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초섭 직장: 10대 지뢰구 신중 방지

2017/2/12 22:43:00 22

직장사람기교

직장을 초섭하여 10대 지뢰구는 다음과 같다.

잘못된 점

직장에서 가장 흔한 문제를 초섭하는 것은 직업을 선택하는 맹목성이다.

일부 대학생들은 특히 명문대학의 졸업생들은 자신의 취업 이상만을 고려해 자신의 위치에 대해 올바른 위치가 부족해 높은 일자리를 가지고 직장에 진출한다.

사실 시장 경제의 큰 환경 아래

인재

특이한 상품으로서 먼저 스스로 사회에 적응하고 자신의 조건을 전제로 합리적으로 상대를 선택해야 한다.

잘못된 구역 2: 이익만을 추구하다.

일부 초섭 직장인들은 각자 조건이 좋지만, 임금 문제에 있어서는 합리적인 위치를 갖기 어렵고, 편파적 인 조치를 취해 임금, 복지, 주택 등을 요구하는 등의 요구를 했다.

신입사원으로서 자신의 약세를 더 많이 보고, 임금 기준을 이성적으로 봐서는 안 되고, 임금 문제로 자신에게 적합한 직위와 실분 할 필요는 없다.

잘못된 구역 3: 맹목적 비교

일부 대학생들은 취업 일자리를 선택할 때 실사구시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인기 업종, 히트업에 비집고, 어떤 사람들은 서로 맹목적으로 비교한다.

사실 초섭 직장인들에게 중요한 것은 마음의 상태를 잘 조절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출발점으로 직장에 진출하는 것이며, 오로지 눈으로만 바라보지 말고 자신의 능력에 미치지 못한 직위를 고르는 것까지 중요하다.

심리적 균형

대다수의 초섭

직장인

구직 과정에서도 직업 일자리에 들어서든 어느 정도 좌절을 겪게 될 것이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반드시 양호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불균형한 심리는 생기지 않고, 더욱이 사람을 원망하며, 심지어는 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불이익을 일으키는 행위까지 만들어야 한다.

오구 5: 시선 단시

현황만 보고 단위 발전과 개인의 발전 전망 등 중요한 요소에 대해 고려하지 않으면, 눈앞의 이익과 만족을 얻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말을 타고 말을 찾다

일자리 찾기 어렵고 일상 생활의 갖가지 스트레스 때문에, 몇몇 사람들이 말을 타고 말을 찾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먼저 한 회사를 찾아 먹고, 익숙한 환경에 익숙해지면 짧은 시간 내에

활용단어참조

.

이런 마음을 품고 있는 사람은 본직에 마음을 놓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일단 떠나면 직장에 피해를 입게 된다.

잘못된 구역 7: 예봉

일부 직장 의 인재 는 종종 자신 의 재능 과 실력 을 드러내 보이 기 때문 에 서두르 고 성취 를 추구 하는 것 이 사실 도 얻 을 수 없다.

이렇게 하는 결과는 자고자대한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더 큰 인상을 주요한 것은 당신이 너무 빨리 라이벌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두터운 베테랑이 없는 바닥패가 된다면, 일단 강노지막한 꼴이 되면, 남에게 코웃음 짓고 장밖을 내쫓는 것이다.

환경 장애

일부 사람들은 사전에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일자리에 대한 추측이 부족하고, 기대치가 너무 높고 실제와 맞지 않다.

그들이 너무 높은 목표에 따라 현실 환경을 접촉할 때, 흔히 서운함을 느끼며, 곳곳에서 뜻대로 되지 않고 불편함을 느낀다.

특히 일부 교문을 나서는 대학생들은 이상화로 현실과 차이가 많다.

이에 따라 초섭 직장인들이 일자리를 밟은 뒤 현실의 환경에 따라 자신의 기대치를 조정할 수 있도록 기대치를 최대한 낮게 정해야 한다.

오구구: 탐닉 향수

일부 대학생들은 십여 년 동안의 학업을 거쳐 마침내 학업이 이루어졌으니, 다음은 즐길 때가 되었을 것이다.

이러한 심리적 위치는 매우 잘못된 것이다.

대학생 초섭 직장은 자신의 직업 발전 목표와 방향을 명확히 밝히는 전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효과적인 업무 경험에 대한 축적, 학회는 ‘학교인 ’에서 ‘직업인 ’으로 변한다. 자신의 직업 함유량과 경쟁 우세를 점적으로 추려야 직장이 순조롭게 발전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오해하다

직장 초섭 직후 새로운 직업과 스트레스,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는 것은 정상이지만, 어떤 직장 신인은 스스로 원인을 찾지 않고 적극적으로 적응하는 것이 아니라, 천유인이다.

자신에게 비교적 적합한 직업을 가졌지만, 늘 재치가 부족하고, 기존의 업무에 만족하지 않고, 빈번히 점프하는 현상이 발생한다.

어떤 사람은 막 일을 한 지 한두 년이 되었지만 이미 78개 단위로 바뀌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함께 할 수 없는 일곱 명의 사람을 해독하다

동료 부하
|
2017/2/10 22:53:00
20

직장인 은 정서 관리 를 잘 해야 한다

동료 부하
|
2017/2/10 21:23:00
24

직장 안의 ‘ 세트 ’ 와 ‘ 해제 ’ 이다

동료 부하
|
2017/2/9 22:13:00
8

최우수 직원을 붙잡고 5가지 일을 해내야 한다고 알려 드리겠습니다.

동료 부하
|
2017/2/8 22:10:00
26

직장은 반드시 알아야 할 인간관계 잠재 규칙

동료 부하
|
2017/2/8 20:40: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내성적인 직장 생존의 길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고, 어떤 사람은 타고난 외향적이고, 어떤 사람은 성격이 내성적이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