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이 준 엄마가 자주 신으면 출산 난이도를 늘릴 수 있다는 경계!

2014/12/15 17:22:00 21

하이힐여자 구두구두

길거리에 걸으면 젊고 아름다운 여자들은 대부분 하이힐을 밟고 길을 걷는 풍정만종, 자태가 만천이다.

맞아요. 하이힐은 일부 여성을 자신감과 우아하게 만들었지만, 하이힐을 오래 신으면 정말 좋나요?

여자 아이 는 하이힐 을 즐겨 신는데 장래 순산 이 더 어렵다고 한다

1, 여성의 골조가 좁아지고 있다

의사는 여성의 신체가 갈수록 좁아지는 원인으로, 한편으로는 음식과 심미관념의 영향 때문이라고 더욱 설명했다.

오늘날 사회는 야위어서 길거리에 가는 팔 가는 다리가 늘어나는 여성이 늘어나기 때문에 예전보다 더 음식에 신경을 써야 한다. 뼈가 여위어 옷차림을 더욱 예쁘게 입는다.

그러나 인류 우생우육과 유전적으로 보면 이런 변화는 좋은 현상이 아니다.

골반이 좁아지자 아기가 모체의 통로를 분만해도 좁아졌다.

  

2 、입다

하이힐

분만 난이도를 늘리다

하이힐을 신는 것은 여성의 영향에 매우 좋지 않다.

특히 지금은 189세의 어린 여성들이 10센티나 이상의 하이힐을 밟고 있다.

여성이 하이힐을 신고 걸어갈 때 몸은 반드시 전경한다. 이러한 수력자세는 골반 압력을 가중시키고 골반 양측이 협소하게 줄어들고, 경사각도를 늘려 골반 입구가 좁게 된다.

그래서 의사는 만 18세 미만의 여성에게 앞으로 더 좋은 출산을 위해 하이힐을 자주 신지 않는 것이 좋다.

성인 후 여성은 하이힐에 대해 가벼운 마음을 갖지 못하고, 일년 외력작용도 골격에 변화할 수 있다.

애미 +보수, 하이힐을 완화시키는 나쁜 점 5개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것은 여자의 천성이고

여성화

하이힐을 벗어날 수 없는 많은 남자들이 술과 담배를 벗어날 수 없는 유혹.

그렇다면 여성들이 우아함을 유지하면서 자신의 몸을 잘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1, 고저 굽을 바꿔 신다

여성 구매

구두

최소한 두 켤레는 높이와 다른 하이힐을 선택해야 하며 일상생활에서 번갈아 신어 발이 같은 곳에 자주 눌려 변형되지 않도록 한다.

2, 다리 운동을 많이 합니다.

여성이 사무실에 단정히 앉을 때, 먼저 두 발을 구부린 후 가볍게 다리를 펴고 30분 동안 다리를 펴지 말고 다리를 펴라.

여성은 긴 시간 다리 꼬는 것을 꺼려야 한다!

3. 하이힐을 신는 자세

하이힐 끈이 여성에게 주는 것은 우아하고 자신감이다.

어떤 여성들은 하이힐을 신고 있을 때 풀이 죽어 있는 모습은 자신의 몸을 더욱 나빠지게 하는 것이다.

따라서 하이힐을 신고 걸을 때 여성은 가슴을 펴고 배를 잡고 자연스럽게 움직여야 하며, 허리를 굽혀 등을 굽히는 것도 좋지 않으며 빨리 달리는 것도 좋지 않으며 언덕에 오르지 못한다.

4. 다리 관리 잘하기

두 발은 인체혈과 경락이 집중되는 곳 중 하나이며 하이힐을 즐겨 신은 여성은 평소 발의 관리에 주의해야 하며 뜨거운 물에 발을 담그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적당한 마사지는 다리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5, 하이힐은 장소를 신어야 한다

높은 굽과 낮은 굽, 굵은 굽, 비탈굽, 굽, 굽 굽, 굽, 굽, 굽이 모두 잘 어울릴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사실 이 높은 굽은 모두 장소에 주의해야 할 것이다.

장시간 일어서거나 걷는 것이 필요하다면 방굽이나 중저굽의 하이힐을 선택할 수 있고, 신으면 더욱 편안해질 수 있다. 파티 파티에 참석하면 가는 힐을 선택해 진정한 공주가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백리 3분기 내의 신발업 동점 판매 5.5% 하락

여성화
|
2014/12/12 13:24:00
27

Ruby: 위험에 부딪쳐서 굽을 두드리면 자구자출

여성화
|
2014/12/10 18:44:00
36

프랑스 과학연구에 따르면 여성 하이힐이 남성에 대한 유혹력이 크다고 한다.

여성화
|
2014/12/10 14:43:00
29

看鞋识女人:从鞋的风格把握女性心理

여성화
|
2014/12/3 16:31:00
32

겨울 신발 부츠에 패션을 매치한 당신은 어떻게 놓칠 수 있습니까?

여성화
|
2014/12/2 13:12:00
253
다음 문장을 읽다

강문'한 발자국'과 LV 의 호흡이 호화롭게 이어질 것이다.

강문영화'한 발자국'은 패션팔간과 끝없는 영화도 패션에 오르고 있다.LV, Giorgio Armani 이런 사치적인 카드도 이 시대에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