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자동차 용품 의 주인 은 7,800원 이하 방석 을 모두 흑심 솜 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2012/5/22 21:51:00 15

블랙 코튼자동차 용품방석

싸고 공기가 통하는 자동차 방석


사장은 흑심 면모를 직언한다


구룡파구 의원로에는 수십 개의 자동차 용품 도매매장이 자리 잡혀 있는데, 중경에서 가장 큰 자동차 용품 도매지.

‘자동차 용품 배송센터 ’라는 이름의 문점에서 기자들은 각종 자동차 좌석 진료를 보고 가격은 200원부터 1000여 위안까지 불등했다.

기자는 ‘운전대 구매원 ’이라는 이름으로 ‘쿠션 ’을 사겠다고 제안했다. 주인은 ‘최저가격금 ’을 추천했다.: “아니, 이 방석 밖은 아이스크림이고 안에는 ‘흑심면 ’이다.

하지만 어차피 수강생에게 쓰는데, 이것을 사는 것이 비교적 수지가 맞는다.


기자는 이 차의 매트 표면 한쪽 모서리를 켜자 검은색 면사를 보고 가볍게 당겨 끊어졌다.

“쿠션이 이렇게 나빠서 눈치 채지 않겠지?” 기자가 물었다.


‘ 일반적으로 좌석 표면은 촘촘한 얼음, 린넨이나 비카 같은 재료로 짜서 ‘흑심면 ’이 안에 감싸여 있어 방석이 썩지 않으면 알아볼 수 있다.

또 여름에 차를 몰 때 차창이 보편적으로 열리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손 사장이 말했다.


기자는 또 사장에게 품질이 좋은 자동차 방석을 추천했다. 손 사장은 “칠800원 이하의 방석은 기본적으로 ‘블랙솜 ’이 포함되어 있어 가격이 높을수록 재료가 좋다 ”고 말했다.

그는 방석을 꺼내 안쪽의 면사색이 하얘지면서 탄력이 뚜렷했다.

기자가 ‘최저가격금 ’을 100장 주문하는 방석에 손 사장은 외지에서 물품을 입고하려면 사흘 동안 인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어디에서 입고된 것에 대해 그는 오히려 깊지 않은 것을 꺼린다.


추적


'블랙솜 '방석은 손으로 많이 짠다.


업계 인사 는 시내 에서 왔다고 한다


기자는 중경의학원로, 여천문 등지에서 10여 개의 자동차 제품의 문간을 방문했으며, 각 매장마다'검은 솜'이 들어있는 자동차 방석을 판매했다.

이 방석들은 대부분 손으로 짠 것이며 가격은 보편적으로 1000위안 이하이다.

겉보기에 ‘통기성 ’이 좋아 가격이 비교적 싸기 때문에 여름에는 비교적 잘 팔린다.


업계 인사만 씨는 국내에서 자동차 방석 대다수가 산동 양곡, 절강천대, 강소현, 흑룡강 빈현, 난시 등지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가공 기업들은 비용을 낮추기 위해 폐기물, 의료 쓰레기, 의류 하각으로 가공된 저렴한 면실 등을 대량으로 채택해 충전물로 한다.

또 기업들은 방석품 개선을 위해 흑면실을 백로 표백했다.


만 선생은 기자에게 산동 모 현은 약 10만 명이 자동차 방석 생산에 종사한다고 말했다.

여름철은 수편차방석의 열매기이기 때문에 다수 기업은 가을 겨울에 생산하고 봄 여름철에 판매한다.

“업계 숫자에 따라 현재 이 현의 재고 차량 쿠션은 백만 채에 가깝고 2억 위안에 가깝다.”

신화사


무슨 위험이 있는가?


충칭시 섬유검사국 엔지니어 장익문은 "흑심면"자동차가 사용과정에서 분진 및 미생물 세균이 생기고, 흡입 후 기침, 천식 등 장기 흡입 호흡 시스템의 중증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의료 전문가들은 인체의 피부에 ‘흑심면 ’을 접촉한 후, 정도의 자극을 받게 되고 가벼우면 붉은 얼룩이 생기고 가려움을 느끼고, 중은 소모선 등 피부병 등을 일으킨다.


장익문 등 전문가들은 ‘블랙솜 ’이 피해가 크다는 것을 감안하고, 국가 관련 섬유제품 통용기술의 요구에 대해 명확하게 규정하고, 폐기물, 의료 쓰레기, 의류 하반기 등 재료로 생활용 솜용 섬유 제품에 사용되는 것을 엄금한다.


왜 견디기 어렵습니까?


중경시 섬유검사국 질감2과 과장 진영광은 중경 로컬 자동차 방석 생산 업체에 대해 엄격히 감독하고 있다. 그러나 외지 제품은 현지시장에 진입해 유통 범주 에 속하고 질감 부서는 무권 감독할 권리가 없다고 말했다.


"시장 유통은 공상부 감독이지만 점검이 넓어서 주도면밀하기 어렵다."

충칭시 공상국은 검찰 집법처의 처장 당천에 대해 먼저 추출 검사 샘플을 검사기관에 넘겨야, 검사 결과 공상부처가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외지 제품에 대해 우리는 관련 결과를 현지 공상 부문에 넘겨줄 수밖에 없다.

하지만 형책을 추궁할 만큼 공안부서로 이관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아디다스 등 대형 속옷은 왜 자주 불합격 파문을 일으켰을까

소비권
|
2012/5/22 7:23:00
19

가죽이 캡슐로 인해 공황 생태피혁이 바뀌는 게 처음이에요.

소비권
|
2012/5/17 17:49:00
33

자외선 차단 양말 효능 예측

소비권
|
2012/5/15 18:29:00
29

나이크 클레임 클레임 티끌, 침권 운동화 클레임 10배

소비권
|
2012/5/5 22:00:00
11

운동화 쿠션 가스 & Nbsp; 소비자는 위권난을 당했다

소비권
|
2012/4/13 16:12: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런던 올림픽 중국 체육 대표단 책악: 장춘역에 대형 공익 녹색 행주 활동

2012년 런던 올림픽 중국 체육 대표단 전용 가죽기구 공급업체로 2012년 런던 올림픽을 맞아 올림픽 정신을 적극 창도하고, 특히 전국 8대 일선 도시에서'과학행보, 일로의 책동 '전국의 대형 투어 체험 이벤트, 5월 26일, 이 행사는 장춘역에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