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섬유 업계 발견 통합 가치 —합병 재편
“삶을 누가 알아야 운명보다 잔인하고, 지는 사람이 없다.”이 가사는 현재의 하행 압력을 견딜 수 없는 기업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적합하다.이 시세가 바닥에서 살아남을 기업은 쉽지 않다.
절강 지역의 적지 않은 소기업들이 속속 문을 닫았다.기업을 방문할 때 일부 기업들은 어쩔 수 없이 팔려고 한다설비.중고 설비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사이트가 기자에게, 그들의 올해 업무량이 많이 늘었다.또 어떤 기업들은 이를 악물고 어렵게 살아왔다. "차라리 자기가 사장이 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는다."그 선두기업들은 현금흐름을 더욱 중시하고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몇 집안의 기쁨은 몇 집이 슬프다.합병 재편 이 바로 이 종류 이다기업대치에서 생기다.골짜기에서 기회를 찾는 것도 기업이 강한 지혜다.화학섬유기업은 자체 건설을 통해 PTA 를 통해 산업사슬을 늘릴 수 있고, 이 기회를 빌려 직조업체를 끌어들여 소기업을 수매할 수 있고, 기업 품종을 풍부하게 하고, 소기업들도 다기업의 연합을 통해 전체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하류로 가는 지름길
경제학자 시틀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기업, 대그룹을 종합하여 어느 정도 방식으로 어떤 자본 운영 수단을 동시에 합병하여 발전한 것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내부 축적으로 발전한 집은 거의 없다.
우승열패는 기업간 합병 재결합에 더 많은 기회가 생겼고 대기업이 소기업을 삼키고, 강기업이 융합한 기업이 더 좋은 시기를 가졌다.올해 초 국무원에서 지방정부 최적화 기업을 합병하는 환경을 재발송하도록 문서를 발송하였다.지방정부는 기업의 합병 재편에 더 많은 지지정책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재편성이 이뤄진 일개 기업 규모의 확대도 산업 집중도를 촉진할 수 있다.업계 집중도와 지역 집단화 산업은 대기업이 국제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우리나라 화섬유 제1제대 의 성홍, 영성 등 기업은 하류에서 상류로 나아가 점차 산업 사슬을 넓혀 업종의 확장 후 기회 확대를 잡았다.현재도 그들이 강할 기회다.절강 한 대형 화학 섬유 업체 가 한 업체 를 인수 해 하류 에 진출 한 것 도 마찬가지 로 지장 산업 사슬 의 작법 을 기업 을 향후 방직 의류 집단 을 조성하 기 위해 기초 를 다졌다.
재정비
올해 9월 열리는 중국 국제 화섬유 회의에서 소산 현지 관리들은 현지 화학 섬유 기업의 합병 재편을 단호하게 지지하고 이를 돕겠다고 밝혔다.기자들도 일부 기업의 자금 체인 결렬 문제를 알고 지방정부가 정은기업협력회의를 열어 여러 차례 강조하고 있다.재편성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중 하나이며 일부 기업 사이의 합병과 재결합을 위한 브리지.
재편 자체가 시장 경제 고유의 우승 열패의 자발적 체제다.그러나 지방정부는 일부 기업의 출수 지원에 대한 대기업이 소기업을 합병할 가능성을 깨고, 주요 원인은 시세 저곡, 정부의 구호 행위는 어느 정도 우승 열패의 진로를 가로막고 재결합 영향을 미쳤다.
업계 인사들은 역사상 여러 차례 위기를 겪고 있었고, 정부가 여러 차례 구출을 하는 것도 업계 생산능이 급격히 확장되는 중요한 원인이라고 본다.지역의 안정된 사유 아래, 화학섬유 산업 통합 문제의 모든 조정 기간이 해결되지 못하고 일부 대기업들은 자신만의 새로운 생산력을 건설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일부 대기업들은 소기업을 합병하는 데 그렇게 열심은 아니다.중국 화학 섬유 협회 조직의 모래판 추연 활동 중 한 팀 3대 중형 화학 섬유 기업 실전 연습 모의 기업 경영 관리 및 시장 경쟁.세 기업이 슬럼프를 확장할 때 생산능을 재건해 소기업을 인수할 때를 선택하거나 재건할 수 있도록 선택했다.그들의 이유는 이러한 효율이 더 높아 더욱 편리하다는 것이다.왜 소기업을 합병하고 싶지 않다는 이유를 묻는 이유는 소기업의 설비가 탈락에 직면할 수도 있고 미래에 대한 발전에 불리하고, 둘째는 기업의 융합비용이 높고, 주로 중소기업 직원들의 처치와 기업 문화에 대한 인식과 양성상, 셋은 기업 제품 구조의 정합에 있어서 신축에너지와 같은 자금과 정력을 들여야 한다.이와 함께 이들 기업관리자들은 화섬유가 산업에 고회보하고 저곡으로 자금을 투입해 최신 기술을 이용하여 생산에너지를 건설할 때 곧 이익을 얻을 수 있고, 경쟁력이 높아지고 반면, 소기업을 합병하면 보따리를 업고, 기업이 시세를 회복할 때의 발전을 장악하지 못하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다.
대기업이 소기업을 합병하는 데 신경을 쓰지 않는 이유는 대기업의 사유가 과거 판매자 시장의 시대에 머물면서 시장 발전의 공간이 크다고 생각하며, 시세가 따뜻해지면 대기업들이 다시 생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그러나 현실은 총량 팽창에 따른 생산에너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다음 위기를 위해 더 많은 압력을 쌓았고, 규모의 효율은 이미 줄어들어 시장의 포화 후 이윤율이 낮춰, 이미 단시간 내에 기업의 원가를 회수할 수 없다.
또 성신 문제도 기업의 합병 재편도 반드시 고려해야 할 중요한 부분이다.일부 소기업들은 출범 때 경영 문제를 숨기고 인수하는 대기업이 골치 아프게 한다.대기업이 소기업을 합병할 때 신중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합병 재편은 자원의 재결합이다.기업은 발전의 안목으로 현재의 형세를 바라보고, 과거에는 규모의 발전 사고로만 합병 문제에 대해 이미 사유 제한이 되었는가?
소기업도 연합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소기업이 인수를 달갑게 할 것인가? 절강한 벤처기업의 사장은 항상 등을 하고 대기업의 동태를 알아보고 있다.그는 현재 시세에서 해야 할 일을 다 했으니 출로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수매를 원하는지 묻자 그는 더 기다려 달라고 했다.
절름방직 기업은 기술 발전의 프로세스에서 이미 우위가 없다. 특히 융융융 직방기술이 온라인 첨가기능을 실현한 후 이들 기업들은 탈락의 운명에 직면해 있다.그러나 소기업은 쟁반이 작아서 배의 작고 모순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다.차이화 제품은 이런 기업 경쟁의 보물이다.올해 강저장은 중공섬유를 생산하는 소기업의 이익 수준이 좋고 이윤율은 대기업의 부러움을 받았다.
이외에도 베이징 중리방기 회사의 한 기업대표는 한 구역 내의 많은 소기업들이 연맹 팀을 건설할 수 있으며 연맹형식으로 각가의 자원을 재배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소기업 차이화 경쟁 우위를 발휘하면서 전체 연맹은 규모의 우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단일 기업이 원료 구매의 의가력과 위험 통제 등에 대한 능력을 높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글로벌 패션 풍조 열력 내습 패션 선전 독보적 매력 있는 도철성연
- 즉시 뉴스 | 타오바오 첫 방송 웨이아: 나, 복제할 수 없어.
- 즉시 뉴스 | 나이키 여성 업무 쌍자릿수 증가, 다음 단계는 어떻게 갑니까?
- 즉시 뉴스 | 진비스는 일찍이 미방 삼마를 압박하였고, 지금은 1300개가 몰락했다.
- 즉시 뉴스 | 허가 보슨 주식을 확인하지 못하고 회사 임시 주주총회를 소집하지 않다
- 즉시 뉴스 | 쾌자 양도자 관리 업무 42% 주권 이 시장 의혹 을 불러일으켰다
- 즉시 뉴스 | 이녕은 역사의 고점을 육박하고 있다!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이미 웅풍을 중진시켰습니까?
- 회사 뉴스 | 가게 효율은 60만 /월이 넘는 중국 이녕 ‘국조 ’와 90년대 상반기 4.4억 원을 벌었다.
- 회사 뉴스 | 특과 산동 자본 대장 통환자본 전략 합작, 새 본부 3기 등 대항목 만들기!
- 회사 뉴스 | 못 버텨?또 하나의 의상 그룹이 중국을 탈퇴할 것이다!이번에 한국 회사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