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보좌와 곽벽정을 향한 웨딩드레스, 남편은 저조, 아내는 눈을 크게 뜨고, 검은 직선을 포기하고 더 아름다웠다.

2019/9/13 10:39:00 0

곽벽정

매회 스타들의 결혼식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럭셔리, 어떤 로맨틱, 어떤 색다른 색다른, 볼거리가 넘치며 드라마보다 더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다.최근에는 보좌와 곽벽정 두 부부에게 자주'사탕 뿌리기 '쇼와 함께 각종 행사에 참석해 잡지를 찍어 사진을 찍는 수은애의 모습이 끊이지 않는다.두 사람은 이탈리아 한 해도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연말이나 타이베이에서 귀령연을 치르며 결혼식 커다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토그래프를 찍는 것은 이미 올해 두 사람의 일상이 된 지 오래다.최근 두 사람은 한꺼번에 웨딩사진을 탔고 "앞으로 남은 생은 그대뿐이야"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행복을 미리 느끼게 했다.이번 웨딩사진에서 두 사람은 마땅한 수준, 남자의 멋쟁이가 부러움을 자아냈다.웨딩드레스 커다란 두 사람은 각양각색의 꽃바다에 누워, 곽벽정은 정경을 바라보며 좌우에 눈을 감고 아름다운 순간을 느꼈다.

이 스타일리시한 로맨틱하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의 촬영법에 앞서 한 패션잡지 사진을 찍을 때도 애틋하게 표현해 행복한 느낌으로 가득했다.

웨딩드레스 블록버스터 곽벽정은 걸가슴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게 섹시했다.브러시 웨딩드레스는 웨딩드레스 중 가장 흔히 볼 수 있다. 이는 시각적으로 상체 비율을 가볍게 단축시켜 허리 밑의 라인을 늘려 37분의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허리, 수미 어깨, 쇄골, 팔 라인이 돋보이는 절호의 스타일입니다.치맛장에는 금빛 반짝이는 잎이 장식되어 있고 새하얀 웨딩드레스 위에는 유난히 눈부시며 화려하면서도 우뚝 솟지 않는다.

곽벽정의 인상은 언제나 문문정정, 상큼한 대기, 정교한 입체의 이목구비가 유난히 눈부시다.메이크업에는 우아하고 이목구비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짙은 눈썹, 큰 눈, 높이 솟은 코, 분홍색, 그리고 새하얀 여신의 이미지로 가득하다.

남편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은 때로는 손을 잡고 마주 보며 서로 기대고, 행복감이 폭발해 부럽다.또 보좌의 스타일링에 비해 기존 활동에 참여해 개성이 없는 스타일링, 웨딩샷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정식으로 됐다.회색 양복 세트를 입고 멋스럽고 단정하고 아내의 새하얀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린다.

사람들의 인상 속에서 곽벽정은 식견이 높은 이목구비와 상큼한 면모를 제외하고 표지적인 검은색 긴 헤어, 뼈에는 이웃집 여자의 숨결이 담겨 있다.이번에 웨딩드레스를 찍기 위해, 여전히 헤어스타일의 헤어 톤으로 바뀐 헤어스타일은 브라운 컬러의 웨이브로 바꿨고, 다소 트렌디와 패션 감각을 더해 더욱 경연해 보인다.

또 다른 스타일로 해변의 캐주얼한 블록버스터, 곽벽정은 핑크색 드레스로 갈아입고 우아하고 달콤했다.상큼한 색채와 부드러운 해변의 경치가 서로 돋보이며, 핑크는 부드러운 파란색에 몸을 담고, 주역이 뛰어나면서도 우뚝 떨어지는 느낌이 없다.남편은 보좌의 일체로, 회백색, 경치와 하나로 융합되어 안경을 받지 않고, 여기에 가장 눈부신 스타로, 아내에게 남겨 주어 디테일에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 관련 읽기

디리핫바논핑크 스커트 여신범, 몸매 부럽다

패션 인물
|
2019/9/13 10:38:00
0

이 는 하루 에 두 조 의 큰 영화 를 잠그고, 인륜 과학 기술 의 풍격 을 마음대로 바꾸었다

패션 인물
|
2019/9/13 10:37:00
1

YG 로 가는 길, 한네티즌이 가라고!전소미는 용감하게 자기 자신을 만들고, 오이 먹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패션 인물
|
2019/9/13 10:22:00
0

정통 최신 패션 블록버스터

패션 인물
|
2019/9/13 10:21:00
0

데일리 룩 9벌 착용 편안하고 쾌적함, 고전미 연출

패션 인물
|
2019/9/13 10:19:00
4
다음 문장을 읽다

장약남 은 초가을의 아름다움 을 말리고, 패션 의 청순한 첫사랑 얼굴 을 정말 사랑 케 한다

장약남 (장약남)은 예전에 영화판의 ‘슬픔 역류성하 ’를 연기해 모두의 이해를 받기 시작했고, 또한 캐릭터로 장약남 (장약남)의 지명도 를 좀 지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