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 촉매 기술: 유기 오염물의'극성 '

2014/7/22 18:54:00 20

광촉매 기술유기오염물

절강리공대 재료와 방직대 교수 왕성과 그가 이끄는 광촉화 나노재료 연구팀은 장기간 유기 오염물을 제거하는 방법을 찾아내며 유기 오염물질에 대처하는 ‘클스타 ’를 찾아냈고, 영파동 왕하의 치료에 성공했다."두번째 오염을 피하는 것은 광촉 기술의 가장 큰 포인트다."왕성씨는 광촉화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햇빛을 내리는 조건 아래 유기물 안전하게 이산화탄소와 물 등 무기물 등으로 변할 수 있으며 전체 과정은 다른 화학자조제를 필요로 하지 않고 반응 조건이 온화하고 두번 오염되지 않는다.


  광촉화신기한 작용


금속이온 등 무기물과 비교해 수체의 유기물은 기존 관리기술을 운용하기 어렵고, 지난 1970년대에 나타난 광촉화 기술은 비할 수 없는 우세를 보이고 있다.물을 다스리려면 수생태의 균형을 회복해야 한다. 그 중 관건은 물속의 복잡한 난을 제거하는 유기물을 없애야 한다.왕성은 전통의 물리흡착법, 화학산화법미생물법고온소각법과 같은 결함은 효율이 낮고, 2차 오염, 적용 범위가 좁고 에너지 소모가 높다.


왕성에 따르면 나노이산화 티타늄을 대표로 한 광촉매제는 빛을 발한 후 발생한 정전기의 공혈과 띠전기를 띤 전자는 강산화성과 환원성을 갖추고 있으며 거의 모든 유기 오염물질을 이산화탄소로 분해할 수 있으며 전체 과정은 다른 화학보조제를 필요로 하지 않고, 반응 조건이 온화하고 2차 오염이 없어 비용이 낮고, 저렴한 환경의 태양광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이 광촉매 분해유기물폐수 정화, 폐기 정화 등 영역이 광범위하게 연구되어 응용 전망이 매우 넓다.


  좋은 말은 안장을 잘 어울린다.


그러나 연구가 깊어지면서 왕성은 양난의 곤경에 부딪혀 오랜 기간 동안 광촉화기술을 실질적으로 응용한 병목으로 향했다.이처럼 ‘쓰기 좋다 ’는 광촉화 기술은 실제 응용 난제에 직면하고 있다. 적당한 용기를 찾지 못하는 ‘용기 ’는 광촉매제를 설치한다.


이산화티타늄은 자외광이 격발하고 있는 강한 산화환원성은 분해 대상에 대해 선택성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유기물 기체재료에 직접 복합되면 유기물 기체재료의 사용수명을 단축시킨다. 이산화티타늄 투입 반응용액을 직접 만들면, 이산화탄산화는 유기 오염물질에 좋은 반응 효율을 갖게 된다.


"광촉화기술은 1972년 일본에서 태어난 이후 일본 대면적 보급이 없었던 것도 바로 그 때문이다."왕성은 오랫동안 과학자들은 광촉제를 방치할 수 있는 용기를 찾을 수 없다고 말했다.


끊임없는 시도와 노력에 따라 왕성의 두뇌에서 점점 뚜렷해지고 있다. 이산화규소층과 나노이산화티타늄 사이에는 물과 공기가 자유롭게 통하는 나노공간을 만들어 이 공간을 효과적인 반응장소로 촉진시켜 반응하는 진행을 진행한다.대량의 실험을 통해 왕성과 그의 팀은 마침내 중공형 인터페이스 광촉화제인 핵, 껍질 구조의 이산화규소포복 입자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이런 중공구조는 표면활성화에 대한 차단을 피하여 촉매활성성을 대폭 향상시켜 유기 촉매화의 반체를 보호하고 촉매력을 손상시키지 않는 목적을 이루고 있다.


왕성씨는 이미 기업과 합작 핵, 껍질 중 빈 나노 재료에서 시화설비를 해소해 남조와 쓰레기 매립장 침몰 등 실용화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실천에서 크게 솜씨를 보이다.


‘용기 ’가 해결됨에 따라 왕성군의 광촉화 치수 기술이 결국 영파동 왕하의 정비 복용에 성공했다.


왕성진과 영파천하의 생태수경과학기술유한공사가 의무 정비 중이며 이들이 개발한 선진적인 광촉화 치수 기술을 운용하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촉촉 특종 섬유를 여러 형태로 만들어서 ‘인공 담요 ’, ‘인공망상 ’ 등 형식으로 물속에 둔다.”왕성씨는 이렇게 태양빛이 비춰 강물이 검고 냄새를 풍기는 유기 오염물이 곧 깨끗이 정리될 것이라고 말했다.이후 강에 대해 미생물과 침수식물을 다스리는 기술은 질소, 인, 중금속이온 등 하수도의 기타 오염물을 주로 사용한다.


해당 부처에 따르면 동왕강의 주요 기술지표는 이미 지표수량의 기준에 이르렀고 투명도가 적어도 1.5미터에 이르러 국내 최초의 대규모 운용 광촉매 기술이 강물을 다스리는 성공 선례를 열었다.이 안전 고효율의 광촉화수생태 복원 기술은 절강성 5수공치에서 크게 두드러질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대만 우인: 대륙 전람회는 모두 매우 ‘ 고 ’ 이다

신발 박람
|
2014/7/11 8:56:00
57

제21회 홍콩 패션 축제 설여름 시리즈 개막

신발 박람
|
2014/7/11 8:56:00
25

EJM198JL 세사기 (504개)

신발 박람
|
2014/6/26 14:04:00
27

ZJ1618集体落纱细纱机

신발 박람
|
2014/6/26 13:56:00
31

HY -Auto498 형 전자동 베일 베일

신발 박람
|
2014/6/26 13:42: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강평나그룹이 ‘ 세 가지 공사 ’ 를 추진하다

강평나그룹은 ‘3개 공사 ’를 추진하고 그룹은 OHS18001직업 건강안전관리체계 인증과 ISO14001 환경 관리 체계 인증을 통해 그룹 종합경쟁력을 증강시켰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