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키의 부득이한 행동? 유니폼의 전철?

2016/12/1 9:54:00 90

나이키브랜드유니폼

나이키

지난 주말 테니스 경기장에서 서사시급의 대결이 막을 내렸다. 아르헨티나는 데르폴로의 이끌어 절세생으로 역사상 처음으로 데이비스컵을 들어올렸다.

데이비스컵이 100년이 넘는 역사의 장강 가운데 아르헨티나는 가장 비참한 색채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1981, 2006, 2008, 2011 4 년 모두 준우승에 굴했다. 이 나라의 남자 테니스는 낙인된 것 같았다.

이제 반파스초원의 독수리는 마침내 달명을 지켰다.

데이비스컵의 종막은 시즌 프로테니스가 일단락을 의미한다.

기억할 만한 테니스 시즌이 너무 많지만'천년 며느리가 시어머니'를 제외한 아르헨티나 남망, 자신의 직업 생애 첫 번째다.

가장 눈에 띄는 모는 남녀 연말 랭킹 1위가 새로운 얼굴로 바뀌었다. 코벨은 올해 1관1위를 휩쓸고, 윌리엄스의 여자 테니스 통치를 깨고'4 거두'에서 가장 낮은 목뢰가 리우 올림픽 이후 돌진했다. 더쿠비치 수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는 자리였다.

나이키

페드레의 나이와 신체 상황이 이미 달라지지 않는 병목으로 떠올랐고, 연말 상위권 10위권에 오르지 못했던 경우가 언제였을까? 기억은 거의 없을 것이다.

같은 문제도 나다르 앞에 놓여 있는 이유는 있지만, 원하는 보답을 기다리는 것은 정말 큰 물음표를 칠 것이다.

물론 이번 해에는 용두사미의 드요코비치에게 2016시즌도 마찬가지로 의미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그가 마침내 법망의 창호지를 찔렀기 때문이다.

세계 1위를 잃은 것은 무섭지 않다. 미래에서 그가 하려는 것은 그가 여전히 남자 테니스를 지배할 능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이전에 우리는 늘 불평을 했었는데, 현재의 직업 테니스는 깜짝 놀랐다.

한편 우리는 신인이 더 빨리 일어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반대로 4거의 시대는 여전히 우리를 망설이게 한다.

이러한 망연과 곤혹은 축구팬들과 기타 테니스 종사자들의 마음속에 존재할 뿐만 아니라 힘껏 힘쓰게 된다

브랜드

마케팅의 스폰서들은 모두 조금이라도 따르지 못할 것을 느낄 것이다.

  

나이키

어쩔 수 없는 행동?

나이키

지난 주말 테니스 전문 사이트인 테니쉬 (tenisworldusa)가 데요비치에게 올리브를 던지고, 일가계약으로 세르비아인을 청산하기로 했다.

나이크는 데요코비치에서 열린 2년 동안 3000만 유로의 계약이 이루어지면 데요비치가 페델라와 샤라포바바를 넘어 나이크의 새로운 영군 인물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상 나이크가 드요비치에게 처음으로 공격하는 것은 아니다.

일찌감치 2012년 세르비아인들은 거의 해이해지지 않은 2011년, 자신도 직업 생애의 첫 절정기에 놓여 있었고, 당시 나이크는 텍코비치와 계약을 할 의도가 있었다.

중도에 걸쳐 좋은 옷고름에 불과해 매년 800만 유로의 모델료로 마찰을 한다.

그리고 직접경제이익 외에도 소드는 세르비아에서 세르비아의 분매권을 얻은 만큼 가격은 페드레를 직추했다.

또한 나이키 수중에 나다르, 소윌리엄스, 샤라포바 등 거성자원이 더 이상 거성으로 치러질 수 없을 정도로 높은 가격을 제시할 수는 없다.

나이키는 항상 테니스 시장을 중시하고 다른 브랜드에 비해, 나이크는 대변인 수량이든 품질에 나선다.

그러나 경천은 페드레와 나다르의 경쟁력이 떨어지면서 윌리엄스도 직업 생애에 몰렸고, 샤라포바는 금약풍파에 시달리며 내키의 자원 우세는 거의 사라졌다.

나이키

반면 아디다스는 작은 돈으로 큰일을 치르는 본보기가 됐지만, 아디군단은 2016년 전투력이 더 강했다.

남자 측 버티는 아디다스 캠프에 합류해 젊은 세대의 대표 인물인 디엄도 급부상해 올 시즌 ATP 의 가장 큰 발견이 됐다. 여자 측 아디다스도 자신의 집단 우세를 형성했다. 가장 눈에 띄는 코벨을 제외하고 하레프와 무고룩이 10위권에 올랐고, 화려한 표현은 내크가 무색했다.

물론, 우리는 아직 유니고와 언더를 무시할 수 없다. 그러나 세계 최초의 두 남자 선수가 이 두 브랜드에 의해 포착되어 있다.

어쨌든 백가쟁명의 테니스 시장은 오히려 조연이 되었고 이는 그것의 거액에 비례하지 않았다.

이 상황에서 나이크는 즉각적인 변화를 얻으려고 하고, 단지 스타 자원에서 글을 쓸 수 있지만, 데요코비치는 유일하게 절입점이 될 수 있는 것이다.

{page ubreak}

양복고

바뀐 방법?

나이키

장의고는 그해 거액의 자찰을 떼고 덕요비치에게 솔직하게 말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절대 높은 가격대비의 투자다.

2012년 이후 세르비아인들은 장기간 세계 1위를 차지했고, 경기장에서 절대적인 통치력을 보여줬고, 만관수도 해마다 상승하며, 이는 우수한 옷고에서 예측하기 어려운 마케팅 가치를 가져왔다.

어떤 사람들은 유니폼이 데요비치를 포기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

이 말은 가짜가 아니라 소덕이 결국 문정을 바꾸는 것도 반드시 좋은 옷고가 소덕의 미래에 대한 의심이 있기 때문이다. 더 많은 것은 브랜드가 정해진 것이다.

우리는 스포츠 브랜드가 아니라, 우아한 옷차림이 결말을 맺는 것은 여전히 빠른 패션 브랜드다.

이런 브랜드는 최근 몇 년 동안 끊임없이 업계 스포츠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시장 파동은 그것들의 전체 전략 배치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거시적으로 보면, 패션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광고나 광고를 장기적인 브랜드 마케팅 방식으로 내세우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 단계적인 책략이다.

시장환경이 좋을 때,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급진과 개방된 마케팅 전략을 채택한다.

패션 브랜드에서 H &M 과 유니폼이 가장 전형적이며 스포츠스타와 호흡을 맞췄다.

하지만 패션업과 소매업이 한겨울에 접어들면서 이들 브랜드들도 긴장하기 시작했다.

올해 H &M 은 버티지와 베컴과 호흡을 끝냈다.

우아한 옷고비에 시선을 집중시키기 시작했다.

지난달 뉴 계열의 유니qlo (Uninqlo) 가 네티즌 (Winqlo) 과 대중을 만나 얼마 전 머슴 모의고 회사 신매매매그룹이 청업무를 진흥할 계획을 제기했다.

이에 따라 유니폼이 스포츠 마케팅 측의 투입도 예상치 않다.

또 도쿄 올림픽의 큰 배경 아래, 유니폼은 본토선수인 금직규에 집중할 수 있다.

'스포츠 프로젝트'가 올해 발표한 가장 시장가치 선수권 차트에서 금직규는 10위권 중 유일한 테니스 선수로 떠올랐다.

어떤 의미에서 말하자면, 권력 아래, 장의고를 골라 금직규를 선택하는 것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연간 천만유로의 협찬비는 우의창고에 있어서는 작은 액수가 아니다.

  • 관련 읽기

죽도록 내버려두고 후생으로, 이녕이 어떻게 몸을 바꾸는지 보자.

시장 연구
|
2016/11/30 11:02:00
42

향수는 왜 사치품 업계의 인기가 있을까?

시장 연구
|
2016/11/29 10:04:00
52

중국 소매시장 운행 태세 및 투자 전략 분석 보고서

시장 연구
|
2016/11/27 16:55:00
51

왜 소비 업그레이드의 대세는 빠른 패션 영향에 매우 미미한가?

시장 연구
|
2016/11/26 17:48:00
77

애벌레가 왜'100일'을 나옵니까?

시장 연구
|
2016/11/26 17:05: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초모의 놀라운 빅토리아의 비밀 2016!

2016년 11월 30일 파리, 2016 빅토리아의 비밀 속옷 쇼가 열렸고, 중국 네 명의 초모 루윈, 해몽, 허이이삭, 샤오윈은 티쇼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