의류 주도 산업 국제화
- 의류 국제 무역 플랫폼이 산업 잠재력을 활성화시킬 수 있을까
- 로맨틱하면서도 복사뼈 롱스커트 & Nbsp; 여름날에는 오버핏 & Nbsp; ()
- 북대 학생 퇴학 창업 & Nbsp; 26세 흑자 수천만
- 창업공유: 대학 졸업하면 100만 번 버는
- 7월 화폐 증속 6년 최저 & Nbsp; 크레디트 또는 정향 완화
- 흙에서 자라는 물고기를 팔고, 여자 사장의 두 번째 창업 과정을 노린다.
- 중형 은 무역 협정 에서 진강 구두 수출 을 돕고 새 상기 를 획득하였다
- 원가 높은 기업은 배경 아래 구두업 발전이 임중함에 따라 먼 길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