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치 현신 공항, 오렌지색 티셔츠 캐주얼 팬츠 소년감

2019/8/24 10:24:00 0

요즘 잘 나가는 드라마'사랑희 '다 보셨죠?황뢰, 해청, 도홍, 왕학휘, 영매 등 주연은 모두 연예계에서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다.그뿐만이 아니라 극중 ‘어린 배우 ’들의 연기도 훌륭하다.이것은 아니오, 많은 사람들이 “ 네모난 것 ” 에 의해 가루를 흡수당했다.

극중 ‘방일범 ’은 장난꾸러기, 고령적인 요괴, 성격은 ‘발랄아 ’와 같은 남자다.이 역을 맡은 배우 주치도 나이는 크지 않다. 00 후인 남자로 올해 만 19세.젊었을 때, 그리고 그는 아주 멋지게 생겼다.

'방일범 '주기래공항에 올라와 한 조의 사진이 담겨 있어 풋풋한 사복 차림으로'오렌지 빛과 햇살 보이'로 분장해 소년감은 넘친다.옆집 남동생처럼 심플한 캐주얼 룩을 입고 베이직한 캐주얼 룩을 따라 한번 보자.

상체는 오렌지 컬러의 루즈핏 티셔츠로 컬러가 유난히 밝고 사람들의 시각 충격력이 강하다.역시 젊고 어떤 색도 소화할 수 있고 밝은 주황색은 몸에 활기차게 입을 수 있다.이런 컬러는 여름에 비교적 유행하고 젊은 남자 아이, 여자들은 모두 즐겨 입는다.

한눈에 보면 다른 사람의 시선을 끌기 쉽고, 이 색깔도 피부색을 깔고, 피부를 보면 뽀얀 것 같다.하체에 잉크 그린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발걸음을 받으면 젊고 활기차다.주치의 이 매치하고 색깔이 아름답고 젊어서 홀드도 살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그의 발의 신발이 그야말로 화초라고 부른다.발에 스펠링 스니커즈를 신고 있는 그는 초록색과 오렌지 컬러의 스니커즈를 발에 맞춰 스타일링을 맞추며 전체적인 성격을 보였다.또한 개성 차분한 면모를 마음껏 보여준다.

공항에서 다리를 틀고 앉아 보니, 역시 장난꾸러기 같은 이웃 남자 아이가 맞구나.누군가가 그에게 말을 걸었을 때 주치도 예의 바르게 마스크를 벗고 웃으며 인사를 했다.친구 사이의 이야기처럼, 스타의 티가 없다.

남자아이의 스타일링은 일반적으로 클래식 컬러의 흑백을 즐겨 선택하는데, 주기하필 그렇지 않았는데, 19세의 그는 색깔이 아주 아름다운 사복을 입고 다니는데, 그의 젊음의 패러디를 아주 잘 드러내고 있다.그리고 심플한 캐주얼룩을 그의 몸에 입으면 매우 보기 좋다.

주치 전에는 드라마'매월전'에서 출연한 적이 있었지만 큰 불은 없었다.이제'네모나'를 연기한 뒤 그를 더 많이 알고 그를 좋아하게 되었다.젊고 멋있고 연기도 좋고 별길이 더욱 밝지.

남자아이든 여자든 열여덟 살은 가장 아름다운 청춘 시절이다. 옷차림을 매치해도 자신의 젊음을 보여야 한다.주치의 이 공항 사복, 상큼한 활력, 햇살, 소년감, 당신들 좋아하나요?

  • 관련 읽기

양승림은 황색 긴 치마를 입고, 과대 귀걸이를 끼고 당나귀 발굽 부츠를 밟는 데 강했다.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0

장자훤 후드 트렌치코트 청바지, 상큼하면서도 소녀보다 더 소녀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1

임윤이 여위고 검은 레이스 원피스를 성숙한 여성스러움을 입어 긴 다리가 너무 눈에 띈다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1

현아의 민낯 사진, 진용이'성형'처럼 공개됐다. 나이 든 이웃집 아주머니 같다.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1

저우쉰 은 파란색 파격파 조립 미니스커트 를 입고 45세 미숙하다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4
다음 문장을 읽다

조리영 재출수, 화이트 슬림스커트와 산전 무차별!미수정도 상태 여전히 온라인

오늘 아이를 낳고 휴식 상태에 처해 온 조리잉이 브랜드 활동을 복귀했다.행사 사진이 나오자 언론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끌고 있다.생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