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노동자: 고온 작업장 부지런히 일하다

2013/7/10 11:53:00 98

방직 노동자

은 고온 작업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먼저 생각한 것은 야외 스태프, 청소부, 수공, 교통경찰 등이다.

몇몇 실내 일자리는 야외 업무보다 더 어렵고, 노동자들은 무더운 환경에서 생산 작업을 해야 하는데, 예를 들면 < a http: wwww.sjfzm.com / news /news /index (u.aas) > 의 직물 노동자

방직작업장의 온도는 일반적으로 실외보다 2 ℃이상이 높고 일부 산열된 기기 부근의 온도는 실외보다 10 ℃이상 높고, 직장 환경이 상대적으로 봉쇄되고, 고온 계절이 작업장에 있는 것은 사우나 같았다.

바로 < p >


'스낵'이'고온 체험'이'현장에 들어가서 10분 땀 흘리기'가 바로 '< < <미스트로드 >를 아세요?


은 오전 8시 방공로와 남계서로 교차구에 위치한 절강난보 모방그룹 유한 회사에 기자가 도착했다.

오염 작업장에 들어서자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거대한 기계로'우르릉'이라는 굉음 소리를 내며 지상이 모두 뒤흔들린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방직 노동자들의 두 손은 또박또박 위아래로 날아다니며 생산 라인이 매우 바쁜 광경이다.

바로 < p >


는 < 미트샵 < 미트샵 < 미트미트콤 > 을 분할하여 상대적으로 스팀 설비에 쓰이기 때문에 근로자의 근무환경과 조건이 더 힘들어진다.

바로 < p >


은 젖은 작업장 건조기 옆에 기자가 일하고 있는 말리는 노동자 양수방향을 만났고, 그녀는 머리에 흰색 작업모를 쓰고, 솜 작업복을 입고 기계의 털을 정리하고 있다.

방금 물을 벗은 털은 그녀의 두 손을 거쳐 전송기 위에 평평하게 말리고 있다.

시끄러운 기계가 귀를 찌르는 소리를 내는데, 양수방은 분명히 이곳의 환경에 적응해 조금도 동요하지 않고 기계의 털을 주시하고 있다.

바로 < p >


‘p 건조기 는 증기기 통째로 온 기계가 계속 열량을 발산해 본이 폐쇄된 환경을 더욱 무덥게 만든다.

10분 만에 기자는 젖은 기온을 느꼈고 이마에 땀이 계속 나고 등 등도 눈에 띄는 땀방울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다.

“우리 이 건조기 주위의 온도는 55 ℃에 가깝다. 조건이 비교적 어렵기 때문에 우리가 받은 고온수당은 다른 일자리보다 많다.”

양수방 기자에게 알리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작업장에서 작업하는 근로자들이 여전히 긴 바지를 입고 있다.

알아본 후에야 노동자들이 직장에서 오래 일하고 있는데 몸에 땀 이 허공의 솜에 묻어 가렵고 가렵고 알레르기도 했다.

바로 < p >


은 머리카락이 기계에 감칠까 봐 우리는 출근을 하고 모자를 써야 한다.

작업장은 아직 슬리퍼를 신을 수 없다.

양수방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근로자 심중: 어느 부서나 나사못을 잘 만들어야 한다 `


은 올해 50세의 은혜방 씨가 1979년부터 작업장에 출근하기 시작했다. 당시의 숙수노동자부터 지금의 직장 주임까지 은혜방이 이 직장에서 30여 명의 춘추를 묵묵히 바쳤다.

"예전에는 우리 직장에서 염색을 해야 하는데 찜질과 마찬가지로 증기기에 사용해야 하니까 온도가 너무 높아, 그때는 조건이 나빠요. 우리는 기계 주변에 세숫대야로 얼음을 담아 온도를 식히기 위해 끓여요."

은혜방이 말했다.

바로 < p >


<은지 주주임 기자에게 모방정정정정가공과정: 건조작업작업작업에, 굵가공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원단을 ‘양량량 ’을 통해 “겉겉겉겉겉겉겉면에 있는 것을 정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처리되어 ‘겉면에 있는 결결결부분부분부분부분부분부분을 제거하고 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부한 바바늘바늘바늘바늘꿰꿰꿰꿰꿰넣어 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틈이 들어간후 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반들반들하고 깔끔하고 니트 세밀한 털이 형성되었습니다.

바로 < p >


은 직장 소음이 매우 심해 교류가 울부짖기 때문에 일이 바빠서 물을 마실 틈도 없이 공기에 떠도는 비소소로 자주 목구멍에 날아들어 방직업업업종에서 오래 일하고 일부 노동자들은 목이 잠겼다.

바로 < p >


'지금 우리 직장 조건이 많이 좋아졌는데, 기계 옆에 선풍기가 설치돼 있는데, 그 많은 기계들이 칼로리를 계속 뿌려서 직장 평균온도는 40 ℃에 가깝다'고 말했다.

은혜방은 “특히 점심과 오후가 되면 작업실이 더우며 찜질방 같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사전제작 작업실 (f.aast)"에 따라 <방직 작업실 /a (A)이 가장 바쁜 시기에, 이 몇 달 편은 가흥기온이 가장 높은 계절이다.

은혜방은 기자에게 여름에 가장 더운 때에 작업장은 사이다, 찬음료, 냉음료 등을 준비해 준다.

"때로는 더워서 정말 안 된다. 물수건을 때때로 닦고 땀을 닦는다. 사실 그렇게 오랫동안 일하면서 우리는 이미 고온에 익숙해졌지만, 어느 일자리든 나사못을 잘 만들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국내 의류 문제 는 심천 일부 학생 교복 PH 값 이 초과 에 걸렸다

화제 민생
|
2012/6/1 18:55:00
41

여성절 속옷 브랜드는 어떻게 모집합니까?

화제 민생
|
2012/3/2 13:29:00
13

어떻게 명백히 연보를 보느냐

화제 민생
|
2012/2/1 10:24:00
11

직장 신입사원 설날 초과 연봉 & Nbsp; 세배 실패

화제 민생
|
2012/1/29 11:37:00
22

2011년 멋진 감동

화제 민생
|
2012/1/15 16:48: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산업은 기술 혁신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관건이다

우리나라 방직산업의 발전 과정은 동시에 상당한 수준에서 흡수, 끊임없이 추격하는 과정으로, 현재 방직업의 경제 형세는 중대한 압력에 직면하고 경제 효율은 검사기술의 유일한 기준으로, 새로운 상품시장을 개척해야 기술의 혁신에 의지하여, 방직 경제의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실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