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가격의 도발 & Nbsp; 오틀래스: 홀드가 사치품 쇼핑몰을 견뎌낼 수 있을까?
어떤 사람은 기쁨에 근심이 있다
"신나게 한 번 가봤더니 슬피 자신의 궁핍함을 느꼈다."
北 공대 학생 왕호 는 어쩔 수 없이 자신 의 것 을 묘사하고 있다
연자오틀레스
처녀행.
"오랫동안 돌아다녔는데 신발을 사고 싶었던 내가 마지막에 얇은 상의만 샀어요."
그는 “신발도 비싸고 옷도 비싸고 브랜드도 내가 소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가장 싼 것은 SPRIT, 한 가지만 사도 한참을 아껴야 한다 ”고 말했다.
"국제카드는 2퍼센트 할인해도 수천을 타야 하고, 어느 년인지 모르겠다."
왕호는 자신이 정통하다
패션
그 사람, 그러나 그 사람 개인적인 느낌, 연사 오트라이스 브랜드, 하지만
복장
가격은 특히 셔츠, 캐주얼 팬츠의 가격은 국서성, 대성등 상가 없이 실속 있다.
"내 여자친구는 조끼, 회색, 보기, 가격, 3000원, 나......
갑자기 혼란이 일어났다. 이런 곳은 우리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 우리 언제 월입 3, 4만원이 되면 다시 와라."
쇼핑을 좋아하는 오봉영 여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정말 명품 할인을 하고 싶다면, 장난을 칠 수 있어요. 왜냐하면 있어요.
브랜드
국내에서도 성숙해졌고, 모두 큰 카드는 아니며, 이비스, 애틋하게 등과 같이 가격도 실속 있다.
그녀는 연사 오트래스가 창고처럼 큰 쇼핑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가 많고, 품질이 매우 많고, 양식은 비교적 낡았지만, 번호가 모두 있고, 디자인이 다양하고 예쁜 상품이 있다고 생각한다. "관건이 잘 될 것이다"고 말했다.
"가격은 상대적으로 싸다. 지난번에 가죽 옷 한 벌 마음에 들었는데, 원가 13500원, 겨우 1900원."
오봉영은 환절기를 놓치면 연사 오트래스의 상품이 더 할인돼 ‘가격보다 높다 ’고 말했다. 소비력 있는 사람에게는 적절하다고 말했다.
"나는 이곳의 할인점, 외국의 일선 카드를 많이 운집하고, 특히 스포츠 브랜드를 구매하는 것은 나이크,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가 다른 상점보다 훨씬 싸고, 다양한 디자인은 밖에서 보지 못했습니다.
남자친구랑 같이 와서 스포츠 브랜드 옷과 신발을 사요.
오봉영은 "속옷이 더 있으면 속옷으로 유명한 속옷 브랜드가 많아 할인력이 크다.
동료가 자주 이곳에 와서 속옷을 산다.
안에는 별벅스, 맥도날드, 봉요한은 어떤 것을 구경하느냐에 힘겹고, 밥 한 끼 먹는 것은 모두 편리하다.
지쳐서 쉴 틈이 없다.
주차 자리도 충분하다. 단지 명절 사람들이 많을 뿐, 차가 너무 멀리 서 있기 때문에 불편해."
기자가 방문하여 동사환 옆에 있는 연사 오트래스, 모두 세 개의 빌딩, 자형이 정립하여 ABC 좌석으로 나뉘어 3층으로 나뉘어 있다.
주소 근처 교외, 모든 브랜드는 유럽 별장 스타일의 독립 인테리어로 인테리어, 모처럼 공간이 크고, 환경이 아름답고, 쇼핑 쾌적한 브랜드 할인 쇼핑센터,
오봉영은 연사 오트래스의 쇼핑 환경을 매우 좋아하고 인테리어를 잘 하고, 작은 가게마다 공간을 이용하고, 제품이 상대적으로 가격도 싸다고 말했다.
"브랜드할인이지만 가격도 평상시 백성이 감당할 수 있는 게 아니고요. 여기서 물건을 사고 싶다면 꼭 자제해야 한다는 것을 깨우고, 한 달에 한 달 월급을 전부 청산할 수 있어요."
"한 번 촉촉한 립스틱을 사고 싶었는데, 어떤 가게가 먼저 써보라고 한 번 써보고 나서 좀 보고, 촉촉한 상황을 보고 사지 않기로 했어요."
오봉영은 화장품 쇼핑몰을 자주 다니고, 매장이 많아 편리하고, 누구를 따라가서 활동할 때 더 수지가 맞을 것 같다고 밝혔다.
“위층에 있는 작은 가게도 활동을 많이 하는데, 지난번에 공교롭게도 돌액자전인데, 무슨 수정석아, 마노석아, 모두 통통2절인데, 목걸이 100원까지 계산해서 괜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외국인 스타일이라 넓고 커서 안 어울려요."
오봉영은 연사 오트레스 타오바오 친구에게 오피스 쇼핑 환경이 좋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만 물건이 다를 때가 있다.
그러나 이곳에 기껏해야 좋아하는 옷을 많이 타서 오봉영은 만족해하는 편이다.
특수한 고객군
오트래스 중의 상품은 일반적으로 브랜드 소유자가 전가 판매 중 계절, 단축, 품종, 품종 불완전한, 한두 년 전에 팔리지 않는 재고 상품이라고 한다.
그래서 가격은 시장 매장보다 훨씬 싸고 일반적으로 1 ~5퍼센트, 모두 정품, 품질이 보장된다.
왜 오트래스가 명품 제품을 구매하러 가는 원인이 늘어나고 있다.
중국인민의 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더 높은 수준을 추구하는 물질이 늘어나고 세계적인 명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개혁 개방 경제의 고속 발전과 육성, 일부 특수한 고객군을 분화시켜 명품 상품을 매우 좋아하지만, 경제력 면에서 전 가격의 상품을 살 수 없는 실력이다.
이 일부 고객들은 일반 상가에 기존 고객군보다 더 많은 것으로 분석한다.
오트래스는 적시에 출생할 때 ‘ 브랜드 완비 ’ 와 ‘ 가격 저렴 ’ 으로 2대 ‘ 살기 ’, 천수만수 이화가 피어 있는 것은 중국에서 여기저기 피었다.
지금까지 공식 통계 결과, 중국은 이미 오테레스의 크고 작은 백화점이 100여 개로 분포됐다.
소비자들에게 올레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브랜드 생산자에게는 오틀래스가 잉여 물품을 처리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데다 오트래스가 그들의 시장을 확장시켜 저가 때문에 그들이 접촉할 수 없었던 소비층을 접촉할 수 있는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사실 올레스는 미국에서 100여 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금 이런 신흥업태가 중국을 풍미하고 있다.
지금까지 진정한 의미를 가진 오트래스 업적은 전 세계에서 500개가 넘는다.
오틀래스는 브랜드 직판점, 브랜드 할인점으로 급격히 빨갛게 벌겋게 벌려 황량한 교외구 오트래스 가게의 영업치도 도심의 고급 백화점보다 더 크다.
{page ubreak}
도전에 직면하다
그러나 오틀레스의 발전은 상상도 못한 것이었다.
현재 많은 개발업체들이 오트래스 개발을 개발하고 있어 오트래스의 입장이 아니라 기존 땅에서 오트래스를 개발하고 있다.
더 심한 사람은 오테레스의 간판을 빌려 땅값을 흥정하지만'주옹의 뜻은 술에 없다'며 주변의 주택개발에 나섰다.
동기가 불순해서 종종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렵다.
오틀래스는 중국에서 흥이 너무 빨리 일어나서 뒤덮였다.
오틀래스는 파생의 업태로 반드시 일정한 소매 상업의 축적이 있어야 오트래스 발전의 조건이 있다.
그러나 국제일선 브랜드를 가진 쇼핑센터는 아직 하나 없이 국제일선 브랜드를 갖춘 오틀레스를 기획하기 시작했다.
중국의 현재의 상황으로 보면, 진정한 국제 일선 브랜드인 오트레스의 도시가 많지 않다.
또 사치품 인터넷도 오틀래스에 적지 않은 충격을 줬다.
"지난달 나는 사치품 할인망의 할인 정보를 받았고, 며칠 전 인터넷에서 구찌 가방을 샀고, 가격은 전문점 가격의 절반밖에 안 됩니다.
어제 소포를 받았고 포장이 정교하고 물품 구매 리스트도 정규입니다.
왕 여사는 사치품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녀는 전매점에 가서 사치품을 첨가하고 있다.
그 는 작년 하반기 부터 사치품 을 선호하기 시작했다
B2C
홈페이지에 쇼핑하다.
"환절기에만 약간 할인되는 실체점에서 사치품 B2C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데 그렇게 많은 돈을 쓰지 않고 정품을 살 수 있을까?"
회원제 초대로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에 참여하고, 매일 정시적으로 사치품을 세일할 경우 상품망, 오대, 매력 혜택, 유품회 등 사치품 B2C 쇼핑몰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오고, 이런 창의적인 쇼핑 패턴은 사치품을 좋아하면서도 고앙 비용을 부담할 수 없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치품 쇼핑 홈페이지가 더 낮은 도발, 오틀레스의 사치품이 홀드 살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방직 의류 업종 은 자주 브랜드 를 조성하여 지조 발걸음 을 가속 시키다
- 무한 | 무한의류 업계의 어제 오늘 내일
- 기자 전선 | 인터넷 + 아래 산동 의류 기업 적극적 혁신 화려한 나비 변화
- 제화 재료 | 제화 재료: 면사 시장 시세 해석
- 전문 시장 | 스마트 복장 시장 광활한 속옷 양말 이 지능화 되다
- 전시회 뉴스 | 청도 면 보조 및 방선전 카운트다운 전면 존귀 모드
- 신발 속달 | 소매 시장이 부진하다
- 시장 연구 | 면화 시장은 먼저 억제하고 방직 의류 기업을 따뜻하게 하였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에 차가운 색조가 왔어요. 청량함을 입을게요.
- 상가 속보 | 수입 세 하락 의류 소비 조류 는 가짜 명품 을 조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