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나른하고 달콤하고 매콤한 코디와 가벼운 가을 기풍의 여왕을 만든다.
날씬해 보여요.
스타일
원단은 몸에 잘 어울리는 느낌! 유니크한 펀칭 공예가 가장 큰 포인트이고 라면 같은 스모직, 초편한 펀칭, 작은 펀칭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차가울 때 셔츠를 입어도 예쁘고, 앞의 짧은 후 긴 디자인이 시크하다.
항상 일본 교복의 니트 카디건이 있고, 만화 속 인물을 보면 부러워한다. 이 재질은 매우 부드럽고, 작업이 좋다. 그레이 컬러는 패턴도 예쁘고, 셔츠도 예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지나지 않아 레이스 층이 겹치는 디자인보다는 슈퍼 베이직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데님 코트
스타일과 색깔은 올가을에 꼭 필요한 아이입니다! 달콤함과 찰랑찰랑한 느낌을 드립니다.
루즈한 박쥐 룩, 패셔니스타 스타일은 조금도 과장되지 않고, 어떤 연령대의 여자들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page ubreak}

인상 속 여자들은 항상 편안한 원단에 대한 타고난 의존감을 갖고 있다. 루즈한 무속박감을 좋아하며 몸에 씌워 더욱 야위었다.
루즈한 핏으로 코디해도 나른한 캐주얼한 느낌.
상체 후 온몸을 매끄럽게 한다.
편안하고 깔끔하고 자연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은 이 가을의 초점이다.
심플한 심정 역시 시원한 가을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잘 어울리는 아우터로 자외투를 차단할 수 있고 옷감은 얇은 옷감으로 두꺼운 아우터가 필요합니다.
패션은 시크하면서도 과장되지 않고 어떤 연령대의 여자들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인다.
절미한 주름 디자인과 프릴의
디자인
몇 가지 컬러는 여성스러운데다 오버슬림한 느낌, 아주 달콤한 스타일로, 가을 겨울은 안팎으로 매치해도 흡인력이 넘친다. 파티를 가는 것은 가장 흡수한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