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왕'은 의료, 생물 유사약 상장: 국내 유습성 관절염 시장이 유괴 를 맞는다?
감준촬영
2018년 항습류 약물은 종양에 버금가는 치료 분야로 전 세계 매출액이 581억 달러에 이른다.그러나 아울러 류머티즘 관절염(RA)의 생물제제 시장은 글로벌 풍광, 국내에서 거의'묵묵'의 영역이다.
올해 11월 28일 국가의보담판 낙정관선언, 업계에서 7년 전 세계 약왕의 수미악(아다목 단항)의 바둑 바둑에 들어섰다.
미악은 전 세계에서 자주 생물 유사약사에서 발기된 특허에 도전해 특허소송에서 발탁되지 않고 국내에서도 새로운 경쟁을 겪고 있다.
의보목록 내의 동종 경쟁품을 제외하고는 의료담판 얼마 전 11월 초, 국약품 감독관리국은 본토약기업을 비준한 백오타이 기업이 개발한 아다목 단항 주사액(상품명: 글러립)에 상장 등록 신청을 했다.이 약은 국내 최초의 아다목 단항생물 유사약, 적응증은 강직성 척주염, 유습 관절염과 은가루병 등 자신 면역성 질병이다.
중국의 류머티즘 관절염 환자는 약 400-500만 명으로, 아랑곳하지 않은 ‘풍습’ 대국이다.그러나 생물제제제류 약물이 국내 시장에 들어가면 약값이 높고 환자의 진료율이 낮고 의사 집단의 배양이 부족하여 치료 상황이 이상적이지 않다.
각종 국외 신약의 상장, 의료 디렉토리 조정 및 국산 생물 유사약의 충격, 국내 유습성 관절염 시장이 새로운 유괴 시장을 맞이한다.
'불사의 암'.
관절염의 종류는 많지만 대다수의 관절염의 발병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현재 치료는 통증 통제 위주로 많이 된다.세계보건기구'중국의 고령화와 건강국가평가보고서'에 따르면 관절염증성 질환은 이미 세계 최초 치잔성 질환이 되었다.전 세계 관절염 환자는 3.55억 원에 이른다.2015년까지 우리나라 관절염 환자는 1억, 60세 이상 노인 관절염의 병률은 25%다.여성 관절염 환자율(30.0%)이 남성(20.0%), 도시 주민(26.6%)이 농촌 주민(23.1%)보다 높았다.
유풍습관절염은 침식성 관절염을 주요 임상으로 표현하는 자체 면역성 질환으로, 그 복잡성과 위해성으로 불사의 암이라고 불린다.주요 위험 관절막, 연골 조직 및 골격, 관절 손상, 통증, 변형, 발병 고봉의 연령은 30~50세이다.중국에서 류머티즘 관절염 환자는 발병도 많고 장병도 많고 중중중도 환자도 많다.
IQVIA 데이터에 따르면 의료자원과 질병이 결핍되어 30%가 넘는 RA 환자의 증상이 1년 넘게 나타나 치료 난이도를 높였다.많은 환자들이 진찰 후 완화율이 20% 도 안 되고 다른 나라와 지역보다 훨씬 낮다.
베이징대 인민병원 임상 면역센터 / 풍습 면역과 주임 밤점국은 “ 생물제제 상장은 우리나라 유습 관절염의 치료를 통해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그러나 우리나라 환자의 임상 입찰 치료율이 여전히 낮고 1년 치료를 받은 환자의 임상 완화율이 22% 였다.
전통구복은 풍습류 약물(DMARDS)이 비스테로이드 항염약, 병세를 개선하는 항풍습약, 설탕 피질호르몬 치료 효능에 제한, 내구성 차이, 치표불치입니다.1998년 전 세계 최초의 TNF-알파억제제 인프란시스가 일방적으로 출시돼 항습약물의 생물제제 시대를 열었다.앞으로 계속되는 아다목 단항, 이나시프, 배세리주 단항과 골레목 단항은 모두 TNF-알파억제제로 나섰다.또한 RA 생물제는 JAK 억제제, IL-6에 대한 단복제 항체 등을 포함한다.
아다무단항 주사액은 글로벌 최초로 출시된 전인원항종양 나쁜 원인 (TNF) 단크론 (TNF) 단크론 (TNF) 단크론 (TNF) 의 단크론 항체, 특히 이성적 인 TNF (593대) 와 합병하여 세포 표면 TNF 수체P55와 P555의 상호작용을 차단해 TNF (TNF) 의 치염 작용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이 외에도 아다목 단항은 걸그룹TNF-593을 통해 항체가 의존하는 세포 독성 작용(ADCC), 보체가 의존하는 세포독작용(CDC), 세포 조성 등을 결합시켜 일부 치병의 과녁세포를 제거할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이미 여러 종류의 RA 생물제제를 수용하여 적응 증세가 다위안이다.12월 14일 벨기에시 생물의약회사가 우대 하류풍관 생물제제 배세리주 단항(시민아)이 중국에서 출시되었으며 11월5일 첫 처방을 열었으며 가격은 2457위안/지자다.
다금 경쟁 전략이 출시되면서 의료보험에 들어서면서 우대 시리주보다 차별화 경쟁 전략을 제정했다. "베셀리주 단항 주사액은 Fc 단일, 폴리에틸렌 바이올을 포함한 TNF-593F 억제제제제약이 거의 무반으로 전송돼 있는 유일하게 설명서에 임상기간이 필요할 경우 임상 전과정이 필요할 경우 유일하게 사용되는 유일하게 유일하게 유난히 유래된 유산 관절염을 치료하는 생물제제"라고 밝혔다.이 약물이 출시됨에 따라 우시비 중국 업무영역에서 면역 시스템 질환 분야로 확대된다.
베이징협과 병원 풍습면역과 주임의에 따르면 ‘유풍관절염의 여성 환자는 질병을 통제하지 못하면 배란 기능을 약화할 뿐만 아니라 조산, 태아 저출생체중, 전조자간 등 각종 불량임신 결국의 위험도 증가할 수 있다.산후 재발율이 매우 높다.질병을 억제하는 동시에 육령기 여성 환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미흡한 수요이자 매개 풍습 면역과 의사가 직면하는 중요한 문제다.
가격 접전
Evaluatepharma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까지 항습류 약물은 전 세계에서 제3대 약물 치료 분야 시장으로 종양, 당뇨병 약물에 위치해 있다.시장 매출액은 2018년 580억 달러에서 1% 에서 2024년의 546억 달러로 2024년 시장 점유액은 4.5% 로 추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하락해도 에이베드는 여전히 풍습성 약물을 견지하고 있다.EP 는 2024년까지 에이버비의 풍습성 분야의 글로벌 매출액을 174.06억달러로 점유율이 33.1%에서 30.7%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어 휘서는 10.6%, 안진은 7.1%로 3위를 차지했고, 강생은 9.4%로 6.9%로 떨어졌다.
2024년까지 글로벌 판매순위 5위 항습류 약물은 Humira 수미악 152억3300억 달러, Enbrel 은 서프 40억72억 달러, 심포니 28.45억 달러, 오티zla 26억21억 달러, Upadacitinib 25.7억 달러였다.
국내 시장에 전향하여 미악은 전 세계에서 풍성하게 팔렸지만 국내에서 줄곧 ‘울울울증 불능’이 가장 중요한 원인은 그 높은 가격으로 환자의 연평균 치료비용이 20만 위안에 이른다.에이버비재보에 따르면 2018년 미악 건설의 글로벌 매출액은 19936억 달러로 7.4% 증가했다. 2003년부터 2018년 말까지 판매를 마친 누적 판매 수입은 1329억 달러에 달했으나, 2018년 중국 총매출액은 533만 달러로 글로벌 시장의 0.02% 에 그쳤다.
미국의 강력한 상업보험 모델과 달리 국내에서 출시된 RA 생물제제는 가격이 너무 높고 의료보험에 들어가기 어려서 환자의 연료가 15만 위안을 넘어 사용률이 외국에서 성숙시장보다 크게 낮다.이에 따라 많은 RA 약물들이 계속해서 가격 인하를 의보 담판책으로, 로씨 아미라, 에버를 포함해 미악을 보수하는 등.2019년 8월 아미로는 의료보험에 가입되었다.
미악도 단지 가격 7600원 이상, 올해 인터넷 접속 60~3160원, 올해 국가 의보국에서 발표한 협상 가격, 아다목 단항은 1290원/지표, 적응증은 유습 관절염, 강직성 척주염과 은부병 환자, 협의기간은 20202020년 1월 1일부터 2021일 12월 31일.
잉글리 과거 단항도 협상을 거쳐 국가 의보목록에 들어서며 가격이 발표되지 않았다.
국내 기업 측은 12월 13일 상해 햇볕의약 구매망을 발표한 2019년 신규 의보 담판 약품 게이트 통지, 방금 출시된 백오타이의 아다목 단항 생물 유사약 순위 중 정가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리은증권 중국 의약업계 분석사 린나는 앞서 21세기 경제보도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국내에서 전환하고 싶은 기업들에게는 유류풍관은 주목할 만한 분야인 ‘일부 모조제약업체가 판매 루트에서 유사한 루트가 있어 새로운 약품을 도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품목에서는 종양과 처음부터 창신도 현실적이지 않다. 유풍성 관절염 같은 품종을 주목할 수 있다. 이런 약품들은 시장을 할 줄 아는 팀을 필요로 하고, 앞의 외자회사도 하지 않았다.약이 너무 비싸고 환자의 지급 능력이 떨어지고, 둘째는 기업이 내분비과 의사를 열심히 키우지 않는 것이다.의료 담판, 생물 유약으로 가격을 인하한다면, 이것은 매우 큰 시장이다.
- 관련 읽기
- 겉감 | 단점 예매가 켜지는데, 가격은 명랑할까?가제 복원성 상승이 계속될까?
- 겉감 | 11월 규모 이상 공업증가치는 동기 대비 실질적으로 6.2% 증가했다
- 겉감 | 소주 진론 신규 종목 베일 허리 굽기 동작 모두 제로!만 개 의 용공 을 50 명 감축 하다
- 겉감 | 탄소 나노 섬유 빈틈 및 전자 구조 조정 방면 최신 연구 성과
- 매일 첫머리 | '유행 공급 체인 상담회'소흥코브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 유행화 | AJ1 Mid 얼룩마문 3M 반광 배색 신발은 미리 보기, 럭셔리
- 허튼소리를 하다 | 아마존 포전화: 보전화 표절
- 유행화 | 신백륜 850 여자 전속 블랙핑크 실버 배색 신발 스타일
- 패션 브랜드 | Bape X'성전 9:천행자 궐기'연명 시리즈 2탄 공식 발표
- 겉감 | 2019년 1-11월 신장 방직품 의류 359.56억 원 수출
- 다국적 약업체 조정 재화 연구 전략 추가 부호 신약 개발
- 737MAX는 보잉과 공급사슬을 잠시 중단하고'더 추워'를 맞이한다.
- 수출 9년 성적표: 최고 수익은 16배에 달한다, "부동산 +" 지속적인 기여량 증가
- 이리 그룹 장철붕: 창신은 회사의 고품질 발전의 원원원과 동력이다
- 업계 에서 해독 재융자 신규: 정가권을 시장에 넘겨주다
- 서개천 김고지분 부회장: 자동차 후 시장 변혁 업그레이드'경전'준비
- 중국 자본시장의 생태가 대변한 지 4년 3심의 본륜증권법 개정 또는 대결말
- 다리호 호항 상증 상증 3천 점 기본면잠재 위험성 은 여전히 신중하게 대처된다
- 경동대 데이터 소비 보고서: 현 지역 소비 표현
- 2020 올림픽이 곧 다가오고, 운동 소비시장이 황금시대를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