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옹홍이는 무려 20대 소녀보다 어려서 00 뒤에 어떻게 살아요?

2019/8/24 10:24:00 0

새무지개

현대 사회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각종 보양품 케어품, 하이테스터 미용수단은 남자들의 오랜 시간을 젊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연예계 연예인들은 실제 나이를 볼 수 없을 정도로 실제 나이를 볼 수 없다. 옹이는 재주 있는 여배우다. 무용 출신의 몸매도 좋고, 연예계에서도 실력 있는 한 여자 스타로, 현재 50대 어른 된 옹홍은 정말 놀랍다. 역생장처럼 보이며 역천의 50대 미녀를 알아보자.

무용 출신 인물은 다르고 50대 나이도, 이 몸매는 이렇게 묘하고 군살 하나 보이지 않고 오프숄더를 입은 원피스는 여전히 섹시하게 주목받고 있다. 보라색 원피스는 허리를 걷는 디자인으로, S 형 몸매, 오프숄더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매혹적인 어깨를 걸으며 무대에서 옹홍이 당당하고 우아하고, 만장의 초점이 있다.

나이를 뺀 시스루 뱅 뱅은 옹홍색 양복 드레스를 입고 시크함을 더했다. 레드 드레스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베이직한 분위기를 연출해 옹무지의 달콤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워 보인다.

검은색 모자를 쓴 새빨간 웃음이 달콤한 모습은 꽃보다 더 예쁘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벽돌 귀걸이로 소녀스럽네요. 화이트 숄더에 검은색 치마를 입고 클래식한 블랙 스커트,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화이트 컬러를 입고 소녀스러울 수 있죠. 하지만 옹자의 가죽 피부는 너무 좋지요. 50대 얼굴에는 주름이 하나도 보이지 않고 뽀얀 피부에 뽀얀 뽀송뽀송뽀송뽀송한 몸매로 보양되네요.

짙은 파란색 숄더 원피스를 입은 옹홍은 우아하고 단아해 보이네요. 정교한 메이크업으로 이목구비를 입체해 보이게 하는 이 치마의 옷감은 센스 있고, 허리와 치맛자락의 디자인이 옹홍 여자에게 넘치게 만들어졌네요. 단숨에 자녕궁의 소녀가 우아한 여인으로 변신했군요.

웃음이 달콤한 옹홍이는 참 예쁘네요. 옅은 파란색 치마를 입고 앉아 얕게 웃는 모습은 정말 소녀스럽네요. 옅은 화장을 하고 있는 그녀는 청순하네요. 그녀가 지니고 있는 6망성의 귀걸이가 눈에 띈다.

연한 파란색 치마는 정말 상큼하다. 이 치마는 역시 브이넥의 디자인으로 약간 섹시하다. 주름이 있는 치마 자락이 층층이 있다. 옹보가 문예스러워 보이게 한다. 가슴 앞 두 줄의 금속 단추는 금욕적인 느낌을 준다.

오십대의 옹보룩도 소녀답다. 웃음도 소녀의 느낌을 준다. 청춘이 영주할 것 같다. 가장 중요한 점은 소녀심이다. 연파색 치마는 새파랗고 새파랗고 새파랗게 잘 어울린다. 몸에 잘 어울리는 옷을 재단하는 의상은 기품이 돋보인다.

옹홍이는 정말 능하다!50살은 25살 어린 소녀보다 연하게 입고, 00 뒤에 어떻게 입어?옹홍 의 수단 은 정말 높구나, 50세 의 나이 에 스무 살 소녀 의 치마 를 입고서 그것 은 순조롭 고 단아한 화장 을 하지 않 고 달콤한 웃음 의 완벽 한 몸매 는 25 살 소녀 보다 연하 게 보이는데, 정말 젊은이 에게 살 길 을 주지 않 고 00 후 에 울먹 을 것 이다.

영원히 젊어 보이는 여자에게는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 하지만 세월 앞에서는 대부분의 여자들은 영원한 세월이 지나고 있지만 옹홍이는 예외인 듯 오십대의 새빨간 파란색 치마가 소녀감을 편하게 입으니 대단하다.

  • 관련 읽기

장벽아침은 80년대 대패드 양복을 입고 공항을 걷고, 긴 다리가 바로 드러났다.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0

조리영 재출수, 화이트 슬림스커트와 산전 무차별!미수정도 상태 여전히 온라인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0

주치 현신 공항, 오렌지색 티셔츠 캐주얼 팬츠 소년감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0

양승림은 황색 긴 치마를 입고, 과대 귀걸이를 끼고 당나귀 발굽 부츠를 밟는 데 강했다.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0

장자훤 후드 트렌치코트 청바지, 상큼하면서도 소녀보다 더 소녀

스타 옷장
|
2019/8/24 10:24: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아이를 낳기 위해 37세 휴업하고 임신을 멈추기 위해, 지금 트렌치코트 긴 머리를 걸치고,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너무 고급스럽게 아름다웠다.

임의천 은 1982년 대만 성 에란 현 에서 태어나 2000년 제1회 ‘ 승리 초미녀 ’ 대회에 출전하며 2002년 우승했다