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춘웅, 의류 업계의 재고 문제

2012/9/10 21:34:00 15

유춘웅재고반응 모드

 

최근 2년 동안, 전체 경제가 아직 하락 통로에 들어서지 않았을 때, 적지 않다

의류 기업

(다국적 브랜드와 국내 강세 브랜드 위주)로 재고기업을 만났다.'공장점'은 이 업체들이 시즌을 해결한 것이다.

재고 문제

전술성 고법.


내가 ‘전술성 고술 ’이라 불리는 것은 기존의 재고 문제만 해결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낡은 재고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고, 새로운 재고는 아직 축적되어 있기 때문이다.


‘공장 가게 ’는 응급조치로 이어질 수도 있고, 심지어 일부 브랜드 의상의 직영점에는 ‘공장점 ’으로 바뀌는 경향이 있다.


2010년부터 2011년까지 ‘공장점 ’까지 효과가 있다면 2012년 ‘공장점 ’이 거의 실효가 됐기 때문에 ‘공장점 ’이 너무 많은 매장이 ‘공장 가게 ’로 바뀌었다.


소수 브랜드 세일이 효과가 있다고 하면 거의 모든 브랜드의 매장이 세일 때 할인 효과가 거의 없었고 재고를 소화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윤 공간도 잃어버렸다.


2012년'51'과'단오절 '소규모 연휴, 의류 기업의 큰 세일 판매량은 평상시의 주말 판매량에 따라가지 못했다.

지난 시즌 말에야 채용된 창고 판촉은 이제 시즌 초부터 사용된다.


모든 기업들이 재고 위기를 의식할 때, 다수 기업들은 이미 전술성 조작의 공간을 잃고, 재고 문제를 처리하는 조작 수단은 이미 얼마 남지 않았다.

판촉을 하지 않고 판매량이 급감하다.

시장이 저조할 때 수요가 강수 위주로 전술성 조작에 대한 민감도가 높기 때문이다.


전술성 조작이 공간을 상실할 때 전략적 차원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과량 재고 재고 재고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근본적인 조치다.


확장과 수축 병행


우선 중국의 마케팅 환경을 재검토하고 성숙한 마케팅 환경에 적응해야 한다.


업계가 점차 성숙해지고 국가가 고속 성장을 고별하고 미래 성장 해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숙한 시장의 마케팅은 데이터 분석의 이성 마케팅 기초에 세워야 한다.

예를 들어 경제가 고조될 때 많은 기업들이 다음 해의 성장 목표가 이상화된 30%~50%, 이런 목표가 큰 재고가 생기더라도 경제성장은 늘 소화할 수 있다.


성숙한 시장 환경에서 이런 마케팅 패턴은 반드시 기업이 만겁의 여지를 마련할 것이다.


{page ubreak}



기업은 거시경제 형세를 더욱 주목해야 한다.

GDP 라는 거시경제지표에 관심을 두는 것 외에도 PMI, PPI, CCI (소비자 자신지수), 기업 경기, 기업가 자신지수, 전력 지수, 전량 등 이 지표는 미래 경제 형세에 대한 총체적 판단을 구축해야 한다.


다음으로 확장과 수축을 병행하다.

재고 확장 확장으로 이득을 해결하다.


기존 시장과 매장에서 소화 재고, 스트레스가 너무 크다. 시장 규모를 확장하면 재고 압력을 할당할 수 있다.

그래도 중국의 경로가 비교적 길고 경로가 얇은 재고 능력이 비교적 강하다.

물론 역세조작 확장은 큰 압력에 직면했지만 문제는 해결의 정도다.


일부 소품 업계 두 개 선두기업의 운영 수단은 매우 재미있다: 큰 힘의 전술 마케팅 위주로 판매가 뚜렷하게 증가하지 않았고 이윤 하락은 매우 심각하다. 또 다른 한 집은 시장 확장 위주로 판매량이 적고, 판매량 증가뿐만 아니라 이윤도 떨어지지 않았다.


소화 재고는 반드시 기업의 이익 문제를 폭로할 것이다.

평소 이득력이 떨어지는 시장이나 문점들이 경제가 하행할 때 그 난처함이 드러났기 때문에 비용을 줄이는 기업의 문제를 수축해 이윤 공간을 냈다.


새로운 환경 아래 소비자 행위를 재검토하고 거시경제 환경구조와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


경제 하행은 소비자의 핵심 수요를 가장 드러낼 수 있다.

우리는 경제 하향 추세에서 여전히 일부 브랜드와 제품의 역세성장을 보여 소비자들의 노력만 연구하는 데 힘겨운 제품이 있지만, 녹초가 없는 시장이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재고를 소화할 때 반드시 진지를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일각에서는 재고 해결을 통해 미래의 경영전략을 연구하고 새로운 모델로 과거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누구보다 빠르다


마케팅 환경의 변화를 다시 인식하고, 확장과 수축을 병행한 후 기업은 마케팅의 빠른 속도를 세워야 한다

반응 모드

.


2012년 상반기, 한 국내에서 자작자작자작'자아라 (ZAA)의 의류 업체 재고가 쌓였다.

사실 내가 봤을 때 ‘빠르게 패션 ’이라는 구호를 제외하고는 ‘빠르게 패션 ’이라는 빠른 반응의 본질을 아예 배우지 못했기 때문에 몇 분기 연속 재고가 축적되어 1년 동안 재고를 소화할 수밖에 없었다.


이번 재고 위기에서 중소기업의 피해가 가벼운 것은 대기업보다 빠른 반응이다.

대기업은 연도, 분기 강성 계획 모드, 중소기업이 사실상 굴림계획 (본능적 굴림계획보다 전문적 굴림계획) 이다.


빠른 반응 패턴을 세우는 또 다른 문제 중 제조업체 연합 패턴을 세워 재고 양성 순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이전 에 공장 은 바둑 을 하는 과정 을 제조 업체 가 ‘ 압박 ’ 을 해야 한다. 상가 가 는 ‘ 압박 ’ 을 하고 바둑 을 박는 결과 시장 의 수요 가 불명되고, 공장은 경로를 ‘ 압박 ’ 으로 판매 업적이 된다.

경제 형세가 좋아질 때 문제가 숨어 있다. 경제 하행시 문제가 확대되었다.


현재 많은 우수 기업들이 공장의 관리 정보시스템과 대리상 인터넷을 어떻게 생각할지 고민하기 시작하여 대리상의 루트 활동과 재고 유동 및 제조업체 관리 정보 시스템에 가입하지 않고, 화물을 단말로 공장을 연동 해결할 수 있다.

양성 순환 상태에 들어가다.

  • 관련 읽기

왕건은 마케팅 데이터를 이야기하는 것이 경험의 중점이다

사장 인터뷰
|
2012/9/10 21:17:00
12

장연테이션 가속형 업그레이드 대응 주문 이동

사장 인터뷰
|
2012/9/9 16:35:00
13

소매업 주인 왕선경

사장 인터뷰
|
2012/8/22 9:19:00
13

수많은 자태를 방문하여 날개 날개가 평평하다.

사장 인터뷰
|
2012/8/22 9:09:00
72

레디폴 남장 부총재 노산

사장 인터뷰
|
2012/8/5 20:20: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제2회 항산 여장 교류회 10주년 축제가 곧 성대하게 개막된다

항주시 의류 업계 협회, 사계절 청복 특색 스트리트 관위회가 주최하고 항주 의법 복식성에서 주최하는 2012 제2회 항산 여장 교류회 및 의법 의법 복식 10주년 축제 행사가 오는 9월 20일 성장 개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