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판매 증폭이 완화되고, 아디는 압보 전자상들이 나이키에 대항할 것인가?
adidas 전기상에게 강적 나이키에 대항하려고?
운동
업종
경쟁이 치열해지고, adidas 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압송하는 것 같다.
독일 스포츠 브랜드 adidas (ADS.ETR)는 오늘 1분기 실적 보고서를 발표해 3월 31일까지 3개월간 통화 중성기초에 그룹의 매출은 10%에서 555억 유로, 순이익은 18.6%에서 5.4%까지 올랐다.
모금리는 작년 동기의 49.6%에서 51.1%로 증가했다.
그룹 2017년 1분기 18.9%의 성장률을 대비해 adidas 판매도 완화되고 있다.
adidas 는 재보에서 1분기 이윤의 2자릿수 증가는 북미와 대중화구 및 전기상들의 강세를 이끌고 있으며 더 좋은 정가와 제품 그룹은 환율 파동이 가져온 부정적인 영향을 상쇄했다.
adidas 1분기 실적 데이터
지역별:
유럽 지역 매출액은 동기 대비 4.4% 에서 16억 03억 유로 증가했다.
북미 지역 매출액은 동기 대비 5.3% 에서 9.88억 유로 증가하였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매출 상승폭은 전년 대비 6.4% 에서 18.56억 유로 증가했다.
러시아 지역 매출액은 전년 대비 35.5%에서 1.19억 유로 하락했다.
라틴 아메리카 지역 매출은 동기 대비 5.3% 에서 4.3억 유로
신흥 시장 매출은 동기 대비 16% 에서 3.08억 유로
기타 업무 매출은 동기 대비 3.4% 에서 1.97억 유로다.
adidas 1분기 실적 데이터
브랜드별:
핵심 브랜드 adidas 동기 대비 3.3% 에서 50억 유로 증가, adidas (1313)에서 Original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달리기, 축구와 훈련류 제품은 모두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Reebok 은 동기 대비 10.6%에서 4.4억 유로, 훈련과 달리기 제품의 판매량이 하락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13% 성장했다.
adidas 는 재보에서 특히 강조하고 있으며, 전기상들은 여전히 가장 빨리 성장하는 경로로, 증가폭이 27% 에 달한다.
사실 한 달 전 연보회의에서 그룹 CEO Kasper (CEO Kasper) 가 “ 10 ” 다른데드 (rsted) 에서 202020년 중반 영업이익률을 11.5%, adidas 성장동력은 지속적인 온라인 판매 성장과 중국 시장의 엄청난 잠재력을 나타낼 것이라고 말했다.
더 최적화 채널 관리를 위해 Kasper? rsted 는 앞으로 몇 년 내에 매장을 줄일 것이라고 선언했지만 그는 adidas 사이트가 가장 중요한 상점이라고 덧붙였다.
Adidas 공식 홈페이지와 리박스 (Reebok) 네티즌은 이미 그룹 전자상채널 사업의 최대 수입원이 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룹 2020년 자체 전기 상가플랫폼의 연간 매출액이 40억 유로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6년 그룹에 입단할 때 카스퍼 R? rsted 는 연간 지출을 40% 가까이 늘렸고, 그는 올해 9억유로의 원가 지출이 디지털화 운영 효과를 계속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200명의 디지털 업무 영역을 채용할 새 직원을 제외한 이 자금은 물류와 배송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다.
adidas 수석 재무관 하붐 (Harm) 씨오 (Ohlmeyer) 에 따르면 인도속도를 높여, adidas 미래가 주요 도시에서 당일 배달 서비스를 실현할 전망이다.
반면 adidas 는 지난해 출시된 새로운 휴대전화 단app 은 현재 미국 독일과 영국에서 현재 프랑스와 스페인, 캐나다 시장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Sallesforce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정정하는 운동방안을 제공하고, 개인화의 글과 운동교정,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중국은 또 adidas 의 관건시장임을 입증해 1분기 중국 지역 매출이 26% 증가했다.
이와 비교해 2월 3개월까지 총 매출액 중 니키의 총 매출액은 13.36억 달러로 21% 증가했다.
이와 함께 adidas 는 북미 지역의 매출액도 21% 증가하며 니키의 홈 우위를 계속 도전한다.
Nike 는 북미의 마지막 분기 매출액이 6%에서 35.7억 달러로 떨어졌다.
adidas 실적 성장 자신감 도 중국 시장 에서 스포츠 제품 지속적 인 구매 열도 연구 기관 산업 앞 전망 에 의하면 앞으로 몇 년 간 중국 체육복 을 향할 전망 이다
시장
10퍼센트 이상의 속도를 높이고 202020년까지 트레이닝복 시장은 2808억원으로 2022년 3400억원을 돌파한다.
카스퍼R? rsted (rsted) 는 중국 시장의 영리 전망을 믿는다. 그는 중국 인구가 미국의 4배, 미래의 16배 성장 잠재력이 있다고 특히 강조했다.
그룹은 지난해 대중화지역 매출액이 전체 지역에서 최고 증가하면서 수입이 25.9%에서 37.89억유로, 그 중 주요 브랜드 adidas, 리박스 매출이 각각 30%와 25%에 달했다.
adidas 대 중화구 이사장 고자례 사장은 언론 인터뷰에서 그룹의 새로운 전략이 3년째 진입하고 있으며, 목표는 2020년까지 중국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떠올랐다.
최근 중미 간 무역 전시를 언급하거나, 카스퍼 (Kasper) 가 크게 발발할 것이라는 것은 우려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카디스는 중국의 대부분의 제조사들이 중국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제품의 제조사들은 대부분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이다.
주목할 만한 것은 카스퍼 (Kaasted) 가 현재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유통된 adidas 제품은 10% 위조품으로, 선상에서나 라인 아래로 이어지고 있다.
Nike 가 지난 10년 동안 보여준 표현이 이처럼 우수하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어 업계의 실질적 경쟁에 힘입어야 한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현재 상황은 커다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adidas 는 재보에서 2018년 흑자 예측 불변을 예측하며 북미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속적인 쌍자릿수 증가로 그룹 매출액이 10%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모금리 0.3개 기지에서 50.7%까지 올릴 것으로 보인다.
발고까지 adidas 주가가 1.01% 에서 1주당 205.10유로, 그 주식의 연간 상승폭은 22% 정도에 달했으며, 원대 경쟁 상대 Nike 9.1% 의 상승폭을 기록했다.
- 관련 읽기
- 추천 | 내륙 신발 기업은 주문서 생산에 따라 재산권 침해 어쩔 수 없이 급락했다
- 패션 인물 | 38세 원리는 플래시 & Nbsp; 지난날의 패기 출세 여장 대환고 (조회)
- 구두업 동태 | 쓰촨 대외 무역 기업 집단 작전 & Nbsp; 강력 창립 규모와 품질 향상
- 업종 투석 | 의류 전자상업계는 대세판을 받을 것이다.
- 추천 | 이탈리아 신발 제조업 중국 합작 대문
- 패션 인물 | 여성스러움! 탕웨이, PK 송혜교 여장, 누가 이겼는지.
- 기타 | 江西永新县全力打造华东最大皮制品生产基地
- 산업 투시 | 피초는 욕을 할수록 빨개질 규칙 & Nbsp
- 즉시 뉴스 | 가격은 싸게 인기 & Nbsp;, "양체재복" 이 강호를 재출하다
- 뉴스 택배 | 위중공상들이 가짜 팥 시리즈 의상 525건을 조사하여 압수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