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트윈스 각형 부츠 입는 법 모두 공략

2008/1/10 0:00:00 10415

부츠

이 계절이 또 장화를 맞을 때, 부츠로 감싸준 어여쁘고 멋스러운 아이템은 어떤 아이템도 대신할 수 없다. 단 한 가지만 가지고 있어도 부러움을 자아낼 수 있지만, 어떻게 신을 수 있는 것이 가장 in 의 선택일까. 어떤 스타일은 이 가을 겨울 트렌드일까. 함께 뷰티소녀 트윈스의 선택을 살펴보자.

트윈스 코디션 테이스: 두 사람 모두 혼합 코스, 롱 코트 역시 매력적인 짧은 티셔츠 역시 농후한 여성스러운 맛이 있다.

카오톡스: 카오톡스 코디펀스: 두 사람 모두 안경을 끼는 것도 보기 드문 책이다. 화가 난 산은 티셔츠 + 카우보이 캐주얼 룩을 선택하며 시크한 흑색과 군록색으로 호응한다.

카리스마 트윈스 코디인 테이스: 짙은 화장은 자연스레 저조한 의상을 매치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마커단의 조커처럼 눈을 크게 뜨고 있지만 신발은 호응할 수 있다.

테이스: 트윈스: 트윈스: 트윈스: 트윈스 캐주얼 하나, 유유별나게 여리여리한 여성은 자신의 옷스타일을 잘 파악하고, 당신의 카리스마를 가장 잘 맞추는 것이 좋은 옷이다.

테이스: 젊고 사랑스러운 트윈스 (Twins)를 매치하는 트윈스 (Tips)를 매치한 트윈스 (Twins)는 단미범아 (Twins)를 신어 보니, 빨간 뾰족한 구두와 검은색의 짧은 허리와 하이힐을 매치하는 좋은 선택이다.

트윈스 코디션 테이스: 이들은 다른 코디라인을 선보였다. 짧은 치마 + 장화 + 플랫폼 + 플랫폼을 선보였다. 잘 볼 만한 신발을 매치할 수 있는 법도 있다.

트윈스: 사랑스러운 시폰 상장에는 여성스럽고 연뿌리 컬러도 어여쁘다. 짧은 팬츠와 부츠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더욱이 Tips: 사랑스러운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한일소녀의 코디는 유소한 디자인이 더욱 발랄하고 발랄하다. 더욱이 달콤한 인상을 더했다. 부츠를 매치할 수 있다.

카리스마: 멋진 믹스와 힙합을 연출한 초단치마 코디는 멋스러운 스타일링에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초단치마는 멋스럽고 달콤한 조화, 블랙 컬러의 바짓가랑이는 다리를 가늘게 했다.

테이스: 사랑스러운 블루 원피스를 매치해 검은색과 화이트 부츠는 더불어 더욱 모던한 패션을 선보여 허리에 완벽한 여성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카리스마: 기본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짧은 부츠는 친화력과 호감도를 신속히 높일 수 있다.

테이스: 귀여운 미니스커트는 가을 겨울 상큼한 여인 이미지를 과시하며 오버 로고와 세련된 스카프가 전체적인 이미지를 가미했다. 슬림한 커트부츠는 단점을 숨기는 데 효과적으로 장점을 드러냈다.

카리스마: 귀여운 양복 코트 멋스럽고 여성스러우면서도 블랙 컬러는 패턴을 매치해 데님 반바지와 부츠의 캐주얼한 느낌으로 목걸이가 더욱 사랑스럽다.

테이스: 시폰 소재의 하이웨이스트 원피스를 매치해 춘하에는 절대 마니아 아이템으로 신축성 부츠를 매치해 더욱 세련되고, 멋스럽고 매치해 눈길을 끈다.

더욱이 Tips 한판의 프린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이역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부츠를 매치해 Kate -Moss 의 혼장 효과를 더해 더욱더 반짝이는 이 가을 겨울을 위해 더욱 가분된다.

더없이 사랑스러운 코트에 쇼트 코트를 매치해 한일색 여성의 블라우스를 매치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부츠를 이렇게 신으면 절대 창피하지.

패션 포스터
|
2008/1/10 0:00:00
10641

이른 봄 신발 가방

패션 포스터
|
2008/1/10 0:00:00
10516

5명의 거성 런던이 FENDI 피초

패션 포스터
|
2008/1/10 0:00:00
10622

20명의 여자 스타 피초장 스펠링 섹시

패션 포스터
|
2008/1/10 0:00:00
10616

3. 동그란 플랫슈즈를 신으면 다리가 짧지 않다.

패션 포스터
|
2008/1/10 0:00:00
1049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이 만든 라벨은 정말 무엇이든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