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복장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저조한 복장 재고는 매년 4000억 위안이다.
‘p ’은 최근 남산 남산남상로, 고층 임립중의 무명골목.
한 무리의 아줌마가 한 아동복 가게 앞의 인력 삼륜차를 둘러싸고 있으며, 차 안에는 오색으로 가득한 < a target '' (u blank > href = "htttp: www.sjfzfzxm.com > 의 의상 < 속옷에서 코트까지, 수영복부터 솜저고리까지.
흥분된 고객들도 가격을 묻지 않고, 적당한 것을 보면 가져가세요.
바로 < p >
‘p ’ 30대 주인이 기자에게 이곳의 물건은 모두 선전, 동완, 광저우 대형 의상업체의 재고, 아동복 위주로, 그리고 미량의 a target = “u blank ’ href = “http://www www.sjfffzm.com >을 통해 (# 미트캡 및 성인 속옷)을 제공한다.
"모두 브랜드 제품이다. 애니아, 베이니곰 등, 가격은 백화점 가격의 4분의 1, 심지어 더 낮다."
그녀는 40대 어머니를 거슬러 주면서 "여동 팬티 10개를 보고 35원을 팔았고 앞의 해아 백화점에 가면 가격도 하나다"고 덧붙였다.
바로 < p >
'strong '' 상장복 재고 재고인 '-'strong' -'
‘p ’은 작년 이후 국내 의상이 고재고 음운에 휩싸여 있다는 설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업계에서 유전된 판단은 중국 의류 시장의 1년 재고가 비교적 보수적인 평가에 따라 모두 4000억 위안의 인민폐의 규모가 있으며 현재 각 기업의 모든 재고에 합치면 시중에 3년이 된다.
천량의 재고로 인해 거대한 미품 처리 시장을 재생하고, 남상로와 같은 작은 가게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업태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이다.
바로 < p >
은 2013년 1분기 의류 업계의 애홍각과 단말기 판매가 여전히 저조해 재고에 착착 상태를 보였다.
신고조는 2013년 1분기 수입이 5.53억 원이지만 재고품은 8억 1500만 원으로 전년도 2억 73억 원으로 늘어났다.
야외 스포츠 브랜드 탐구자 재고품 은 2012년 말 때 1.64억원으로 2.54억원으로, 회전율은 3.18회 0.65회로 바뀌었다.
‘트렌드 전선 ’의 대중패션 브랜드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xm.com ’의 의상 ((의상)’이
바로 < p >
바로 의상업계'재고왕', 야고당은 양보하지 않는다.
재보에 따르면 야고르 1분기 재고가 232억 원으로 지난해 말보다 조금 줄었다.
‘a target =‘ u blank ’ href =‘//www.sjfzxm.com)’을 통해 『s /a 』 의류 업체가 발표한 2012 연보 업계는 연말 재고품의 합계가 670억위안을 넘어섰다면, 이녕 피크 등 해외 상장과 비공사, 전체 업계의 재고는 정말 놀라운 숫자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부터 의류 업계의 재고 문제가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지적했다.
그러나 얼음이 3척 비하루의 추위, 의류 브랜드는 기존 고속 발전의 시기에도 재고 문제는 계속 존재하고 있지만 노출되지 않았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http:'wwww.sjfzm.com /com''디자이너'는 지금 몇 년 전에 차공묘에서 여장을 전문으로 만든 회사입니다. 브랜드는 프랑스에서 국내에서도 10여 개 전문판매점을 열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복장에 대한 디자인에 대해 매우 자신 있다.
하지만 그녀가 머리를 긁게 한 것은 창고에, 작년의'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xm.com'을 통해'옷'을''을 ''을's /a'를'를'로 꼽았다.
바로 < p >
'p '' 여혜는 의상 브랜드를 만들기만 하면 모두 먼저 생산한 후 판매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별로 없다.
그녀는 중국이 매우 큰 의류 시장으로 여장에는 약 1조위안의 인민폐의 규모로 다른 종류의 복장이 1조위안 정도 있으며, 20%의 재고산으로 1년에 4000억 위안의 규모를 재고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미역 전문점이 곳곳에 < < < < strong > 가 있다.
‘p ’은 의상업계 내에서도 ‘가장 값싼 재고품 ’이라는 설이 떠돌고 있다.
그러나 많은'방관자'에서 보면 천량의 재고가 어마어마한 금광뿐 아니라 대량의 상업기들이 존재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남상로와 같은 미품 전문점들이 선전 곳곳에 있다.
빈해대도 남산 세보 백화점 맞은편 동네 임가 상점 대부분은 의상을 파는 가게로, 그중 다수가 미물을 전문으로 만들어, 한두 곳의 경영을 잘 하고 있는 주변 동네들이 연쇄점을 열었다.
이들 커뮤니티들은 복장 미품 처리의 중요한 업태로, 그들은 대부분 수출 품목이라는 명목으로 공장에서 온 원증으로, 가격은 정규 상가 같은 상품의 10분 정도이다.
때로는 좋은 물건을 잘 타서 고객도 이것을 알아차며 재미로 삼는다.
일전에 병원에서 일하던 쇼양은 이렇게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 p >은 이전에 포장마차에는 모두 저급품인 줄 알았는데 심지어 가짜 상품인 줄 알았는데, 지금 나는 야시장에 있는 옷이 점점 많아지고, 품질도 좋지만 가격은 가짜 상품처럼 싸고 있다.
후스캉에서 일하는 한 젊은이는 기자에게 200위안의 가격을 사용하지 못하고 998위안의 야외복을 샀다.
바로 < p >
세기광장은 남산구 동빈로와 남해대도 교계에 위치해 “ 대외 무역 중 고단 패션을 위주로 전국에서 아시아 전체의 영향력이 매우 크다 ” 고 말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선전세기 광장 및 주변 의류 도매 시장권, 크고 작은 상점은 이미 5000개에 달한다.
의상 전자상거래 시장에도 상당한 영향을 끼쳤고, 선전의 타오바오 의류 판매가들은 모두 이곳에서 물건을 들고 있다.
바로 < p >
은 세기 광장 상권에서 2008년 개업한 태력 복장 미품 시장을 당시 심천의 첫 번째 상품의류 시장을 선포하기로 했다.
그러나 태력이라는 익살은 곧 주변 10여 채의 공업공장에서 개조하여 만든 의류 도매 시장에서 “ 다 똑같다. 다 똑같다. 다 똑같다. 모두 미용품을 만들어 차이가 크지 않다. ” 고 말했다.
강서에서 온 의류 상인 문찬은 기자에게, 그는 이곳의 단골손님이다. 거의 보름마다 한 번씩 오는데, 이 층층에서 하루 종일 돌아다녔다. 그는 “이곳의 물건은 괜찮고 디자인이 새롭고 브랜드도 호소력이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과 같은 막바지 시장은 심천에 67개, 동문, 화강북, 죽순, 부지도 있다.
화강북무업 뒤에서는 인기 많은 가화시장이 철거해 남산에서 새 주소를 찾았기 때문에 현재 입상 중이다.
광저우, 항주, 베이징 등 대중 도시에서 이런 복장 미품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우후죽순처럼 솟아났다.
광저우 창강 중로, 백운구 석정가의 금동광대미품은 전국에서 모두 명성을 누리고 있다. 베이징의 미역시장은 당시의 수수거리부터 현재 천란천복미품 미품 전문 복장 도매 시장은 서삼환 중로 리택교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베이징에서 가장 유명한 전문업의 미품 시장으로, 월 매출액은 20억위안까지 된다고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재고 및 손해 브랜드 < < /strong >
의 복장 미품 상품의 거대한 시장의 기회는 각로의 전기상과 서비스회사의 눈초리를 전혀 끌어들였다.
바로 < p >
‘ p > 업계 관계자들은 전기 업체가 의류 특가 미물을 무더기 위해 의류 재고가 좋은 해결도를 제공하지만 실체적 채널과 인터넷 판매를 병존하고 있으며, 두 채널은 자상잔해 발생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 작년 이래 대규모의 할인 판매액이 뚜렷하게 상승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손상이 커지고, 단말품의 가격이나 실질성이 떨어질 것이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이녕 범객의 특매를 겨냥한 네티즌 웨이보에 “지난해 말부터 9위안을 세일 후 현재 범객들의 모든 상품의 가격이 비싸게 느껴졌다.
이닝은 이전에 인터넷에서 사도 비싸지 않았는데 지금은 19위안을 팔고, 등급이 더 낮아졌다.
바로 < p >
의 의류 업계 관계자 분석에 따르면 브랜드가 대량의 인력을 들여야 하는데, 부주의하면 전력이 없어지고, 브랜드의 신뢰성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소비관을 결정한다.
경동상시공관부 약룡 총리는 트위터에서 “이닝은 범객청을 통해 재고를 청산하고 단기간은 상쾌하지만,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상하게 되었는데, 누가 고가로 이닝의 시즌 상품을 사겠는가?”
사전의 strong ‧ 각로전상 대매매매품 < < strong >
‘p ’은 지난 7월 7일 작년에 20억원, 재고가 9억여 위안에 달하는 이녕사 합동 국내 유명 전업체 범객품 성품을 제한하여 18시간 동안 판매신화를 창출했다.
4월 24일 청고단 단미를 맛본 이녕과 범객이 다시 브랜드 특매주를 일으켰다.
기자는 당시 범객성품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이닝48시간 폭탄 판매 시즌2"가 현혁에 놓였다.
원가 259원짜리 운동화는 49원밖에 팔지 않고 가장 싼 야구모자는 19원까지 낮아진다.
범객이 7일간 특매주간 이녕을 제외하고 토요일, 삼마, 조단노 등 전통브랜드가 잇따라 상위했다.
바로 < p >
‘p ’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중국 전업체인 유품회 는 최근 3월 31일까지 심사를 받지 않은 1분기 재무데이터를 순매수가 전년대비 206.8%에서 3억 1억 달러, 흑리 능력이 계속 상승해 580만 달러의 순이익을 실현한다고 발표했다.
바로 < p >
은 1년 동안 유품회의 주가가 최저치에서 4.26달러로 상승했다.
올해 4월 CEO 이국경은 현재 중국 의류 재고가 너무 심각해 유품회의 성공은 이와 같은 계기를 파악하고 있다.
그러자 유품이 이런 특매를 하게 되며, 많은 전자상들이 맞붙었다.
유품 복제 패턴의 운동이 슬그머니 시작되었다.
7월 7일 인터넷에 선 복장 미품 특매 채널 ‘미품 환 ’을 전용 하선 중 고단 브랜드의 미품 특매 패턴을 계획하고 있다. 경동은 특매 패턴을 내놓고 있는 ‘반짝이 ’를 기획하고 있다. 전기상 맏타오바도 섞여 들어오고, 천고양이 부회장은 소룡 직언으로 올 들어 온 고양이의 중점은 ‘브랜드 특매 플랫폼 ’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일본 추세 | 풋풋한 스타일'총애 받다'한판 코트 청려탈속
- 패션 아이템 | 패딩이 여위어서 살이 찐 것 같다
- 무역 정보 | 베트남 이탈리아 무역은 자유무역협정에 의탁하여 새로운 장을 개설할 것이다
- 완제품 신발 | 아르헨티나 수출 은 최근 몇 년 간 하락한 적이 없다
- 국제 데이터 | 지난 11개월 전 베트남 가방 우산 수출 동기 대비 34% 증가
- 세계 시각 | 루브는 중국인 고객 러시아에서 사치품을 미친 듯이 산다
- 제화 설비 | 고관은 구업제 1500만 위안의 가짜'조르딘 '신발을 재단한다.
- 주식 학당 | 증권업자 증권증권증권'두 대 광광'이 A 주 투자 위험 소재를 제시하다.
- 전문가 시평 | 조중명: 지수형 우시는 별로 큰 의미가 없다
- 업종 주식 시장 | 중국식 우시, 너는 모르면 돼!
- 화이트 드레스 대박 추천 청순한 기질.
- 방직 업계는 낮은 골짜기 에서 뒤떨어져서 생산능이 과잉 잉여 업종의 승진 을 거느리고 있다
- 망사 가 미친실체 복장 가게 를 절로 하여 어디로 가고 있는가
- 달인 핫 트렌디한 니트 로즈 숄더 섹시
- 과학 기술 회장과 기업 발전의 새로운 전략을 이야기하다
- 국내 화학 섬유 원료 시장 최신 정보 택배 (5.28)
- 일사분기 국내 여러 스포츠 브랜드가 계속'쇠퇴'를 부른다.
- 국내 실크 업계 최신 정보 택배 (5.28)
- 중국 브랜드의 문화 ‘ 고단 정제 ’ 는 사람을 유혹하는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다
- 국제 명품악 은 무한 실력국 의 광범위한 행정 을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