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브랜드와 사용자가 함께 성장하다

2015/2/2 20:55:00 28

의류 브랜드사용자브랜드 건설

방건화의'하나가 되다'는 이념에 비해 국풍은 금단 브랜드인 연찬을 설립할 때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

사실 국풍은 긴 치마만 좋아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찢어진 디자인이 크게 퍼졌다.

그러나 소비자의 요구는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금백 핏이 실용적이었다.

이로써 연찬은 국바람이 불어서 자기 소요를 만족시키는 산물을 충족시킨다. "나는 원가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겉감은 상관하지 않고 실용적이든, 비싼 실용으로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연찬을 언급할 때, 그는 “2006년부터 금이 간 지 8년이 되었고, 당시의 소비자들이 나와 함께 자라면 체형이 달라질 수도 있고, 팔과 뱃살이 가려야 한다.

이와 함께 이들의 마음과 지급 능력도 달라졌다. 더욱 정교하고 더 특이하고 더 소량의 것이 필요하다. 이것이 나와 그녀들의 공통적인 수요로 연찬이 있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를 해야 하기 때문에 생겨났다

가방적 브랜드

소재;애인에게 남장을 골라 사기 때문에 비지 중 이 있다;출생할 아이를 위해 옷을 준비해 허리에 금이 갔기 때문에...

국 이 큰 바람 에 눈 에 끓고 있다

자사 브랜드

그녀는 "하기 싫어"와 "너무 못 죽을지 모르겠다"고 생각했을 때 충분한 제품을 고수하고 일반인들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을 덧붙였다.

이에 따라 연찬은 힘을 다하지 않은 상태에서 국풍을 만족시키는 매출이 벌어졌다.

비록

판매량

괜찮습니다. 연찬은 여전히 결손입니다. 이는 탕세풍의 예상 안에 "저도 가끔 시장을 고려하고, 한 브랜드는 자신의 팀을 키우고 다른 브랜드는 다 할 수 있습니다. 유독 연찬의 원가가 높고, 털이 낮고, 금액이 적고, 이렇게 하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서적 브랜드 집단을 만드는 방법은 또 다른 사고의 방향을 제시하는 것은 조기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신제품을 개발하여 이것들을 만족시킨다.

디자이너로서, 국바람이 세게 부는 방법은 ‘상식에 따라 출범할 수 있다 ’고 할 수 있지만, 마지막 결과는 다른 방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브랜드의 기획에 대해 탕세풍은 기자에게 “ 나는 제품에 대해 매우 열심이고 열심이지만 계획성은 별로 없다.

조씨는 나와 다르다. 그는 거대한 에너지와 야심으로 가득 찼고, 전략적인 두뇌도 있고, 치밀한 논리적 사고도 있고, 패턴에 대해 매우 강한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몇 년 후 발전을 앞당겨 생각하게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온라인 개점 을 해독 하여 제승 의 기수 를 이기다

성공 사례
|
2015/2/1 19:33:00
22

어떻게 고객님과 인사 및 소통

성공 사례
|
2015/1/30 19:52:00
80

구매 안내는 어떻게 비교적 빨리 계산하는 고객을 식별합니까?

성공 사례
|
2015/1/29 20:47:00
25

80후 여대생 의류 임대 창업 이야기

성공 사례
|
2015/1/27 21:05:00
60

유니폼 의 발걸음 을 따라 가게 앞 과 선적 을 설계 하다

성공 사례
|
2015/1/25 22:26: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판매원은 어떻게 해야만 열심히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까? 이것은 판매원들에게 과감하게 새로운 것을 요구하고, 다른 사람이 자주 가지 않는 길을 걷는 것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먹을 수 없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