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 고급 정제 는 거대한 발전 잠재력 을 가지고 있다

2012/12/4 22:46:00 34

디자이너이탈리아

'p '이태리 교황제 베슨화, 스페인 황실 어용 카미아, 온사 공작 종정 필라그모.

그동안 수공제화는 유럽 황실의 귀족 귀족의 천성의 상징이었다.

양체제 신발을 하나 가질 수 있을지, 편한 마음으로 즐기는 것이 아니라 존귀한 신분의 상징이다.

인도철인 오수는 그의'신발이 닿을 때'에 "신발이 잘 어울릴 때 발은 잊혀졌다"고 답했다.

구두철학의 정수.

바로 < p >


라는 제목으로 를 정하는 구두 > 정제 구두

현재 국제상에서 가장 유명한 구두정제 브랜드는 이탈리아와 스페인에서 비롯돼 있으며 국내에서도 구글레상, JACK PENG, 수컷성 등 브랜드가 있으며 2009년 6월 존객은 아직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로 설립됐다.

바로 < p >


'strong '' 이태리 교황 정제 베슨화 온사 공작'종정 필라그모'가 바로 '-'strong''의'의 ''


‘p ’은 1923년 벤슨 (Pakerson)이 이탈리아 최고급 수공제화 브랜드, 그 창시자 줄리오티니 씨는 19세기 토스카나대공 시절부터 수공제화를 만들어 유럽 명류 정요를 전문적으로 만족시킨다.

재료의 엄격함과 수공의 독특함은 세상에 알려진 베슨은 전통과 현대화, 수공예 기술, 미감과 실용 등 3중성능을 융합시켰다.

바로 < p >


'p'은 현재 베슨의 정제 구두가 이미 신분의 상징으로 되어 있으며 이탈리아 교황, 영국 수상 및 여러 유럽 정요의 명류가 모두 이 브랜드의 충실한 고객으로, 국제적으로 많은 유명 악들이 추월한 대상이 되었고, 이 브랜드도 이로운'국보브랜드'라고 부른다.

바로 < p >


'p p '필라그모는 사치품계에서 명성을 자랑하는 것도 고귀한 구두정제에서 비롯된 것이다.

미국에서 신발 사업을 시작하는 Ferragamo 는 귀국하고 이 구두업 제국을 끊임없이 발전시켰다.

Greta Garbo, Audrey Hepburn, 온사 공작은 모두 Ferragam의 옹옹이다.

바로 < p >


'p'은 베를슨보다 바로리가 좀 뒤떨어진다.

바로리가 공예를 채택하는 특별한 점은 바로 가죽을 바느질과 족궁 지탱점에 직접 꿰매는 데 있다. 이렇게 신발의 바닥이 꽉 끼어있어 변형되지 않아 오래 지속된다.

또한 제작 과정에서도 가죽 소재를 충분히 보호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2011년 4월, 바로리 가족의 제3대 후원자 에르마노라샤가 제13회 중국 동완 국제화 전시에 참여했다.

같은 해 6월 바로리 브랜드와 톱급 사치 브랜드가 공동으로 ‘제2회 중국 (남닝) 국제 패션 박람회 ’를 선보이며, 바로리의 양다리 사부도 여러 차례 중국에 방문 정제, 바로리는 이미 중국 구두정제 시장을 겨냥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스페인 황실 어용 카미아 '' -'strong '' ''의' ''


‘p ’은 수공제화 브랜드에서 스페인의 유명 브랜드는 손색없는 이탈리아, 명사 (mister)와 카미아 (CARMINA)가 스페인 수공제화 브랜드 대표다.

바로 < p >


'p '' 카미아의 창립은 1866년, 지금까지 1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동안 카미아는 스페인 왕실에 위치한 어용 신발 이행업체로 자리잡았다.

그럼에도 카미아는 지금까지 우아하고 내추럴한 개성을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p p:'카미아 출품 신발 이행'은'a http:'http://sjfzm.com /DESIGN /designer /index.aast'의 명사 (TF /a)를 비롯해, 바로 천연 양질의 이탈리아, 스페인의 특급 가죽을 선택했다. 광택, 유연성이 까칠할 수 없는 가죽으로 제작전문가의 정선과 정비재단을 선택해야 한다.

더욱이 유니크한 이중선 스냅 봉합 처리는 신발에 더욱 높은 내구성을 신어 내구성을 더해 바로크식 꿰매어 포인트를 주었고, 더욱이 외모에 천성이 있고 럭셔리한 귀족의 숨결이 부쩍지근하다.

바로 < p >


‘p ’은 1969년의 명사이자 스페인이 세계적으로 명성을 누리고 있는 유명 브랜드로 지금까지 ‘ 스페인 신발 왕 ’ 을 향유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정장을 하고 싶다면 깊은 카페 샌드위치 구두로 개성 있는 고급스러운 톤을 표현해 부드럽고 편안한 촉감을 즐길 수 있다.

엄격하고 정확한 스페인 제화 스타일은 명사 제작 과정 중 전 과정의 수공 제작, 발붙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은 물론 스페인 전통 손놀림과 클래식 풍조까지 체험할 뿐만 아니라 스페인인의 품성, 패션에 대한 장기적인 구애를 느낄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조서상이 태국 스니커즈 JACK PENG 순수 본토 제조 '-'strong' ''의 `


‘p ’은 현재 국제적 고급 정제 브랜드가 일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엄청난 사치와 소비 잠재력을 가진 중국 구두 브랜드가 이탈리아, 스페인 브랜드 가맹, 스페인 브랜드가 변형되고, 존객의 전신은 원래의 대형구두다.

이와 함께 국내의 자주 고차원 정제 브랜드 JACK PENG 는 보잘것없는 중국 수공정제 구두 1위 브랜드다.

바로 < p >


'서너 다섯 살 때 가장 흥미가 있는 것은 아버지께서 가끔 집으로 돌아가신 골'이다.

루루루루의 아버지는 스스스스스스스스스루루루루루루루루의 제신발에 큰 관심을 가져온 후, 그가 한 대만기업제신발 제자제자제자제자제자제자제자제자제자를 얻었 <(httttttp:/wwwwwwwwszzzzzzmcom/newnews /index u p.aaaaast 에 대해 “한 대만업체가 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현장에서 제작제작제작제작제작견견제자제자제자제자의 신발 경험을 전혀 남기전혀 없는 전수코스코스코스코스코스코스코스코스코스루 루루루루루루루 스mj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치다

바로 < p >


은 2006년 22세 뿐인 팽루가 상하이에서 영어이름인 JACK PENG 명칭의 고단정제 구두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선재에서 그는 타이어 소가죽을 최초로 원료로, 고특이, 고딕 WELT 바느질, 유럽 황실 정제 구두는 광법 등 한 세트로 완벽한 기예를 갖추고 있으며, 이 공동으로 JACK PENG 의 높은 표준 정제 브랜드를 만들었다.

바로 < p >


은 현재 JACK PENG 의 매달 생산량이 3백 배도 부족하며 고객은 주로 상하이 출장을 자주 오는 화이트칼라 고계주 주관이다.

이 중 50%가 유럽과 미국, 20%에서 일본, 대만, 중국 대륙에서 왔다.

바로 < p >


‘p ’은 중국에서 최초의 정제 구두를 만든 회사로 30여 년 동안 구두 정제 역사를 갖추고 있으며 회사는 현재 30여 명의 제화사부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발 한 켤레, 제화사부는 190개, 200여 도의 순수공절차를 거쳐 만들어야 한다.

바로 < p >


'곡서상의 정제 공예는 유럽에서 비롯돼 유럽 수공제화의 전통 공예를 전승하고 일부 공예 자료 측에서 개량하여 중국인의 발형에 맞는 특징과 신발을 신는 습관을 갖췄다.

현재 구레상은 국내 상업계 연예계 등 유명인사와 개성을 추구하는 인사들에게 사속화를 위한 정제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라육 주라 전 총리의 온량으로 핸드슈즈를 정제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여러 회사 가 미국 정부 에게 야외 신발 세법 을 저지하는 것 을 억압 하다

구두업 동태
|
2012/12/4 22:34:00
36

소산 구두업은 세계 조류와 함께 자기 브랜드를 강화한다.

구두업 동태
|
2012/12/4 22:15:00
25

매콤한 여병들이 열풍을 이끌어 군화를 어떻게 잘 골랐습니까?

구두업 동태
|
2012/12/4 21:49:00
96

전면 구매 포석 전신자 플랫폼 은 더 많은 전통 기업 을 협조하여 전기 상업 에 진출 하려고 한다

구두업 동태
|
2012/12/4 10:21:00
21

화서촌 복제 고궁 인용 논란 신발 산채 마케팅 조심

구두업 동태
|
2012/12/3 21:36:00
797
다음 문장을 읽다

아름다운 항구의 신발가게는 가짜 판촉 상점이 공상 부문 조사를 받는 혐의를 받고 있다.

에빈성구 대관루 근처에 있는 아름다운 항구점 근처에 있는 고객 100명이 그 약속에 따라 예금권 사용을 허용할 것을 요구했다.예금권에 따르면 현금으로 ‘성공 ’으로 신발을 구입한 고객이 소개했다. 아침에는 예금권으로 신발을 사러 온 고객이 적고 정오 시간에 예금권 소비를 따르는 시민이 늘어나고, 구두점 스태프는 대외적으로 예금권을 현금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