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입 경영 자격 이 어제 문턱 을 내렸다
오늘은 비즈니스부'수출입 경영 자격 조정과 비준수준의 통지'가 본격적으로 실시한 첫날인 오전 8시 30분, 강산 워크 수출입 유한회사 최초가 성외경무역청 심사를 통해 대외 무역경영 자격을 정식으로 갖췄다.
반 시간 안에 9개 기업이 순조롭게 심사를 통과하고, 이 중 대외무역회사 5개, 생산업체 4개.
1993년 9월 1일부터 ‘ 절강성 수출입 경영 자격 관리 ’ 가 정식으로 출범한 후 수출입 경영 자격 심사 기준을 정식으로 실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9개 기업은 첫 번째로 ‘ 세칙 ’ 을 맛보고 실시한 단맛을 보았다.
절강기업과 대외무역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기자는 이를 위해 관련 방면을 인터뷰했다.
수출입 자격 이 큰 다이빙 기자는 성 외 경제 무역청에서 알며 오늘 출범한 《세칙 》은 기업을 유통성 기업과 생산성 기업으로 나뉜다.
유통성 기업은 각종 내자 유통 분야의 수출입 업체 및 상업, 물자, 유통, 공급 협력업체를 포함해 이 종류 기업은 '핵 기준' 절차에 따라 수출입 경영 자격을 신청할 수 있으며, 과학 연구원 소재의 각종 내자 생산성 기업을 포함하여 자본을 신청하는 생산성을 갖추고 있다.
유통성 기업의 등록 자본은 원래의 500만에서 100만 위안으로 줄일 수 없다. 생산성 기업은 원래 300만 위안에서 50만 위안으로 줄었다.
기업은 인터넷에서 완전한 신청 자료를 제출하고, 현 (시, 구) 소속 기업은 (시, 구) 소속 기업에 서면 (시, 구) 외경무역국에 자료를 제출할 수 있으며, 시속 기업은 그 지역의 경제 무역국에 제출하고, 도시 기업은 그 지역의 경제 무역국에 제출하여 신청을 제출하고, 성 기업업은 행정 주관 부서에 지원할 수 있다.
이 부처들은 심사 동의를 하고 도장을 찍는 후, 외경제무역청은 이에 따라 《자격증서 》를 수여할 것이다.
관련 부처는 기업이 완비된 신고자료를 받은 뒤 3개 근무일 내에 수출입 경영 자격을 줄 것인지 결정할 예정이다.
‘ 세칙 ’ 이 출범 후 기업이 수출 경영권을 획득한 ‘ 문턱 ’ 을 낮춰 수속을 간소화해 기업을 편리하게 했다.
절강의 기업은 주로 중소기업을 위주로 하고 있기 때문에 ‘ 세칙 ’ 의 출범은 이들 기업들의 ‘ 외출 ’ 을 더욱 크게 편리하게 했다.
수출입 경영 자격 조정 은 우리 성 대외 무역 경영 주체 다원화 사업 을 추진 해 주체 팀 의 또 한 차례 확대 했 다.
1969개 (7월말) 에서 전성에서 수출입 경영 자격을 얻은 기업은 2123개, 올해 1 ~7월 뉴 1969개에 이르렀다.
“세칙이 출범 후 몇 년 만에 자격을 얻은 기업의 수가 배로 늘어날 것이다.”
성외 경제 무역청의 오미춘 처장은 기자에게 말했다.
“ 세칙 ” 은 개인과 소기업 다방면의 수익을 얻게 하고, 성 외 경외무역청의 문 앞에서 한 대외무역회사의 왕 선생은 기자에게 지금 이미 일정한 자금과 무역관계를 쌓았고, 줄곧 무역의 염원을 갖고 있다. < 세칙 > 의 출범은 그의 결심을 더욱 굳혔다.
일부 일부 자금이 축적된 대외무역원에게 ‘ 세칙 ’ 의 출범은 그들이 독립적으로 기업을 운영하는 데 중요한 요인이 될 것이라고 여긴다.
1333. 기자 인터뷰를 받을때, 오처장은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우리 성의 일부 발달지역의 기업 규모가 비교적 작고 이전의 무역 자격 ‘문턱 ’이 너무 높아 국제시장을 이용할 수 없을 정도로 외향도가 높고, 외향도가 높지 않아 지역 기업의 ‘세칙 ’을 발달한 고려 중 하나였다.
“ 이렇게 하면 발달지역과 발달지역이 ‘ 마태효과 ’ 가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
그녀는 말했다.
특히 민영기업의 규모는 작지만, 시장의 능력에 잘 적응하는 능력은 매우 강하고, 기업은 각종 무역 방식의 자유 경영 기업 자산품의 수출 업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지적했다. 우리 성의 생산성 산업과 제품의 업그레이드, 생산성 산업과 제품의 승급을 촉진하고, 외국과의 접촉을 통해 기술, 경험을 도입할 수 있다.
대외 무역 브랜드의 경영 시대가 미래 몇 년 동안 미래 무역 기업의 대량 구현, 그리고 장대 삼각 지역 산업 구조가 기본적으로 비슷한데, 기업이 기업을 쟁취하기 위해 악성 경쟁을 벌이고, 경쟁을 벌이고, 경쟁을 할 것인가?
그러나 최근 절대외무역수출은 절강기업이 생산절의 우세를 나타내고 있지만 노동력의 우위를 점적으로 향상시키면서 노동력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다고 주장했다.
기업의 발전 방향을 양의 확장량으로 전환질의 향상을 고려해 악성 경쟁을 피할 필요가 있다.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기업의 브랜드 건설을 추진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 상해 국제 체인 패션 원재료 전시회 내복 패션쇼
- 복식 문화 | 게시판에는 이름 124학원상 & 항원상상상상상상 전국 백개 고교 헌례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시장 동향 | 전통 기업은 왕홍의 연세가 천만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지 않다
- 지역 모집 | 아장아장 늦게: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메우기 복장 부족
- 뉴스 택배 | 중국 브랜드가 발기하다 "뉴욕 패션주가 55개 중국 의류 브랜드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