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M 아동복 라벨을 가지고'속임수'를 붙여서 B 류로 바꾸기
엄마에게 아기의 의식주행은 모두 일등한 일이어서 조금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최근 어린이 의상 추출 불합격 소식에 알려진 유니폼, H &M 등 브랜드도'블랙차트'에 올랐다.
어제 한 소비자들이 기자에게 "H &M"에서 구입한 갓난아기 보따리 (B 개)가 새로 붙은 A 형 꼬리표를 덮어 씌워 포토샵 "이라는 혐의를 받고 있다.

꼬리표 를 바꾸면 ‘ 속임수 ’ 를 업그레이드하는 것 은 사람 을 어리숙하게 한다
기자
철사가 제공한 그림에 따르면, 길거리에 있는 H &M 가게에서 이 흰색 가방 방구 를 찾았고, 규격은 66 /44, 판매가격은 129원, 꼬리표에 적용된 표준 정보는 A 류 유아용품입니다.
그러나 기자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 라벨은 나중에 붙은 것으로, 아래에 덮어쓴 탭에 집행기준이 B 류라고 표시된다.
유독 유독, 단지 원활한 별자리 H &M 점, 기자는 판매 중인 플라워 멜빵 스커트가 같은 문제가 발견됐다.

같은 제품, 라벨을 바꾸면 ‘B 류 ’에서 ‘A 류 ’로 변한다. H &M 의 이 ‘속임수 ’는 머릿속을 알 수가 없다.
폭로한 소비자들은 기자에게 분개하고 있는 것은 사실상 이 두 가지 구별이 어디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단지 매장의 이런 방법은 ‘허위조작 ’이라는 혐의가 있다.
H &M 아동복 태그 역시 다른 문제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관전 H &M 점, 기자들은 같은 색, 원단 같은 옷까지 100센티미터 (키)의 꼬리표에 ‘A 류 유아 용품 ’을 달고 있지만 100센티미터 이상으로 ‘B 류 ’가 됐다.
아기
옷 은 반드시 A 류 의 근반 소비자 가 알지 못한다
의류 제품 A 류와 B 류의 차이는 도대체 어디일까? 2012년 국방직 제품 기본 안전기술규범 수정
국표에 따르면, 복장은 A, B, C 3종류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입는 옷은 모두 B (B1313)가 직접 피부를 접하지 않는 의상이 C 류지만, 3돌 이하 신장은 100cm 이하의 유아의 옷은 A 류여야 한다.
규정에 따르면 영유아 복장은 반드시 영유아 용품 ”, “ A 류 ” 등의 글과 함께 제품 규격도 표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산을 금지하고 판매와 수입을 금지할 것이다.
실제로 어머니들은 이 기준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기자조사에 참여한 247명의 소비자 중 절반은 “유아 복장에 대한 국표는 전혀 알지 못하고 들어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시민손여사는 기자에게 “나도 섬세한 사람인데, 아이들에게 옷을 사줘도 소재, 성분을 다 볼 수 있지만, A 류가 아닌지는 아직 알아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많은 아들의 옷을 뒤져보았는데, 그녀는 적지 않은 옷의 라벨 정보가 전면적으로 드러나지 않았고, 영유아용품을 표시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볼 수 없었다.
재질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라벨을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생활중에 엄마들은 아기가 옷을 골라 입는 것은 주로 어떤 요소를 고려할 수 있을까? 기자의 위신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브랜드 전문점, 인터넷과 실체소점에서 아기에게 옷을 사주고 95%가 넘는 소비자가 유아복장을 구입할 때 옷을 더 볼 때 옷의 소재로, 그 다음은 디자인이다.
소비자'웃는 얼굴'은 아이에게 옷을 사준다고 하는데 대부분 브랜드 전문점에서 구매하고, 가끔 마트 매장이나 실체 소점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라벨을 주의하지 않았다.
기자는 영유아 복장을 선택할 때 반드시 먼저 체크 마크를 봐야 한다고 알려 드렸다. 표고가 불규칙하다면 초보적인 판정을 할 수 없다.
그 다음에는 일부 방직품이 특이한 냄새가 난다면 곰팡이 냄새, 휘발유 같은 경우는 방직품에 과량의 화학약제가 잔류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또 새 옷을 구매하고, 특히 피부에 직접 접촉한 것은 가격을 막론하고 먼저 빨고 입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 동료 부하 | 사장아, 직원들이 너무 멀리 떨어지지 못하게 해라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2 -12
- 세계 시각 | 캐럿 의류 가격 사기 & Nbsp; 가격79위안 계산 139위안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1 중국 이우전자 상무 및 인터넷 상품 무역 박람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고관은 일종의 정신이다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2 -12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22 04
- 설계 전방 | 핑크 유혹 JS Beart 신발이 다시 활기차게 등장합니다.
- 기업 관리 | 기업은 ‘칼라 & Nbsp; 직원들은 ‘안내 ’를 해야 한다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22 03
- 신강 방직 의류 업종 ‘ 둥지를 쌓고 봉황을 낳는다 ’ 는 새로운 봄을 맞이할 것이다
- '염보 속옷 '집단 변화: 제조업체에서 서비스상까지
- Crocs 재구성 관리층은 Bob Munroe 를 아메리카 구총지배인으로 임명했다
- 최고급 브랜드 카지아의 친족가격표 출시 시장 보위전
- LV 가 샤넬 Chanel 에게 볼 때 아쉽게도 기적이 복사가 안 되네요.
- 남성복 ‘견모 ’가 9월 9만대 모델로 카치, 아슈 등 국제 브랜드
- 미세먼지 날 이렇게 밝은 색 가을 옷을 입고 침울함을 깨고.
- 짧은 외투 가 가벼워 긴 허리 를 입고 있다
- 브라질 유명 신발 브랜드 단체 수상 MICAM 상해 분전
- 조리잉, 메탈스트리트, 러블리한 여자, 가을에 어떻게 더 스타일리시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