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카오 풍운3 '정월 초하루 개봉 유덕화 이우춘 멋지다

2016/2/5 9:56:00 305

마카오 풍운

이우춘의 새 영화

마카오 풍운

> 설날 상영될 예정인데, 이 영화는 주윤발에 운집한다.

유덕화

장학우 장가휘

이우춘

유가령 1중제 이후 영화가 주목받고 있는 것도 이우봄이 처음으로 패션드라마를 시도해 이 영화와 커뮤니티와 호흡을 맞춘 바 있어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영화'마카오 풍운2'는 비행기'자살'을 염려하지 않고, 그녀의 치정적인 군화상 이천행 (장학우)에게 복수를 하겠다고 맹세히 맹세했고, 석일견 (주윤발), 도박신 여동생 고비 (이우춘 분)과 도박신 두 제자 (유덕화 분), 소마 (장학우 분)의 손잡고 싸우는 이야기다.

이 중 주연 배우 이우춘과 유덕화의 소통은 큰 볼거리였다. 유덕화를 아이돌로 삼았던 이우춘은 유덕화와 가까이서 호흡을 맞춘다. 하나는 고전 아이돌 천왕의 거성으로 차세대 패션 전능우상이다. 영화가 아직 개봉되지 않았지만 그때는 불꽃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영화 스틸, 패션 블록버스터, 발표회에서 두 사람의'동틀'에서 두 사람의 독특한 매력을 음미해 보자.

이우춘은 영화에서 도박신 여동생 역을 맡아 ‘도박신 ’의 진전 을 얻기 때문에 칼을 휘두르기도 전에 의상도 검은색 간단한 편리함을 위주로, 멋있다.

유덕화가 맡은 역할은 도박신의 도도범, 도박신 여동생 고비 (이우춘)과 라이벌을 연기하며 도박신의 풍격을 지닌 유덕화가 이런 클래식한 신사범아를 연기하는 것은 전혀 말할 수 없다.

두 사람은 극중 스타일링도 백변으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영화 홍보를 위해 함께 ‘패션바샤 ’ 잡지 표지에 올랐다. 유덕화는 멋진 신사였다.

양복

이우춘 스트라이프 양복과 막포에서 걸어 나와 매력이 뛰어났다.

잡지의 커다란 블록버스터 속 두 사람은 멋진 양복 스타일과 화려한 만장 스타일을 자랑하며 샤브샤브샤브를 먹고 신문을 보는 것처럼 생활하는 장면을 두 아이돌도 각각 빛을 발산해 다른 한 사람에게 감춰지지 않는다.

이우봄의 상큼한 화이트 팬츠는 하늘색 미니 양복을 매치해 상큼하다. 유덕화는 청바지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여전히 그 전민아이돌이다.

유덕화는 고급스러운 직장인, 화이트 셔츠에 블랙 카디건, 슈트와 구두, 엘리트 신사 범아를 매치했다.

이우봄은 데님 재킷으로 스키니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캐주얼했다.

  • 관련 읽기

린다는 소주 가 이미 선 에서 ‘ 적막하고 공정춘욕 밤 ’ 에 네티즌 에게 칭찬 을 받았다

패션 인물
|
2016/2/4 10:36:00
680

새해 빨간 송가교, 연야'모범아 '

패션 인물
|
2016/2/3 14:00:00
77

刘雯最佳街拍大盘点 跟着表姐学穿衣美到爆表

패션 인물
|
2016/2/3 11:08:00
432

Baby 막 옷 입고 놀라 네티즌 태자비 장천애 대수미 다리

패션 인물
|
2016/2/2 14:34:00
460

손홍뢰 & 35 34

패션 인물
|
2016/2/2 11:25:00
159
다음 문장을 읽다

'외로움 공정춘욕 밤 '소량아 울음 연기가 정열을 뛰어넘다

2월 1일부터 정소 유카르웨이 주연의 사극'외로움 공정춘욕 밤'은 절강위성TV와 심천위성TV에서 방송된다.극 중 주연은 어렸을 때 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