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발 기업의 세계화 최대의 장애는 무역 장벽 과 기술 장벽 이다
의 역덤핑 판매는 중국 신발 사업에 대해 결코 낯선 어휘가 아니다.
바로 < p >
를 2005년부터 우리나라 구두 개발을 이유로 를'역덤핑'을 조사한 결과, 유럽연합은 중국 구두에 대해 7년째 역사를 갖고 있다.
유럽연합은 1995년부터 쿼터 기업을 통해 유럽에 진출한 지 10년이 넘는 폐쇄를 벌였다.
바로 < p >
'p'은 중국화 기업이 외국에서 여러 차례 막혀 있는 면에서 우리의 신발업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한편으로는 우리나라 신발기업이 세계화, 밖으로 나가면 많은 블라인드가 있다.
바로 < p >
'p'은 어떻게 자신의 글로벌 시장을 더 잘 배치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중국 피혁협회 부이사장을 인터뷰했다.'a href ='http://wwwww.sjfzm.com /news /index.p.aaas'를 통해 온저우 시장의 ''의'의'신혁 업계 협회 회장 사양'을 수행했다.
바로 < p >
‘p ’의 진로망 (CEI) 은 수십 년의 발전을 겪었지만, 세계화의 행정 과정에서 여러 차례 좌절하였다.
이 가운데 가장 큰 장애는 무엇인가 ''% ‧ strong ‧
‘셰룽방 ’은 국내 구두 기업이 세계화 전략에서 가장 큰 장애는 무역장벽과 기술장벽이다.
사실, 반덤핑세는 이미 유럽연합의 최신 수단이 아니다. 그들은 이미 상응하는 일련의 새로운 법규를 내놓았는데, 이 새로운 법규의 중점은 바로 < a href =
이렇게 되면 국내 기업의 원가 압력이 더 커질 것이다.
그래서 반덤핑 소송을 이기긴 했지만 근본적으로 무역장벽과 기술장벽을 무너뜨리지는 않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CEI `를 반대로 말하면, 이것들도 국내 신발 사업의 질과 기술을 더욱 중시할 수 있다 `strong `의 `trong `의 `
'xp'의 옛 반얀방: 네.
교역장벽과 기술장벽의 존재도 좋은 셈이다. 이런 장벽이 우리 기업을 잘 지키기 때문이다.
만약 품질에 의해 약점을 잡히면, 결과는 매우 심각해질 것이다.
국내 기업들은 유럽연합이 꼬투리를 잡지 못하게 하기 위해 품질, 원자재, 기술 등에서만 시간을 들여야 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 CEI: 유럽 일부 기업들도 중국을 제재하기 싫은 것 같은데 < < < strong > 가 < < < < 의 < 을
‘셰룽방 ’은 유럽의 많은 기업들이 확실히 유럽연합의 중국을 제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중국 기업과 그들은 협력 관계이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협력의 힘이 커지고 있다.
이탈리아에서는 우리 협회와 협력하는 게 이탈리아 구두 협회 및 현지 정부다.
이탈리아 현지 정부는 일찍이 여러 차례 기업을 데리고 온저우에 와서 상담을 했다.
사실 우리는 이러한 방식이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기업을 추천하고, 양측 기업을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친숙해지고, 이렇게 하면 쌍방의 협력 심도를 높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CEI: 미래 중유럽 쌍방이 어떻게 합작합을 더 잘 실현할 수 있습니까?% (# strong '' - '' -(STrong ‧ 의 ‧ 의 ‧
'xp'의 옛 반얀방: 상인은 이익을 중시하는 것이다.
유럽연합 기업과 중국 기업의 협력은 쌍방의 호리의 기초에 세워져 있고, 유럽연합은 무역보호주의 차원에서 출발한 것이다.
유럽연합은 주로 중국 기업이 진입한 후 일부 구두노동자 실업과 일부 기업이 도산하고 있지만, 이런 도산과 실업은 시장경제의 일부이며, 더 많은 유럽 기업은 중국 기업과 협력하는 데 좋은 점을 얻고 있다.
바로 < p >
‘p ’은 사실 ‘쌍반전 ’과 ‘화소 온주화 ’를 하고 있을 때 이탈리아와 스페인 기업들이 줄곧 중국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바로 < p >
'p `p `
<p class="p0" style="margin-top: 0pt; text-indent: 21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4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mso-spacerun: ‘yes‘"><o:p></o:p></span></p>
--엔드프라그먼트 씨.
‘STrong > 씨와 절강오강 구두업 주식 유한회사가 유럽연합과 덤핑 소송 소송의 승리로, 온주화 기업의 변혁의 한 번의 계기? < strong >
‘xip ’의 사룽방향: 온주 구두 업계는 앞으로 브랜드 측면에서 방향을 바꾸어야 한다.
상품을 팔아서 브랜드로 바꿔야 신발기업이 브랜드가 되고, 온주만이 명실상부하게 구두가 될 수 있다.
중국은 이미 제화대국이지만, 대대적인 풍토를 통해 진정한 기업들을 강력하게 만들어야 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 CEI: 선택할 방법이 있습니까?
'xp'의 옛 반얀방: 의심 없이 과학기술제화는 미래의 방향이다.
2004년 국내에서는 과학기술제화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비교적 성숙한 계획이 있다.
더불어 덴마크 CCO 회사의 구두를 사본으로 과학기술 제화 계획을 연구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씨에의 `국내 신발 업체와 국제 일류 업체의 격차가 주요 브랜드의 효과를 나타내는 `strong `
'xp'의 옛 반얀방: 네.
ECCO 는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국제 구두 브랜드를 능가하는 것이다.
ECCO 는 광고를 하지 않지만 판매량은 상당히 가관이다.
무엇보다 그들의 신발 부가치가 매우 높다.
ECCO 방수 구두 298원, 방수 없는 구두 1988원, 그들의 원가는 국내 많은 기업의'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에 이르는'구두'까지 작게 나오게 된다.
이들이 강력한 곳은 참신함과 공예 프로세스를 설계하는 데 있다. 특히 공예 흐름, 한 줄기에는 4명의 대학생만이 생산을 완수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CEI: 온주과학기술제화라는 계획은 몇 년 안에 실현 가능한가?'-(strong' '' -(strong '' '의 `
서강성 과학기술위가 이미 우리에게 입항했다.
사실 2004년에 우리는 계획과 동시에 과학기술제화를 실현하기 시작했다.
광동, 복건의 기업에 비해 온주는 과학기술제화라는 것이 선진적이지만, 온주 80%의 대기업은 여전히 전통적인 생산 방식으로 5년간 온주 전업계에서 과학기술제화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난이도는 핵심 기술의 장악에 있다.
현재 핵심 기술은 국내 개별 기업의 손에 쥐고 있는 가운데 다른 기업들이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술적인 목을 만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씨에의 핵심 문제, 보급 문제 아세요?
미스 (미스터 /A > 를 대표님 < 대사 /a > 를 비롯합니다.
온주에서는 ECCO 를 모방하는 기업이 핵심 기술에서 이미 덴마크 CO를 넘어섰다.
그리고 온주의 일부 수도꼭지 기업의 하드웨어 수준도 세계 일류다.
현재의 문제는 기술의 보급과 상품화를 실현하는 문제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제화 기술 | 피크 CEO 허지화: 제창 공급 체인 경쟁 시대
- 가죽 상식 | 2014년 03월 제03기 중국 ·해녕피혁주 가격 지수
- 가죽 상식 | 소초영: 패션 창의는 중국 가죽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 전시회 뉴스 | 팬츠 전시단 최초로 CHIC
- 지식에 참여하다. | 이탈리아 전람회에서 초점을 맞추어 협력하다.
- 전시회 동영상 | 생태환경 —— 2014 생태 패션트렌드 포럼 재경에서 개최
- 전방 발명 | GPS GTX 지능화 방지 치매 환자 잃어버리다
- 기자 전선 | 2014 중국 국제 대학생 패션주가 곧 개막된다
- 전시회 에피소드 | '북복 ·가력사 '장학금 시상식, 경에서 성대하게 거행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세인트득시컵 '제1회 중국 경상비즈니스 디자인 대회가 경에서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