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쇼핑 체험 차이 가 미래 에 진정 소비자 를 끌어당기는 관건 이 될 것 이다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6 /28 /20130628 /2013 628 /sj.JPG'을 비롯해서
‘sjfzm.com /news /index _index.aaaaaast >의 12대 < a href = < htttp > 은 바로 sjfzexm.com < news /news > 의 사치품 >을 여전히 계속 증가시키는 것은 단지 몇 년 같지 않은 것뿐이다.
이 증가는 대다수가 아시아에서 왔다. 만약 아시아의 사치품 판매액이 세계 절반을 넘어섰다면 놀라지 마세요.
바로 < p >
올해 중국 내륙의 적지 않은 상점이 개업됨에 따라 더욱 많은 브랜드들이 인상적인 점포를 열었다.
바로 < p >
은 올해 중국 정부부터 공금 소비를 통제하기 시작했지만 사치품 회사들은 크게 걱정되지 않았고, 자신들의 자금 실력이 두껍고 불황기가 오히려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기회다.
2래 미래의 40% 의 사치품 판매는 여행객에서 온 것이며, 이 소비자들은 주력이다.
이처럼 아시아 전체의 사치품 소비가 세계 절반 이상일 수도 있고 시장 잠재력은 여전히 크다.
LVMH 남아시아, 동남아시아, 중동구 그룹 회장 라비 타크란 그룹이 현재 280억유로에서 600억유로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의 평행자가 여행자들을 비교하기 쉽기 때문에 사치품 회사는 세계 곳곳에 같은 수준을 유지하도록 하고 같은 날 신상품을 바꾼다. 같은 날 쇼윈도진열도 소비자들이 어디까지 빈틈없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은 역행난으로 파리, 밀라노 등 사치품 생산지에서 여행객의 쇼핑 1위이며 물건이 가장 많고 가격차가 가장 크다.
그곳의 백화점과 플래그숍은 중국어의 안내 구매를 대량으로 채용할 수 있으며, 어떤 것은 일찍이 외국에 정착하는 화교들이 있고, 어떤 이는 10여 년 넘게 출국했으며, 어떤 것은 유학생이다.
태도로 보면 중간의 그런 종류는 항상 안색이 생긴다.
생각해도 이해하기 쉽고 어렵게 중국을 떠나 중국 각지에서 각종 사투리를 쓰는 중국인을 모시고 있다.
전자는 일찍부터 일하는 요구에 익숙해져서, 마음이 꺼려도 얼굴을 내밀지 않는다.
후자 유학생은 그곳에서 돈을 벌어 이 일을 할 수 있고 수입도 낮지 않으니 소중히 여긴다.
바로 < p >
‘p ’은 사실 그곳에 쇼핑을 가는 여행객이 대부분 국내에서 선별되었거나 인수인이 신청한 후, 가게에 가서 환율을 환산하고, 국내 전화, 문자, 위신 연락을 확인한 후 주문 구매 과정이 매우 간단하고 가격차가 있는 만큼 쇼핑 체험도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올해 밀라노 유명 아치카 가게에서 중국 내륙 관광객 몇 명의 중국인 관광객이 중국계 안내 콧구멍으로 사람을 볼 수 있는 얼굴은 하찮은 얼굴이지만 관광객들은 영어를 할 줄 모르며 미션을 달고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
이럴 때 간단한 영어로 몇 마디 비교할 수 있다면, 외국인 안내를 찾는 것이 편하다.
바로 < p >
'p'은 유럽과 중국 내지의 사치품 가격차가 점점 줄어들면서, 현재 일반적으로 70퍼센트나 더 높고, 홍콩은 80퍼센트 가량의 환율차밖에 안 된다.
사치품의 쇼핑 체험 차이는 미래의 진정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관건이 될 것이다.
{page break} < < >
'p `p `
'P'은 싱가포르 (이하 싱가포르)가 세계 최우수 쇼핑지로 연달아 평가 받았는데, 그 원인은 일류 하드웨어 시설을 제외하고 브랜드가 비교적 완비된 가격에'보석시계'를 제외하면'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www.sjfzm.com''의 의상'은
그렇게 우수한 쇼핑 체험은 구별이다.
가게에 들어서면 사람들과 달리 브랜드 가게는 크지 않은 싱가포르에서도 흔히 한 집이 아니다. 파리와 밀라노보다 모든 브랜드가 플래그숍에 비해 사람들이 많이 분산될 것이다.
바로 < p >
2래부터 구매 안내 전공과 예의도 상점에서 천천히 고르는 결과, 계획에 없는 물건을 더 많이 샀다.
내가 많지 않은 몇 번 싱가포르 쇼핑 경력에서 미매가 성사되지 않았고, 브랜드와 제품 시리즈를 진지하게 소개하고, 시리즈와 아이템 간의 차이를 자세히 설명하고, 천천히 제품을 보고 고르는 것을 용한다.
싱가포르 현지인들이 어디 밥을 먹느냐는 질문에 소개하는 곳도 매우 실질적이며 호감을 더했다.
바로 < p >
'p'이라는 점이 국내 관광 도시의 거울을 볼 만하다.
예를 들면 올해 단오에는 보타산에 갔고, 절의 안내 여행객은 이곳에 와서 돈을 쓰려고 하는 것이며, 이렇게 하면 부처가 더욱 보우할 수 있다.
뒤에는 해산물 한 끼를 먹고도 절반도 안 되는 것이 상가가 공평하다고 생각한다.
쇼핑에 이르기까지 그곳의 해산물은 상하이보다 얼마 싸지 않으니, 사서 이름을 말할 수 밖에 없다. 나는 왔다.
바로 < p >
‘p ’은 이 방면에서 싱가포르 정부도 싱가포르를 아시아 패션의 포털로 만들어 4년째 열리는 아시아 패션교류 시즌 패션쇼, 무역전, 포럼대회 4대 행사를 통해 산업적 지위와 교육 소비자를 높이기 바란다.
싱가포르는 큰 카드가 몰려 있지만, 작은 브랜드와 독립 (a target ="(u blank)"http:"http://wwww.sjfzxm.com)"(디자이너 /a)"의 브랜드도 생존공간이 있다. 정부에서 내놓은 정책과 상관없다.
바로 < p >
‘p ’을 비교하면 중국 내지의 사치품 쇼핑 체험 격차는 아직 적지 않다.
매장 인테리어는 세계에서 앞선 지경에 이르렀지만 최근 몇 년 신속 성장으로 사치품 회사들이 충분한 인재 비축을 할 시간도 없고, 훈련을 갈 시간도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실적 안내 가이드라인이 소비자들에게 잠재적 인내심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예컨대 안내사들은 외부 비치에 발송되는 등 아직 재배기 점포를 원하지 않고, 현실은 남경 서로점들이 만장해 외탄점의 문코로새로 들어오기도 하고, 가끔은 외부 여객들을 보러 들어오기도 한다.
바로 < p >
은 단지 남경서로에서 장사를 근심하지 않는 가게에서 냉대를 당하면 이해할 수 없다.
모친날 나는 남경서로의 한 브랜드 가게에서 손님이 많지 않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동행길에 돌아다녔다.
지갑 한 마리를 집어 보고 안내 한 마디에 “ 선생님 도대체 무엇을 하려는 겁니까? ” 라는 질문에 넘어졌다.
이런 판매 서비스는 어디에 사치와 즐기는 것일까 하면 사치에 견딜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멀리서 극진적으로 ‘ 사치 ’ 의 ‘ 피초절 ’ 을 초래하는 데 있어서 왜 인정을 받지 못하는가?
- 조류 풍향표 | 유덕화 면복 이 선보여 화제 다
- 시장 특제 | 패딩 상가가 수동으로 변하다
- 국제 뉴스 | 西班牙纺织业启动“重振模式”
- 지방 핫점 | 천주 아동복'빠른 유행 '시대가 왔다
- 지방 핫점 | 장악 방직 이 천 억 산업 집단 을 만들다
- 국제 뉴스 | 인도 방직 의 우세 는 중국 의 주요 경쟁 상대 이다
- 무역 정보 | 수입사는 국내 방직업 구조적 조정의 수요다
- 즉시 뉴스 | 의료 위생 용 용 융해성 비직 소재 는 광범위한 응용 전망 을 갖추고 있다
- 산업 투시 | 실크 기업 이 병목 을 제약 하는 것 이 매우 뚜렷하다
- 《소시대 》 3주인공 의상 스타일링 PK 처음부터 발끝까지 다 있어요.
- 중국 시장 은 사치품 전상 의 거품 을 궁리하기 어렵다
- 상표법 은 제조사 광고 홍보 를 금지하여 '유명 상표' 자형 침해 사건 배상액 상한에 200만 위안 까지 제기하였다
- 밀라노 남장주 포츠19612014 봄 여름 남장쇼:몽환기하다
- 우리나라 방직업은 상반기 실적이 좌절하여 하반기 완만하게 개선될 전망이다
- 폴리니 2014 봄 여름 컬렉션 슈즈는 의외로 트렌디한 컬러를 매치해 트렌디한 남심도 좋다.
- 국제 금값이 하락하여 금메달 구매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 미국 발명 경량 유연기계 외골격'옷 '
- 2013년 전국 면화 파종 및 생장 상황 통계 분석
- 남천공업원은 ‘ 세계 양털 카펫 직조 센터 ’ 로 매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