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을 뛰어넘는 전기상들은 품질 관문을 엄하게 제창해야 한다.
‘ 3 ·15 ’ 가 임박할 때, 25개 유명 경상업체가 항주에 공동으로 국경 전상 품질 안전 제안서를 발표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고품질 상품에 대한 강렬한 수요에 순응하여 사회와 대중이 책임지고, 효과적인 품질 안전 관리 제도를 실시하고, 생산품 품질 안전을 보장하고 판매상품의 주체적 책임, 상선제품은 검역정책과 소비자의 수요에 부합하여 높은 품질의 해타소비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수입 분유, 화장품 등 경상 전기 제품, 그물 쉽게 고라, 천고양이 국제 국제 국제 난항 플랫폼...
현재
양품
"이미 중국인들의 소비 습관이 되고 있다"며 "지난해 전성 경로상들의 수출입액이 전국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했으며, 국경전상 수입액이 60억위안을 넘어 폭발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폭발 뒤에도 라벨이 불합격, 안전위생 미달 등의 문제가 있다.
제품의 품질 안전은 기업의 자기 발전의 생명선, 3월 15일
절강
검역국 등 단위 공동조직의'2016 경전상품질행 '행사가 항저우에서 시작되었으며, 어떻게 국경 상품의 품질 관문을 엄하게 점검하는 것이 초점이 되었다.
유붕 천고양이 국제사장은 알리의 강력한 데이터 분석에 의존해 운용능력을 분석하고 있다.
천고양이
상가의 자질심사, 상품의 단증 검증, 정보의 확정적인 관리, 물류의 전체로 거슬러 올라가 ‘신비바이어 ’ 추출 체계와 엄격한 징벌 제도를 통해 층층이 위험을 통제하고 상품품질을 보장한다.
관련 링크:
하남 보세 물류 센터에서 중국 (정주) 경상 전자 상무 종합 실험구'단일 창구'를 먼저 하남 보세 물류센터에서 시점을 점검해 상반기 정식 상선 테스트 운행에 힘입어 국경 무역의 창고, 분간, 운송 등 체계는 더욱 시효를 높일 것이다.
‘ 단일 창구 ’ 는 경로전기업체 기업이 ‘ 창구 ’ 와 거래만 하는 것이며, 이것은 국제 무역 편의화를 높이는 혁신 조치이자 중국 (정주) 경상 무역 전자상거래 종합시험구의 노력이다.
현재 하남 보세 물류 센터가 종합 정보 서비스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고 기업단 + 세관 + 국검의 기초에 중첩, 세무, 세무, 외환, 금융, 금융, 우체국, 우편, 교통, 교통, 공안 등 부처, 공안 부문 건설에 ‘ 단일 창구 ’ 평대, 국경무역업체는 한 시에 정보플랫폼을 접수하면 한 번에 감사 부문의 표준화 증서, 전자 정보, 감사 부서 처리 결과 단일 플랫폼을 통해 신고인에게 되돌릴 필요가 없다.
올해 들어 하남 보세 물류센터가 국경무역의 완성 업무량은 1242만명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69배 증가했다.
서평 하남성 보세 물류센터 회장은'단일 창구'와 조립된 9개 지능 창고도 건설 중 자주지식재산권을 구성하는'1 +9지능 시스템'이라고 소개했다.
이 조치는 경상 무역 기업이 ‘ 단일 창구 ’ 를 통해 각 항목의 증서를 취득한 후 수출입 화물은 지능 로봇이 창고 내에서 간주할 수 있으며, 전동, 운재, 다시 종합 검사센터를 통해 빠르게 분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처럼 소포의 물류 원가를 줄일 뿐만 아니라 24시간 국내 배달이 이뤄질 전망이다.
- 관련 읽기
- 중국 (정주) 경상 무역 전자 상무 종합 실험 구역 가동
- '태양의 후예 '대박을 터뜨린 한국 드라마에 인기 있는 메이크업
-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벨트 너 2016 CHIC 2호관: 난만동진전시구'아동 '
- SKOHOUSE 서사객이 국산화를 이끌고 혁명의 길 을 향하였다
- 2016 CHIC 봄철 전시장 특집 — 미은 고급 패션 개성화 정제
- 中国轻纺城:质优创意面料亮点持续
- 절강성 경로전자 상거래발전3년작전 가동
- 의류 브랜드가 잇달아 아동 사업부 를 더하다
- 경로 전상인은 대외 무역의 새로운 포인트가 될 것이다
- 경로 전상 의 관리 패턴 은 더욱 규범 업계 에서 카드 세탁 에 직면하게 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