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적극적으로 이성적 소비
설날 황금주 각지의 의류 소비 불완전한 관찰
설날 황금주에는 광저우 소비자들이 잠재적으로 강력한 구매력을 갖고 있지만, 백화점에서 고가 할인을 받았다.
광저우 시민들이 ‘ 가격이 비싸고 세일력 ’ 의 홍콩 마카오 마카오 상점과 ’에 몰려들었다.
가격
합리적, 세일 (하)의 2선 브랜드 가게는 무리가 없다.
일년 동안 부지런히 바쁘게 지내고 설날 전야 사람들은 잇달아 고향으로 돌아가 천륜을 함께 모였다.
용년 설날 황금주, 기자는 광저우 금융 센터 천하상권에 위치한 4대 쇼핑 장소를 찾아 독자들에게 첫 손자료를 올려 광저우 설날 소비 상황을 통시하고 있다.
큰 상점 안에서'뇌성 큰비 좀 작다 '
"올해는 옷이 너무 비싸요. 할인도 진짜'세일'이 아니에요."
광저우 태고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장 여사는 기자에게 말했다.
태고환, 2011년 낙성 기용, 광저우 천하상권, 천하성 광장, 정가광장, 만능환 쇼핑센터와 함께 호응하는 레저 오락, 상업 활동, 문화가 한 몸에 즐길 수 있는 광저우의 신점.
다른 세 개의 대형 쇼핑은, 태고환 상점과 달리 CHANEL, PRADA, LV 등 일선 국제 브랜드를 포함해 홍콩 I.T. GUESS, NINE WEST 등 화이트칼라의 하이라이트 패를 수용하고, 상점의 구조와 차차, 홍콩 해항성
쇼핑
중심이 접근하다.
천하상권에 따르면 설날 전야 쇼핑인들은 주로 천하성 광장과 정가광장에 집중돼 있다.
천하성 광장과 정가광장은 모두 천하상권의 테두리 쇼핑센터로, 여러 해 경영 발전을 거쳐 두 백화점의 1층은 자AA, 맨고, H &M, UNIQLO 등 빠른 패션 브랜드로 18 ~35세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으며, 2층은 국내 고단 브랜드 위주로 베로 모다, 숙녀집, 형제 등 브랜드다.
국제 대풍을 맞은 태고환에 대해 하늘하성 광장과 정가광장 내의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더 손을 쓸 수 있게 한다.
설날 기간에 사람들이 옷과 물건의 소비 관성을 집중하여 태고환의 인파가 정월 초이틀에 가까워졌다.
GUCCI, MIU 등 국제대품점 안에는 선매하는 인파가 적지 않지만 소비 상황은 ‘뇌성 큰비 ’였다.
기자가 관찰한 3시간 동안 미유에서 구매를 하고 결국 지갑을 꺼내 온 손님은 단 세 두 개밖에 없다.
홍콩을 이웃하여 난처하게 하다
"광저우보다 홍콩과 마카오 소비를 더 원합니다."
또 다른 태고환에서 거리를 거닐던 미스 미스가 기자에게 말했다.
지리적 우세로 광저우의 소비자들은 두 시간 안에 홍콩이나 마카오에 도착할 수 있는 것이 광동여행객이 홍콩이나 마카오에 가장 많은 무리가 된 이유다.
이 양은 “같은 디자인의 LV 가방은 태고환에서 1만여 위안을 요구하고 홍콩에서는 9천여 항만 위안만 넘는 홍콩에 있다 ”고 설명했다.
게다가 홍콩 달러와 인민폐 환율의 가격차이까지 합치면, 이 LV 가방은 결국 인민폐에 800여 위안이 든다.
이 양의 설법은 대부분 항구에서 소비하는 광동 여행객의'마음의 소리'를 대표한다.
"사치품을 사서 홍콩 마카오까지 싸게 될 것이다."
이것은 거의 광저우 소비자들이 심지어는 전국 소비자들의 심혈을 기울이는 ‘ 케미 ’ 가 되었다.
이 양과 동행, 마찬가지로 화이트칼라 일족인 미스왕은 "광저우의 사치품 매장에서 스타일과 가격을 잘 살펴보거나 입어 보고 홍콩이나 마카오에 가서 사러 간다"고 덧붙였다.
사치품 이'주먹 '제품 외에
홍콩
마카오의 복장도 광저우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이 양의 말에 따르면 홍콩, 마카오의 의상은 비교적 고급스럽지만, 그들의 할인력은 더욱 크며, 2 ~3퍼센트는 모두 그렇다.
이를 위해, 기자는 태고환, 만마름, 천하성 광장과 정가광장 내의 의류 브랜드를 자세히 살펴보았으며, 대략 85%의 브랜드가 매장에서 ‘SALE ’의 브랜드, 구체적인 세일 방식도 다양하다.
하지만 각종 할인 게시판 아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설날 황금주 할인 혜택은 많이 제한된다.
예를 들어 하늘하성 광장 내의 하늘하성 백화점, 주영 G2000, 테니 WEEEENLIE 등 중급 브랜드를 선보여 ‘겨울 의상 전장 5% 할인 ’이라는 브랜드를 선보였다.
천하성 광장 내의 다른 브랜드는 젊은 화이트칼라에서 사랑받는 패로 인스타와 모코는 기자가 매장에 들어올 때 인ITIAL 매장에서 50% 할인된 상품수와 디자인이 제한되어 있어 시즌 의상을 위주로 한다.
또 일부 50% 할인되는 겨울 옷차림, 외투와 외투 등 할인을 해도 가격은 여전히 ‘친민 ’이 아니다. 툭하면 78천의 원가가 뒷걸음치게 된다.
타이틀 디자인의 모델 모델 모앤코도 마찬가지다. 그 가게에서 골라 구입하고 있는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진은 털장식이 달린 롱 코트를 마음에 들었다. 입어 보니 상당히 만족했다.
그러나 가격을 묻자 미스 미스 진은 구매를 취소할 수밖에 없었다.
이 외투 원가 7999원, 7퍼센트 할인, 할인 후 약 5600원.
"너무 비싸요. 세일 전이나 세일 후에도 너무 비싸요."
설령 점원은 미스 진에게 이 외투는 외국 수입 원단을 사용했으며 표면적인 부분의 피털은 실로 털로 되어 온 옷의 용료가 상당히 귀중하고 미스 미스 미스 진은 아직 구매를 선택하지 않았다.
비록 비싸지만, 그것의 원단과 디자인은 모두 마음에 든다.
그러나 나는 옷의 꼬리표를 다시 보았다. 이 옷의 산지는 광저우의 한 마을의 제복 공장이다. 이것은 내 마음이 좀 불편하다.
국물과 서양 브랜드 사이의 회색 지대는 시종 소비자들이 이해할 수 없는 심결인 것 같다.
기자의 설날 전후 며칠 동안 하늘과 강 상권에 있었다
관찰하다
광저우 소비자들은 잠재적인 구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백화점에서 고가 할인을 받았다.
사치품은 홍콩 마카오 소비의 열풍에서 우위를 잃고, 본토상점의 고급 브랜드 ‘고가 할인 ’이라는 현상도 소비자들에게 ‘살 수 없다 ’고 느끼게 했다.
설날 황금 주에는 광저우 시민들이'가격이 비싸고 세일력'을 몰고 있는 홍콩 마카오 마카오 백화점과'가격 합리적, 할인 '2선 브랜드점들이 무리가 없다.
사람들이 이성적인 소비로 적극 복귀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시장 동향 | 전통 기업은 왕홍의 연세가 천만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지 않다
- 지역 모집 | 아장아장 늦게: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메우기 복장 부족
- 뉴스 택배 | 중국 브랜드가 발기하다 "뉴욕 패션주가 55개 중국 의류 브랜드를 맞았다.
- 혁신 발명 | 신형 환경 보호 화학 학품 염료 보조력 추진 지속 발전의 길
- 재경 요문 | 2019 타이베이 방직전 개막 규모가 역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