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인재를 할 줄 압니까?
많은 직장인들이 이런 느낌을 받았다고 믿는다: 회사년회나 어느 중대한 장소에서 사장이 무대에서 “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사람이다 ” “ 회사가 모든 직원을 매우 중시하고, 당신들은 회사의 소중한 인재 ” 라고 말했다.
무대에 앉은 당신은 전혀 공감할 수 없습니다.
회사 사장이 고조를 부르고 있는 걸까? 아니면 회사 눈의 ‘인재 ’가 아니란 말인가? 회사 인재 비축전략을 잘 모르기 때문일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어떤 회사를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어떻게 할 것인지 언급할 여지가 없다.
현재, 중국의
취업 시장
특히 유럽 경제가 비교적 동요한 단계에 많은 해외생활경험이풍부해외 중국인들도 국내 더 좋은 발전기회를 찾기 위해, 특히 유럽유럽경제경제경제경제경제가 더욱 큰 발전기회를 찾기위해, 특히 국내 인재시장경쟁을 더욱 격화시키고, 한편 국내 인재시장인재의 인재이동동동동동동동동에 더욱 많은 기업을 인재비비축더 중요한 지위인 기업관리자들부터 고려해 기업의 발전계획이 무엇인까? 어떤 인재참여이 그그중에기업내부에 이런 인재가 있는지, 또 외부에서 인재시장의 경쟁을 가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화시키고, 한편 국내 인재인재인재인재시장시장의 인재시장시장시장의 인재유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양의 인재시장의 인재시장의 인재유인력유인력유출경쟁을 더욱 자극을 더욱 자극을 더욱 자극을 더욱 자극을 더욱 자극을 더욱 자극자넨 외부에서 그에 맞는 인재를 찾아 공결을 메우는데...
따라서 일반적으로, 인간비축 기업은 일반적으로 내부에서 ‘인재 심의 ’를 진행한다. 즉, 일부 전문의 평가와 테스트를 통해 가능한 한 한 사람을 알아볼 뿐만 아니라, 어느 분량이 뛰어난 직원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특색을 충분히 이해하고 활용한다.
이와 함께 ‘후임자 계획 ’이라는 전략을 가동시켜 회사 인력의 제대 건설을 보장하는 것은 매개 관리직에 최소 1 ~2개 직원이 언제든지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점에서 회사가 중요한 일자리 직원의 부족으로 인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이며, 직원들이나 외부 지원자들도 이 회사의 승진 경로를 더욱 명확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그렇다고 모든 직장인들이 기업이 될 기회가 아니다
인재 비축
일원, 직장인들에게 명언이 드물다. “회사 어느 일자리에 대한 비선 인재 중 하나다. 만약 이 일자리에 빈자리가 생기면 큰 기회가 있을 것이다.”
일련의 훈련, 교직, 지도사 제도 등을 통해 직원들에 대한 양성 계획을 완수하고 기업의 귀속감을 증가시킨다.
이런 상황에서 기업내에서 더 큰 기회를 얻으려면 직장인들은 기업이 업종에 처해 있는 추세를 대강 파악하고, 기업은 어떤 방식으로 이런 추세에 순응하기를 바란다. 이 과정에서 어떤 분야의 인재는 회사가 부족하다는 것이며, 자신이 이러한 방면의 자질을 가지고 있는지, 자신의 기초와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이 기업에서 어떤 직업도로를 발전시키는 것이 더 적합하다.
그리고 당신은 자신의 생각을 상사나 인적 자원사장과 소통할 수 있으며, 그들의 인재 전략을 통해 자신의 발전과 회사의 인재 수요에 일치하도록 노력할 수 있다.
또 회사 가 제공한 각종 기회 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흔히 볼 수 있는 훈련, 일자리 등 이다
"직책 증가".
직장인들에게 가장 쉽게 소홀한 것 같다.
만약 회사가 갑자기 당신이 책임지고 있는 일자리를 넘길 수 있기를 바라지만 당분간 당신에게 해당하는 보수와 직위를 주지 않기를 바라는 직장인들이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불평이 일어날 수도 있지만, 왕왕 승진할 기회는 ‘이마 밖의 일 ’을 예쁘게 완성한 뒤.
물론, 당신의 사장이 장기간 당신이 초과 업무를 시키지만, 더 많은 기회와 보수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기업의 문화를 스스로 계속 바칠 가치가 있는지 검토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인재 비축이 되기를 바라는 직장인들에게 직업적 자질을 갖춘 경우가 많다. 우선 업종의 선택에서 더 잠재력 있는 업종을 선택하면 현재 정당한 업종보다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 구체적인 기업을 선택할 때, 어떤 분야에만 신경을 쓸 수 없다. 예를 들어 돈은 당신이 선택한 첫 동력으로 하지 말아야 한다.
기업의 가치관을 더 많이 고려해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플랫폼, 미래의 승진 기회,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직업 도로가 또렷한지, 사실상 당신에게 도전이기도 하고, 당신은 단순하게 한 회사가 아니라 가장 큰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버락 ’을 선택하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호남 복식 박람회
- 뉴스 택배 | 성의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상자의 자녀가 많은 고리를 설치하여 조종사를 보호하다.
- 구두업 동태 | 뉴욕 브랜드 스티브 Madden 이 새로운 신발을 선보여 적나라한 표절?
- 유행화 | 나이키 타일윈드 79 신발 오렌지 블루 배색 신진로 출로 복고 OG 범
- 허튼소리를 하다 | Herschel Suply 2019 새 겨울 트렁크 시리즈 출범
- 시장 동향 | 이란유 유조선 폭발 원유 소리와 함께 화섬유 원료 급등
- 유행화 | 회색 Nike Air Force 1 놓치면 안 돼!
- 유행 색채 | 유행색 게시: 가을철 삼림 계열 녹색 당신의 승리!
- 매일 첫머리 | 품질 속보: 해남성 방직 의류 제품 40회 샘플 불합격 1회
- 시장 동향 | ICE 면 하락, 투자자는 중미 무역 협상 진전을 더욱 주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