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녀 총재 엄욱의 직장 은근히

2011/8/30 8:20:00 56

미녀 엄욱 직장 은근히

항상 저희에게 가르칠 수 있는 분들이 있어요.미진항상 우리가 공부하는 목표가 되고 저서의 형식을 통해 시스템 총결한 경험을 기여할 수 있다.앞청도 맥주글로벌 마케팅 총재엄욱그리고 전작'나는 가장 잔혹한 전쟁터에서'는 이번 극단적으로 읽는 초점이다.


20대 전 엄욱은 선수, 스무 살 때, 엄욱은 무한대 체육대학에 입학, 체육 관리, 대학을 졸업 당시 대기업 주강맥주그룹, 사무실 문원에서 시작됐다.19년, 1998년 청도시청, 청도 맥주 주식회사 공채, 엄욱은 중국 국유 기업 최초 공채를 한 직업 대리인, 엄욱이 청도 맥주 브랜드를 확장, 청도맥주가'마케팅 철낭'엄욱을 만들었다.엄욱은 하버드상 학원 강단에 오른 중국 여성 기업가이다.


《내가 가장 가혹한 전쟁터에서 분투하여, 우리는 미녀 총재의 이하를 총결했다.직장속삭이다.


 


 1. 자신의 삶을 살아가다감독


어제 무엇을 당했든 지금의 처지가 어떻든 인생의 상태를 바꾸고 싶다면 인생감독이 되어야 한다.남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남다른 세계를 가질 수 있다.우리가 추천했던 피터 바피트의'너로, 주신 바필트가 아들에게 준 인생 선물'에서 파필트도 우리의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인생의 방향을 선택해 우리의 진정한 자기를 되돌려주는 것을 가르친다.미국 시인 플로스테도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나뉘었다"고 감탄했다.나는 인적이 더 적은 것을 선택했고, 이로부터 내 일생의 길을 결정했다.이런 선택은 내심에서 나온 선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자신을 알고 자신을 알아야 개인의 플랫폼과 리듬을 밟을 수 있다.우리 주변에는 정년퇴직까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가장 의미있는 일을 하지 않았고, 마음속의 이상을 이루지 못했다.


우리는 늘 불평을 듣는다. 매년 수백만 명의 졸업생들이 모집 현장에 몰려들 때, 자신에게 뚜렷한 인식을 갖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는가?우리가 여러 해 동안 일한 사람이 막연히 방향을 찾지 못할 것이다.기회는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고, 기회가 올 때 우리에게 특별히 인사하지 않고, 엄욱의 경험도 우리에게 알려준다. 사실, 한 가지 직업이 있다면 가장 좋은 시작, 상급자가 교체할 수 있는 임무를 수행하는 것은 기회이다.


플랫폼의 선택기준은 금전의 얼마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엄욱은 당초 월급 800위안의 만보전기와 월급 200여 위안이 성립된 지 3년이 된 주강 맥주에서 후자를 선택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하다. 면접에서 다행히 공장 지도자를 만나 상냥하고 친절한 태도로 기업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게 해 미래에 대한 희망이 생기게 했다.동경.'너나'에서 피터 드루크도 "두 가지 일자리가 당신 앞에 놓여있다면 지루하지만 월급은 높지만, 또 하나의 의미가 있지만 대우가 낮으니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나는 대우가 낮은 몫을 선택할 것이다.


 


  2. ‘단두로’를 가지 않으면 ‘초점’이 필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열정적으로 일을 시작하고 몇 년 안 하고 직장을 바꾸고, 심지어 업종까지 바꿨다.이렇게 몇 라운드가 되풀이되어 돌아보니 많은 시간이 길에서 낭비되었다.그들의 인생은 마치 한 줄기의 단두길 같다. 제대로 고치지 못했고, 견지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길을 열어 결국 인생은 폐기되었다.사람의 일생은 일만 하지 않지만 선택이 너무 많다는 것은 선택이 없는 것이다.


엄욱의 직장 경험이 우리에게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것은 끈기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집약할 줄 모르는 방법으로 인생을 붙인다.초점을 모으는 것이 가장 이른 것은 일종의 물리 현상으로, 후에 일종의 상업사상이 되었다.태양은 한 시간당 천와트의 에너지로 지구를 비추지만 열일 아래 몇 시간만 있어도 햇볕 햇볕 한 개만 햇빛 햇을 태울 수 없다.레이저는 약한 에너지이다. 레이저 초점 에너지는 몇 와트밖에 되지 않는다. 하지만 이 빛으로 다이아몬드나 종양을 잘라낼 수 있다.기업이 초점을 맞춰야 하고 개인의 발전은 더욱 초점이 필요하다.물론 포커스는 하나의 진지를 고수하는 것과 달리, 선택한 플랫폼이 내재적인 연속성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창업의 길은 잔혹하고 내일은 더 잔혹할 것이며 모레는 아름답고, 많은 사람들이 모레 새벽이 오기 전에 포기했다.이를 악물고 꾸준히 버티고 있어야 희망의 서광을 볼 수 있다.집중과 견지도 잔혹한 전장의 화선을 겪은 엄욱이 총결한 성공의 지름길이다.


 


  3. 빠른 시도, 빠른 시행, 직장도 속도로 이겨야 한다


시도는 혁신이다.어떠한 일도 시도하지 않고 실패보다 더 나빠졌다."엄욱은 그녀의 책에 적혀, 정말 승리의 기쁨은 모두 누리고 싶지만, 생각만 해도 한 발자국 내지 않고, 파이가 어떻게 하늘에서 내려갈 수 있을까?이론 은 영원히 정적 이다. 구체적 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 실제 운영 은 복잡 한 것 이 많 을 뿐 전략 이 분명하고 전략 이 착착 되면 불가능 한 일 은 없다.지도자로서 결정, 발령 발령 최대 직책의 10%를 차지하고, 나머지 90%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 방안을 추진하는 방안을 수행해야 한다. 말단 관리자나 일반 직원으로서 즉시 행동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반응이다.전력 결정 전력, 자원 부족, 동태 중 통합, 즉 전력 부족, 강력한 장비도 이길 수 없다.


만약 우리가 성공을 갈망하면 절대로 시도를 두려워하지 마라.시도가 두려워 성장을 거부하는 것이다.시도를 해봐야 자신이 누구인지 알 수 있고, 꾸준한 시도만이 인생에 가치가 있다.성장하는 길에서 한 발자국 넓은 하늘이 아니라 더 넓게 펼쳐진다.주도적 시도를 하지 않고 타협이나 세상 물정에 밝힌 사람들의 영향에 관해 주동적 선택을 포기하고 피동적인 선택을 포기할 수밖에 없다.


12년 동안 운동선수들의 생애 덕분인지 속도와 효율의 중요성을 더 깊이 이해하고, 이후 23년 빨리 소품 업종은 속도 제승의 원칙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는 스포츠 프로그램을 자주 본다. 운동장에서 선수들이 총소리를 듣고 갑자기 출발했다. 설령 일약, 하늘의 뒤척이는 등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속도로 승리했다.우리 생활에서 무엇을 맛보느냐에 따라 지도분배의 일을 우리는 빠른 반응으로 완수해야 한다. 유리한 시장이나 잠재적인 고객을 발견하면 우리는 빠르게 출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이 경쟁 상대의 주머니 속에 있는 물건이 되면 고객이 경쟁 상대의 효익의 원천이 된다.


지금의 경제시대, 기업의 경쟁은 큰 물고기를 먹는 것이 아니다. 오늘의 물고기도 내일의 큰 물고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무조건'빨리물고기'경기장에서 주먹 속도가 빠른 작은 키는 움직임이 느릿느릿한 머리를 물리칠 수 있다. 번개처럼 번개처럼 번개처럼 순식간에 놀라운 힘이 터질 것이다."더 높고 빠르고 더 강해지다"는 올림픽 유명 격언뿐만 아니라 기업이 운영하는 불이법도 되고, 기업은 언제나 속도가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지식과 세대를 갱신하는 동기화의 발걸음은 호흡처럼 자연스럽게 공부한다.우리의 빠른 반응 능력을 높이는 것은 상급 교체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근본적으로 우리의 자질을 개조하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경험을 나누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드려야 하며, 삶과 재직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고, 길을 적게 걸어야 한다.그러나 현실은 엄욱이 우리에게 성공의 지름길이 없다는 것을 알려준 것과 마찬가지다.다른 사람의 경험은 우리가 거울을 보고 싶지만 이해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집행이다.만약 자신이 물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아무리 고명한 감독도 우리가 어떻게 수영을 할 수 없다는 것을 가르쳐 준다.


누구의 경험이 우리들을 배울 수 있도록, 누구의 방법을 거울로 삼을 수 있다면, 결국 우리 스스로를 착실하게 시도하고 실천하고, 착실하게 수행하고, 꿈은 현실이 될 것이다.미녀 총재의 직무도 속삭여야 역할을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여성 화이트칼라 가 여러 위기 를 겪 어 어떻게 심적 으로

직장 계획
|
2011/8/19 14:05:00
67

여덟 가지 사람 의 미래 직장 은 기후 가 되기 어렵다

직장 계획
|
2011/8/17 17:18:00
48

직장 공략: 부하 의 기교 가 있다

직장 계획
|
2011/8/17 17:15:00
43

가장 증오적인 10가지 직업: 정보기술 주관 만족도가 최저

직장 계획
|
2011/8/17 16:12:00
63

직장인 10명은 ‘블랙 월요일 ’에서 쉽게 벗어나

직장 계획
|
2011/8/17 15:36: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이탈리아 공상업계 상중 청두 여자 신발

미국 신발업체가 청두에서 여자 신발을 구입한 뒤 어제 이탈리아 공상연합회 부주석, 이탈리아 서북부 공상연합회 회장 캐리민 젤리 (Carmine Gelli)가 성두구 시찰화사업에 대한 전면적인 이해를 통해 성도화 사업에 대한 캐리민 Gelli (Carmine Gelli)는 올해 말 서울 사무소를 설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