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화의 힘

2008/2/26 0:00:00 10633

장화

짧은 부츠는 우리가 정말 여러 가지 재미를 느끼게 한다. 특히 장화는 연속적으로 몇 계절을 유행하게 되었지만, 여전히 옹기종기 를 살펴보면, 무릎의 장화는 사실 주인공이 아니거나 깔끔하거나 귀여움과 복사뼈가 가장 강한 힘이므로, T 대에서 길거리까지 가볍고 가벼운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짧은 부츠를 발견할 수 있다. 장화는 우리가 진정으로 매치할 수 있는 즐거움은 아니지만, 공식석상, 당신의 다리 미인이 아닐까.

● 13 세심한 이들은 올 시즌 유행을 발견하고 추위를 견디지 못하는 청바지를 선호한다.

자연스럽고 스타킹을 매치해 가죽의 부츠를 빼놓을 수 없다.

발목을 노출하고 있는 것은 바로 다리와 종아리가 각양각색의 짧은 부츠로 점차 유행하는 아이템이다.

장화를 지나치게 과장하거나 캐주얼한 것보다는 짧은 부츠가 저조해 보이지만 더욱 유행하는 질감이 있어 신자의 개성과 품위를 보이기 쉽다.

1980년대 말 이미 여러 명의 디자이너들이 재안 폴티어 같은 애용 슈즈로 등장했다.

현재까지 변화, 기본 골 타입은 변하지 않고, 품질, 스타일, 컬러 배합 방면, 점점 더 많은 패션 팬 이 눈에 띈다.

여러 장소를 돌아보면 국내외의 여자 스타들이 짧은 부츠를 선택해 다리를 드러내는 것은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몸매를 가진 사람에게 짧은 부츠는 저조한 것 같지만, 골짜기는 물일 ——다리 라인을 최대화할 수 있다.

올 겨울의 짧은 부츠는 스타일의 다변화를 더욱 중시하고 있으며, 또한 재질도 더욱 똑똑하고, 무엇보다 다양한 가죽을 부드럽게 갈거나 기능성 있는 맞춤으로 더욱 착용할 수 있다.

특히 특정 부츠 주최 히트부츠 주최 기자가 보고, 핫 슈즈 스타일 중, 짧은 부츠가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스타일도 일반 신발보다 훨씬 더 많이, 실용적인 블랙, 브라운 스타일을 제외한 많은 브랜드들이 디자인이 독특하고 명명명랑한 다른 부츠를 선보였다.

‘아름다운 신발 ’ 전문장에 넓은 신발끈을 묶은 캐주얼 부츠가 눈에 띈다. 같은 소가죽 소재를 매치해 반운동의 디자인과 편안한 비탈과 함께 올 시즌 유행 원소를 더해 금속색 가죽 가죽을 맞춘 듯 부드러움을 더했다. 그 측면에는 꽃무늬를 새긴 빨간 부츠로 포인트를 줬다. 클래식한 지녀 풍범에 예술적인 컬러를 더했다.

명성이 알려진 스포츠 브랜드들도 단화의 빛을 묻히기 시작했다.

지난해 파마에 이어 니트 하이 부츠를 출시해 불쾌한 반응을 일으킨 이후 Newbalance는 이번에 일본 디자이너 팀워크가 정성껏 디자인된 이 운동화는 신발과 양말의 합체처럼 특이한 짧은 부츠로 사용됐다. 재료에는 모직옷과 현재 가장 유행하는 체크무늬와 편안한 텍스처를 선택했다.

장화 입구

구두굽과 신발의 디자인은 올 시즌에 한결같이 달라졌는데, 어떻게 파티 장소에서 뽐내는지, 어쨌든 각자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

부츠 위치에 초점을 집중해 짧은 부츠의 스타일을 더욱 다양하게 한다.

한편 장식주의의 호소이자 겨울 보온에 대한 중요시의 결과인 ——발목까지 오는 짧은 부츠를 무시하지 말고 추운 겨울에 추위를 막는 것도 좋다.

● 특히나 무작위 코디를 멋대로 매치하면 커트 부츠의 코디가 더 자유롭거나 외출이나 노는 것이 특징 때문에 자유자재에 대응하기 쉽다.

일반적으로 브라운 컬러의 캐주얼 패턴을 준비해 가죽이나 소가죽 소재의 심플한 핏을 더해 이 겨울에 충분히 대처할 수 있다. 이 겨울은 미흡한 에나멜 가죽이나 털로 장식된 비주얼 ‘카세트 ’가 더욱 완벽하다.

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코트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룩올드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상의와 9부 양바지를 매치해 모던 여성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장화는 마치 마술이 바뀌는 것처럼 상상도 못했던 스타일을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작은 TIPS 코디를 매치하면 발목 사이의 빈틈이 늘고, 부츠를 매치할 수 있다. 부츠는 부츠와 발목 사이의 빈틈이 늘씬해 보인다. 부츠는 부츠를 구입할 수 있고 부츠는 부츠를 구입할 수 있고 부츠를 구입할 수 있다면 부츠형 자체는 꼭 길다.

이외에도 옆으로 열리는 지퍼 스타일로 두 다리도 길어 보일 수 있다.

● 쇼트 부츠와 무난한 코디를 비교하지만 질과 더불어 두터운 코트를 매치하면 전신 비례에 주의해야 한다. 두터운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 “짧은 부츠로 양바지와 바지의 색깔을 최대한 가까이 매치해야 한다. 9부 팬츠와 양말의 색깔도 일치, 수식라인의 연장효과를 가진다 ”며 “바짓가랑이를 부츠에 두르면 다리를 길게 늘어지게 한다.

● 특히나 9부 팬츠와 짧은 부츠를 매치해 섹시한 발목을 드러내게 할 수 있다. 이때 가늘고 가는 굽 디자인을 선택하면 더욱 섹시함을 더할 수 있다.

● 짧은 부츠의 큰 특징은 짧은 부츠로 길거리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바짓가랑이가 쌓인 레이어드라인에 신경 쓸 수 없다.

  • 관련 읽기

리얼리티, 영화, 여자, 패러디 쇼.

패션 포스터
|
2008/2/25 0:00:00
10306

패션 이른 봄 핫 매너 코디안

패션 포스터
|
2008/2/25 0:00:00
10738

패션: 페인트 가죽을 매치해 새봄을 버리고 암담함을 버린다

패션 포스터
|
2008/2/24 0:00:00
10727

패션: 옷장 N + 1 베스트 가죽 옷 하나 투자

패션 포스터
|
2008/2/24 0:00:00
10564

8 스타일의 가장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 매치 부츠

패션 포스터
|
2008/2/24 0:00:00
10597
다음 문장을 읽다

'이탈리아 제조'는 중국인이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