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반타오바오 연맹은 타오바오가 응답하지 않으면 계속 포위할 것이라고 한다

2011/10/15 11:27:00 23

어제 타오보상성의 신규 중소매가에 항의하였다

연맹

내부 불일치, 이번 행사의 책임자 중 하나인'햇빛'은 오전 "15일 오후 24시까지 타오바오가 반응하지 않았다면 계속 활동할 것이다. 또 새로운 활동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타오보상성에 대한 도전서이지만 짧은 휴전을 가져왔다.

활용단어참조

상가

관계자가 기자에게 항의하다

연맹

지금까지 "우리와 실질적인 접촉은 아무도 없고 오로지 다른 상인들을 선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전인 분기 의견 차이 에 어떤 사람 이 수백만 명 을 가평할 수 있다


또 언론 보도에 따르면 연맹 중 ‘관리층 ’은 타오보상성에 가격을 200만 ~600만 위안으로 ‘이 무리를 폐쇄하거나 해체할 수 있다 ’고 한다.

타오바오 상사는 최근 밀접한 사람이 있었지만 거부됐다.


활동 조직 측의 성명은 연맹 내부에서 비교적 큰 논란을 일으켰다.

많은 누리꾼들은 상대방에게 완충시간을 주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앞서 기자들은 연맹 내부에 많은 신용을 투기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매체 보도는 앞서 신용 문제 때문에 타오바오가 엄하게 타격을 받은 모씨 (Mar) 가 YY 군에 등장해 관리자 직무를 맡았다고 한다.


항의 내용 확대 상가 관리 보급 비용 확대


기자는 오랜 관찰을 거쳐 타오보상성에 대한 항의의 불만이 이번 타오보상성조정비용뿐 아니라 상업관리의 여러 방면으로 확대돼 점소2와의 소통, 보급비용 확대 등이 포함됐다.

타오보상들이 이번에 양보해도 요금 인상이 떨어지더라도 연맹은 응낙하지 말고 타오보상성을 전방위 개혁을 진행시키겠다는 네티즌이 제기됐다.


이번 중소매가들은 대상가들의 악의단매에 집중돼 타오보상성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서였지만 실제로 중소매가들의 대매가에 대한 불만이 오래됐다.

온주 네티즌은 한 대매가의 제품이 자기에게서 들어왔는데 가격은 더 비싸다고 말했다.


업계 공개 편지 공개


이번 여론의 소용돌이 중앙의 타오보상성은 어제 본보 기자에 대해 "우리는 지금까지 조직자들이 대화를 요구하는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매체에 따르면 타오바오 상성 IPO 가 2013년이나 이후로 미뤄질 것이라는 설문에 따르면 타오비상성은 이를 부정직하다고 한다.

타오바오 상가에 출시할 계획이 없다.


어제 오전 전자상무계는 공개편지를 보내서 위권매가가 동행에 대한 격렬한 행위를 중지하고 타오비상성에 대화를 열기를 호소하고 전기상업계의 공동으로 노력해 사태를 빨리 끝내고 업계 손실을 줄이고 관련 부서의 개입 조정을 호소했다.


또 통신은 최근 타오보상화가 문턱을 올려 소매가가 포위 공격을 일으켰고, 어제 모바일 전자비즈니스 (M2M)의 표준화포럼현장에서 전자상거래 업계 인사들은 이번 타오바오 사태는 사실 전자상무 서비스 기준이 부족한 것으로 알려졌고, 국내에서는 한 평대 준입 기준이 필요하며, 기준은 기업이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국제 브랜드 가을 겨울 트렌드: 가볍게 & Nbsp; 질감 게임

즉시 뉴스
|
2011/10/15 11:12:00
43

2011 중국 의류 상봉회의는 개막 & Nbsp; 참석자 초300명

즉시 뉴스
|
2011/10/15 10:27:00
18

가을에 들어간 니트 모두 보기 좋다

즉시 뉴스
|
2011/10/15 10:05:00
25

면가가 비록 & Nbsp

즉시 뉴스
|
2011/10/15 8:56:00
24

사치품은 수치 & Nbsp; 이미지가 손상되었다

즉시 뉴스
|
2011/10/14 20:51: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전자 상거래 — 스포츠 브랜드 `전기상 `의 길은 어디에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전자상거래가 빠른 속도로 발전해 지난해 전국 인터넷 쇼핑의 거래액은 5131억 위안으로 3년 동기 대비 약 100% 증가한 것으로, 많은 기업들도 전자 상거래 저비용, 고효율적 우위를 인식하고 전자상거래에 진출하기 시작했다.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최근 몇 년 동안 군웅과 함께, 서로의 경쟁도 실체 소매점으로부터 끊임없이 확장되고, 선상에서 달리기 경주지로 번졌다.일전에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홍성르크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