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중정 3억 원 은 이성 에 투입 하여 '중부 신발 성' 을 만들었다
지난 15일 무한중실업그룹 유한회사와 의성시 정부와 정식 계약을 맺고, 이성경제개발구 건설연산 500만켤레'무기 '구두 생산라인을 투자해 5년부터 8년까지 이성으로'중부구두성'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무한중정은 실업, 상업, 부동산 개발, 신탁투자 등 여러 분야, 다국적 지역으로 발전한 민영 기업그룹으로, 강소인 이후책은 신해혁명 초에 창설된 ‘무기 창업 ’이다. 후베이 피혁업의 요람으로 북벌혁명군을 위한 가죽 부품, 구두를 만들어 외국의 영관 관원, 양상과 외륜선원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다.
19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무기 구두 명문 전국 두 차례의 국가 은질상, 6차례 ‘ 한품 정품 ’ 과 호북 명품으로 평가했다.
조약식에 참석한 무한중정그룹 오진림 회장은 국내 동부에는 온주 구두성이 있고 서부에는 서부 구두도 (충칭벽산), 중부에는 아직 큰 신발산업이 하나도 없다고 밝혔다.
이번 거액은 이성건설 신발 생산선에서 구두 제조 외에도 10여 개 관련 조립 제품을 생산한다.
이성경제개발구에서 120묘를 징발하고 백년무기 브랜드, 신발산업집군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5년부터 8년까지 미성으로 중부 최대의 신발성을 만들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는 출산 후 연간 생산액 8억 원, 이세 1억 원, 동시에 1000명 이상의 취업을 이끌 수 있다.
왜 하나 중 작은 도시에서 거자를 투입하여 ‘ 구두성 ’ 을 건설했는가?
오진림은 이성도 비교적 좋은 교통구위도 있고, 대중 도시에서 비교할 수 없는 인프라와 인적 자원 우세를 갖기 위해 가장 어려운 것은 성인적 자원의 발전과 발전을 꾀하고 발전의 열정도 높고, 사상도 해방되고, 여기에 투자할 의도가 있다는 말을 듣고, 즉각 우리 전방위의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적으로 구두와 관련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전문적으로 기획하고 있다.
이성시 경제개발구 책임자는 이 시의 투자화 산업을 계기로'백년 무기 '등 국제 국내 유명 브랜드를 소개하며 경제개발구 내에 구두공업원을 건설할 계획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